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동아대앞

311 posts

TOP POSTS

학창 시절 항상 사 먹던 토스트집이 아직도 있네~~ 16년째 그 자리에서 장사하시는 아줌마. 들리는 소문에 돈을 엄청 버셨다죠? #동아대앞 #토스트집 #건널목토스트 존맛👍😍

하단 동아대앞 밥집 싸고 맛있다 가격 비해서 괜찮은맛 ? 밑반찬도 무한 리필 동대식당 흥부집 다 가봤으니 이젠 이모식당 가봐야지 ㅋㅋㅋㅋ\>_</ #하단 #하단맛집 #동아대앞 #하단흥보부대찌개

#하단맛집 #동경하레
이런 일식 맛집은 아마 하단에서 유일한듯?
이전에는 가까운 오사카가 유명했지만.. 점점 맛이 변한다는 후기가ㅜㅜ
가끔씩 생각나서 가고싶은곳
#동아대앞 롯데리아 옆 대구은행 바로 옆

7월12일 채윤이 생일 ^^ 미리 생파하기 ~#하단#동아대앞#미아케이크#초쿄케익 넘맛나 ㅎㅎ 욱이윤이 취향저격 ^^ 노브랜드 초쿄케이 먹다가ㅎㅎ 이젠 미아케이크로 ㅎㅎ #단돈 만원 ㅎㅎ 5세 딸 ㅎ 먹고 싶은거 사줄께 말해봐 하니. 음 ,, 족발 ㅋㅋㅋㅋㅋㅋㅋ 대단 하다 ~~

2017.06.22
학교 앞 #미다래 아마 두번은 안갈듯..?
#부산#일식#미다래#동아대앞#부민캠

MOST RECENT

#부산 #하단 #동아대앞 #두꺼비오뎅 #스지 #어묵 #소주 #대선 #맥주 #카스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물떡 #곤약 #오뎅바

어묵도 먹고 스지도 먹고 물떡도 먹고 곤약도 먹고 사진은 찍는것도 까먹고 다먹고!!!! 먹자!!!! 크앙!!!!

#170827 #동아대앞 #부산여고앞 .
.
.
부산여고생의 #소울푸드 #봉대박스파게티
낙지우동볶음+김가루조합의 석식날엔 봉대박 먹으려고 외출증 끊었던 기억이..아련..☺️
.
#마시멜로는태워야제맛

#부민동 #동아대앞 #스타벅스 #포빅 #분짜 #씰국수 👍 내년엔 베트남 가서 쌀국수, 분짜 먹어보리~~ #부평시장 난 왜 멍때림

#하단 #동아대앞 #토스트 #맛나 #귀요마 #사진좀찍장 이모님도친절하궁 맛도짱짱맨 2500원의즐거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