#돼람이

MOST RECENT

히힛 🐟🐠🐙

-
일단 벚꽃야시장에서 맛없는 냉동안주에
크림맥주라는데 크림이 전혀없는 (넘기가차서사진도안찍을정도)
일반맥주 한잔을 때리고
심야식당가서 숙주스테이크볶음과 새우튀김에
또 맥주 한잔을 때리고
그리고 가볍게 케익과 커피로 놀란 위를 다스려주었다
넘나도 짧은하루였다
-
-
#벚꽃야시장 #안주왜이래요 #벚꽃 #아무튼 #너진짜나쁜아이구나 #고기스타그램 #맥주 #고기가파묻혀서안보이지만 #마싯쪙 #맥주는거들뿐 #돼람이 #돼지🐷 #할리스 #레어치즈어쩌구저쩌구케익 #티라미수 #달달한것 #디저트 #달콤 #살찌는지름길 #내가젤잘알지훗 #일상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선팔 #맞팔 #감성 #소통 #그래난놀고싶다그냥

뱀부라이트 입고 하품하는게
자꾸 뭐가 비슷하다... 싶었는데
바로 이거였음

내가 해마를 낳았네 🤔 .
(feat. 피셔프라이스 수면해마인형)

我生了海马
.

. 꽁!꽁!꽁! 고개들기 연습 ☺
.
마지막엔 살인미소, 빵야~💘
.
.
허리랑 어깨가 끊어질듯 아프지만
이 미소 한방에 난 오늘도 너의 포로가 된다

#하람이 #볼따구
#아빠가너보고돼람이래
#돼람이 #옥희 .

#육아 #행복한중노동 #미소천사 #아기다람쥐
#45d #baby #babystargram
#황금개띠맘 #도치맘

벚꽃구경🌸🌸🌸꽃 볼때까진 기분 좋았는데 다 망해써 한지수행 화이팅 일본어도 간바레 영어도 화이팅 확통이랑 화학도😣

#벚꽃 #봄 #살빼자 #돼지가람이 #돼람이 #공주랑 #귀요미랑

#이게실화냐

#돼람이 되겠군..
현장일 한다고 몸이 조금 부은느낌에 살이좀빠진거같은
느낌 이였는데ㅠㅠ
90키로가넘는게 말이되니ㅠ
#3차성장기 인가ㅠ
다들 나에게 #먹이를주지마시오 😭
ㅠㅠ

#대구#운동그램#헬스장#PT#헬스#강제다다이어트#다이어트#다이어트그램#몸짱#복근#근육돼지#ㅋㅋ#운동그램#취미#사업#자영업자#개인사업자#개인사업#사업#자영업

#저염식다이어트
치킨먹을사람?
#저염 🙋🏻
고기구워먹을사람?
#저염 🙋🏻
피자먹을사람?
#저염 🙋🏻
.
.
.
#이것이바로
#저염식다이어트
#힛
#꿀꿀
#돼람이
🐽

#가람이(리버)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리트리버.
눈이 항상 웃고있어요.
장난기 가득한 눈.
해벌쭉..
매일 매일 사람을 볼수있어서 행복한걸까요.
오늘은 강토이모랑..이쁜 의사샘이랑 간호사 누나들 실장님이랑 씨름하면서 재밌어서 그런걸까요.
가람이의 행복을 함께 해주실 가족은 어느분들일까요.
복덩어리 데려가시는거죠.
울 돼람이..
아프니까 다 낫고 살 더빼자
#가람이..2살.30키로쯤...남아.
#래브라도리트리버
#돼람이..살 빼는것 그까이꺼 쉬어요.
#사상충치료중...치료 끝나고 날좀 풀리면 뺄거에요.
#훈련소에 위탁중..공부도 할거구요.
#대모님들 감사합니다.
#아산천사원 #아산천사원강토맘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견생역전 #유기견그램

-
살쪘어 큰일이야 하람아
#돼람이 #슈퍼돼지 #식빵이🍞

❣️
돼람이 볼살 심각쿠...
푸디로도 사기가 안쳐지는 상황에 이르렀다
#심지어이건한달전사진이라는거다

다람이🐾 출근준비를 하고있으면 저렇게 외출가방위에 앉는건 뭐니👀 앉은김에 같이출근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4f #웰시코기 #웰시 #코기 #강아지 #멍멍이 #개 #반려견 #애완견 #중형견 #개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코기스타그램 #사랑둥이 #다람이 #다람쥐#돼람이 #일상 #소통

이번 그랜드 서클 투어에서 트레킹을 못할바엔 과감히 빼버리자 했던 자이언캐년!!! 사건 사고도 많았고 일정이 바뀌는 바람에 급 찾아왔는데 아쥬 짧은 트레킹 코스... 그것도 초입만 걸었을 뿐인데 너무나 신선하고 좋았다 유타로 넘어가면 한시간 시차가 난다는걸 깜빡하고 부랴부랴 브라이스캐년 일몰 보러 달려갔는데 여기도 다시 와야게쒈 그땐 지대로 장비 갖추고 5시간 엔젤스트레일 도전!!!
#미서부여행 #그랜드서클투어 #자이언캐년 #리버사이드워크트레일 #유타 #내피부강제보호색 #돼람이 #zioncanyon #riversidewalk #trail #tracking #refrash

돼람이랑 시원한 저녁에 맥주한잔🍺#1987루프탑라운지 #맥주한잔 #날씨선선 #산들바람 #돼람이

자꾸 살쪘다고 놀려 팔에 알통 생겼다고😤😭
#돼람이 인거 잊었어?🐷🐽
#신사역 #가로수길 #김작가의이중생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