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갑내기커플

5368 posts

TOP POSTS

양산에서 점심먹고,
영화 덩게르크 보고,
경대가서 저녁먹고,
광안리가서 산책하다가,
집에가기전에 바이킹도 타고😝
알찬 데이트였어❤️ 좋다❤️
.
#토요일#주말데이트#양산#부산#거제#왔다갔다#알찬하루#같이있음#행복해#좋다#연애중#동갑내기커플#iphone7#daily#일상#럽스타그램💑

.
표정 썩 ㅋ
공차 잘못시켜서 싸운날 🙄
이런걸로 싸울수도 있구나 하고 매일매일 새롭게 놀란다 😐😐
#동갑내기커플
#싸운와중에사진은또찍어줘😏
#8년째연애중❤️

바다 보고 싶다 했는데 차에서 잠깐 자고 일어난 사이 내 전용 기사님이 부산에 데려다주셨다.

쌈 화해 과정 💔❤️ㅋㅋㅋㅋㅋ
깨물기 소리지르기 다가가기 ~ 헿
#D-5 쫌만더 화이팅 하쟈
-
#동갑내기커플 #럽 #럽스타그램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들
원본사진을 받았다 !
사진촬영날이 떠오르는구나 ㅠㅠ
아침11시부터 저녁8시까지 진짜 쉬지도 않고 촬영해주신 고마운 작가님 ㅜㅜ
원본사진 더 보고 싶어 부탁드리니 다 보내주셨다.
근데 결국 골라주신 사진이 제일 이뻤음.ㅋㅋ
딱 정해진 스튜디오 느낌이 싫어 고민하다 선택한 현현스튜디오
진짜 포즈 못취하고 어색했는데 ㅋㅋ
#진실되게 웃으라는 작가님의 말씀에 열심히 웃기만 했습니다. 정말 웃기만...우리가 가진 느낌을 잘 살려내주셨다.
작가님이 말안듣는 커플데리고 열일하셨음.. 감사합니다.🙌🙇
친구라고 이쁜 드레스만 쏙쏙 입혀주고 신경많이써준 소영실장님 너무 #고마워 💛
헷 내가 하고픈건 다 들어주는 #내남자 고마워
이제 진짜 얼마안남았다 ㅠㅠ

MOST RECENT

달이랑 서로 강아지 한마리씩 선물해주기 ❤️
#지노#레노 🎤🎧
#동갑내기커플 #이케아#이케아데이트#selfie
댕댕이 선물받고 나보다 더 좋아하는 애기야.."."@eunceoljeong

삼년이 넘도록 열심히 닮아가는 중 💁🏻💁🏻‍♂️

2주 연속 바다 보러〰🐳🏖

바다 보고 싶다 했는데 차에서 잠깐 자고 일어난 사이 내 전용 기사님이 부산에 데려다주셨다.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들
원본사진을 받았다 !
사진촬영날이 떠오르는구나 ㅠㅠ
아침11시부터 저녁8시까지 진짜 쉬지도 않고 촬영해주신 고마운 작가님 ㅜㅜ
원본사진 더 보고 싶어 부탁드리니 다 보내주셨다.
근데 결국 골라주신 사진이 제일 이뻤음.ㅋㅋ
딱 정해진 스튜디오 느낌이 싫어 고민하다 선택한 현현스튜디오
진짜 포즈 못취하고 어색했는데 ㅋㅋ
#진실되게 웃으라는 작가님의 말씀에 열심히 웃기만 했습니다. 정말 웃기만...우리가 가진 느낌을 잘 살려내주셨다.
작가님이 말안듣는 커플데리고 열일하셨음.. 감사합니다.🙌🙇
친구라고 이쁜 드레스만 쏙쏙 입혀주고 신경많이써준 소영실장님 너무 #고마워 💛
헷 내가 하고픈건 다 들어주는 #내남자 고마워
이제 진짜 얼마안남았다 ㅠㅠ

맨날 통화하는데 맨날 할말이 생긴다..
주말엔 통화 많이, 오래 할수있어서 좋다!
다다음주에는 면회❤

군대간지 2달이 넘었는데 아직 자대에서 중대배치도 못받았고 선임들도 못만났다고 한다..
비슷한 시기에 육군으로 군대간 친구는 얼마전에 휴가나왔다는데.. 도현이는 첫휴가가 10월이다.. 입대한지 5개월만에 휴가주는거 실화?
해병대 너무싫다😡 -
-
-
#군대 #군인 #해병대 #개병대 #곰신 #자대 #실무지 #통화 #전화 #곰신스타그램 #고무신 #럽스타그램 #동갑내기 #동갑내기커플 #21 #97 #김포 #대구 #경산 #2사단 #제2해병사단 #김포2사단 #오늘도_달달 #212일째_달달

남자친구 휴가❣️ (7/21 ~ 7/24)
금요일날 남자친구가 회사앞으로 마중와줘서 끝나고 저녁으로 계절밥상에서 배부르게 먹고~ 더위에 약한 우리는 시원한 다이소로 들어가 구경하다가 발견한 이름표스티커😃 원하는 모양, 글자 적고 천원만 넣으면 완성!!👍
헤헤 엄청이뿌네~ 이제 여기저기 붙여야지
그리고 지난주에 샀던 두번째 커플신발도 살~포시 자랑중☺️☺️ 히씬난다❤️💛💚💙💜
같이 늙어서 할무니 할부지 모습으로 변해도 지금처럼만 서로 아끼며 사랑하자💕
#럽스타그램 #동갑내기커플 #닭띠커플
#연애중 #사랑중 #행복중
#93년생 #25 #스물다섯살
#직업군인남자친구 #직군남자친구
#뽀로로이름표 #이름표스티커 #다이소이름표스티커
#계절밥상 #강남계절밥상 #빽다방 #빽다방플레인요거트스무디 #딸승사는완전망고?리얼망고?
#데이트 #휴가중 #꿀주말 #딸승사🍓💕👦🏻

양산에서 점심먹고,
영화 덩게르크 보고,
경대가서 저녁먹고,
광안리가서 산책하다가,
집에가기전에 바이킹도 타고😝
알찬 데이트였어❤️ 좋다❤️
.
#토요일#주말데이트#양산#부산#거제#왔다갔다#알찬하루#같이있음#행복해#좋다#연애중#동갑내기커플#iphone7#daily#일상#럽스타그램💑

폭염 속 지중해 여행 끄읕 😎☀️

너무 신나서 눈 사라짐💃🏻

#여행스타그램 #travel #동영커플 #여름휴가

여행의 스타뜨는 면세품찾기 아닙니까
빛의속도로 포장뜯기
봉봉이에게 지름신있는 여자로 보일수없어
엄청 자제한다고 고생했다😅 기특하다

#럽스타그램 #동갑내기커플 #1181째 #연애중
#역마살커플 #instalove #yolo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