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오빠

49 posts

TOP POSTS

후 강동호 초커 미쳤냐고....미쳐따.... 내가 참내 덕질을한다....... #국민프로듀서 #프로듀스101 #동호오빠 #강동호 #싸라해

동호오빠 비주얼 사기캐릭터ㅎㅎ
#뮤지컬#배우#강동호#동호오빠#어깨깡패

나가면 뭐하겠누 집에서 그림이나 그려야지 🖌
#이비자에#있는#동호오빠#예슬언니#세상에서#제일#부럽다

#잘생기면오빠랬어
나보다 2살 어린 #동호오빠
ㅈㄴㅊ 닮은게 함정
후우.. 감성터지게 하네 또😭
#곰같은남자 #이상형

나는지금 누워서 불도안키고 빵을먹으며 어제자 프로듀스를 볼지말지 고민하는 국프실직자(aka 응급금당직)......... 휴😩우리동호😩 #강동호 #동호오빠

급으로 생파ㅋㅋㅋㅋㅋ 초 겁나 많아😂
고마워 사랑해요 🙈🙊🙉💕

MOST RECENT

나가면 뭐하겠누 집에서 그림이나 그려야지 🖌
#이비자에#있는#동호오빠#예슬언니#세상에서#제일#부럽다

.
이런식의 운영
참 대단하다 진짜
이틀동안 103개
결국은
아무렴 어때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언젠간 다 빛을볼껍니다
그동안 우린 응원 더 열심히 할게요
#20170629
#삼성라이온즈#김동호
#그냥쉬는시간주는거지?
#어디서든#응원합니다
#동호아재#동호오빠#화이팅

-
동방신기 이후로 거의 10년만에 아이돌 좋다고 난리치는중ㅠ
매일매일 엠넷과 티몬을 들락날락하며 투표도 하고ㅠ
1:1 아이컨택 영상도 생각날때마다 돌려보고ㅠ
11위 안에 들어 데뷔하면 2년동안 티비에서 자주 볼수있겠다 했는데 아깝게 떨어졌...ㅠㅠㅠㅠㅠㅠ
얼른 뉴이스트로 활동하길😔
#강동호#백호#덕질#섹시산적#산길만걷자#동호오빠#95년생#그래도오빠#멋있으니까오빠#궁합도안본다는4살차이#탱이한테걸리면사망각#인스타안해서다행

노래 너무 죠차냐...늦게 알아봐서 미안해😥
#뉴이스트 #여보세요 #동호오빠

나는지금 누워서 불도안키고 빵을먹으며 어제자 프로듀스를 볼지말지 고민하는 국프실직자(aka 응급금당직)......... 휴😩우리동호😩 #강동호 #동호오빠

내 사랑하는 강동호 고마워요
Wanna one 데뷔 할수 없어 괜찮아요
니가 최고다
우리 도 만나짜

致동호

第一次見到你的時候是國中吧
在雜誌上看到nu'est
後來nu'est就沒消息了
直到這次Produce101你的再次出現
讓我再次見到你
謝謝你

這次的選秀讓我看見不一樣的你
謝謝你

出道5年在回歸練習生的身分
很不容易
但你做到了
謝謝你

讓我看見努力練習的你
謝謝你

即使節目對你不公
也笑笑的
什麼都沒說
謝謝你

最後13位
謝謝你

這麼努力走到到現在
謝謝你

不管未來你是怎樣的你
我都會支持你的
謝謝你
讓我們再次遇見

우리 사랑하는 동호오빠 사랑해
어제나 우리 다시 만나 고예요

#강동호 #동호 #NU'EST #NUEST #사랑하는동호 #동호야 #13워 #produce101 #pledis #pledisdongho #dongho #강동호고마워 #동호고마워 #동호사랑해 #동호오빠 #우리동호 #Wanna_one #Wanna_One강동호

후 우리동호 오늘도 존잘이어따ㅠㅠㅠ일주일뒤에 끝난다니 믿을수없어.......... #강동호 #동호오빠 #프로듀스101시즌2

#잘생기면오빠랬어
나보다 2살 어린 #동호오빠
ㅈㄴㅊ 닮은게 함정
후우.. 감성터지게 하네 또😭
#곰같은남자 #이상형

프로듀스 101 동호...진짜 넘넘 좋다...
#동호#프로듀스 101#데뷔하자#동호오빠#잘생김#존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