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사랑나라사랑💕

MOST RECENT

모모상점에 사람이 많아서 #데일리오아시스🌵 #오랜만에수다수다 #동기사랑나라사랑💕 + 진휘도 함께!

V한쪽이 스킨스쿠버동기 남자분은 프리다이빙동기
마지막 사진은 잊지못할 스킨스쿠버동기들
이번 제주여행도 여러분들이 있어 좋은시간좋은휴가 보내고 왔어요~~~~
#동기사랑나라사랑💕 #행복한제주여행을마치며 #모두가있어서 #행복하게 #마무리했어요
@metalbrain109 @gwihye_ko @illi_designer @jejuloft @sidesnack

동기덕분에 좋은곳에서 제대로 힐링😍

우리바깥사람은 지 썬그리만챙겼대요...
덕분에 실명할뻔..... .
.
.
#청송 #청송대명리조트 #청송맛집 #청송여행 #동기사랑나라사랑💕

🌸특교 16아가들🌸
거의 뭐 백만년만에 다 같이 만남💚
매일 다 연락하면서 같이 만나서도 새벽 여섯시까지
수다떨면서 놀아버리기🤗❤️
#내아가둥들👶🏻 #다들자기나이모름 #언제나스무살
#동기사랑나라사랑💕

청평1박2일♡
3년차화이팅!

민정아 다음에는 일찍 자지마...ㅎ

#동기스타그램 #청평 #계곡물놀이 #동기mt #계곡 #동기사랑나라사랑💕 #토깽이들 #넘나좋음👍 #fff

#육전 #광주여행👣 #동기사랑나라사랑💕 #미미원 #동명동
제 작년 겨울, 한 달간 연수원에서 동고동락했던 동기를 광주에서 만났다- 그룹사 동기는 시간이 지나면 점점 느슨한 관계가 되기 마련이지만, 내가 광주 놀러간다니까 흔쾌히 시간을 빼준 고마운 동기반장 *_* 부장님 법카가 있어야만 갈 수 있다는 이 곳에서 육전으로 배 채우라고 마구 주문해주심 히히
회사를 떠나온 마음과 회사를 떠나고 싶은 마음을 나누며... 바람 선선하고 배가 부르지만 마음은 조금 헛헛한 광주의 밤을 함께했다 -

광주맛집 도장깨기 하나 성공했드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즐겁고 행복하게 잘 보냈어요🎉
잘먹고 잘쓰고 잘뿌리고 잘바르고 잘입을께요❤

#HBD🎂 #동기들과함께하는 #27th #happybirthday
#동기사랑나라사랑💕 #인턴14기 #14기가최고야👍
#축하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동기사랑나라사랑💕
머리부터 발끝까지 엄니가 완성해주신 빠숑으로👩🏻‍🌾
#고동 줍고🐚 #망둥어 잡고🦈 #민어회 먹고🐟
마무리는 #노을🌅#바베큐🍖
서울가기시루다~~~~~😞

정말 오랜만에 널 만나 재밌었엉 😊
우리 신규때 을지 이후 둘이 뭐먹거나 그런적 처음임 대박
그나저나 이제 좀 자주보자 얘기도 많이 하고 나머지 우리아이들도 보고싶움 ㅠㅠ 나만 경주못가서 아쉬워 ㅠㅠ 😭😭😭😭 #사랑해 #아이들 #동기사랑나라사랑💕
#을지옥 #충남대학병원 #대전 #은행동 #쇼핑중 #재미지다 그나저나 #배부름😋
@hw_____s @h___1312 @hanna__1223 @bangju_1024

이쁘니들 보고싶다~^^ 다들잘있늬~? 우리 이제 로마에서 이렇게 다 같이 모일순없는거니?😂
앨범보다 처음보는사진 ㅋㅋㅋ
#추억팔이중 🤔불과 한달전이긴하지만😘✌
난이번달로 로마베이스 끗인가요?
.
.
.

#june
#rome
#동기사랑나라사랑💕
#알이탈리아승무원
#girlsdayout

오늘 날씨 좋은데 일언제끝나 동기들~
이런날 한강에서 치킨뜯어야되는거 아니냐 ㅠㅜ 조만간 한번더 보쟈 내일이라던가..?

#용인 #친구네 #동기사랑나라사랑💕 #친구아들래미 #넘나귀염😍
ㅋㅋ힘쎈아가야 하루쟁일 놀아줬다 캬캬 😝 이모야 꿀잠 자겠다 ㅋㅋㅋ

.
.
몇 년이 지나고ㅡ 언제 어느때 만나도ㅡ .
마냥 좋은 우리 sm~~♡
.
.
비록 쭈야가 아파서 다같이 뭉쳐지긴 했지만
오랜만에 그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아서 넘나 좋았엉~~^^
.
.
우리 쭈야 완쾌해서 더 예쁜 모습으로 다시 뭉치자~!!
.
.
.
#다 잘될꺼야~!! #쭈야 화이팅!!! #쭈야 수술 전날
.
#sm멤버들 #sm = small mind #소심쟁이들 #대학동기 #동기사랑나라사랑💕 #함께하지 못한 혜현이ㅡ 아쉽;;;
.
#다들 아줌마가 됐는데 대학시절 그대로인것 같음 ㅋ

길환이 생축해^^
사진보면 임지우 생일날
#동기사랑나라사랑💕 #불화🔥#생일 #88일 #빈수레가요란하다

잘먹겠습니다(͡° ͜ʖ ͡°)

토요일 밤.
친구 집에서 소듕한 야식🍣🍻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야곰야곰 먹는 재미가 쏠쏠하지😋
모두 그렇듯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담엔 친구 집와서 진상지겨야지😋🤭
.
#친구사랑나라사랑 #동기사랑나라사랑💕 #야식 #육회먹은연어 #진짜맛있음 #정성가득 #행복한살찌는소리 #친구한테 #들러붙는#나는야 #진상친구 #앞으로도 #잘부탁해 #찡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