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돈이머길래

31 posts

TOP POSTS

.
한달간 떠나리라 했던
제주도 여행 무산은 이노무 허리땜시라고만
생각했는데 이제 목어깨까지 말썽이네.
오십만원 들여 교정을 받아야하나...
백수는 웁니다...ㅠㅠ
#제주도야 #난거짓말쟁이가아닌데
#우울답답 #건강이최고 #돈이머길래

#출근 #맞벌이
엄마 아빠 일해야하니깐.
잠깐만 할머니한테 있어~
.
#돈벌어야지
.
#돈이머길래
#미안하다

휴일근무..
지하 식품관 지나가다 대왕카스테라 발견하신 오너님... 치즈맛 싹쓸이에 오리지널 추가구매.. 결과 카스테라로 가득찬 카트 끌고 주차장 가는데 어디나 있는 오지랍 아주머니 참견.... 왜 그렇게 마니샀냐고... 난들 알까요..... 이중 하나 현재 내손에..
😭😭😭.
#그만둔다더니휴일도근무
#돈이머길래 #직장인#개까미언니의돈벌기#대왕카스테라#그중에치즈맛으로고른건안비밀#수요일#일상#데일리

D+700
이렇게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러운 토끼들이 어디있나요?ㅎ
근데 매번 이럼 좋겟지만 그렇지 않는경우도 많아 힘들때 투성이다ㅜ
잘놀다가도 갑자기 디지게 울고..
진짜 내가 울고싶다ㅜ 그렇게 울다지쳐자고 한숨돌리면 누구에게 이 힘듦을 말하리ㅜ 혼자 끙끙 삭이겟지ㅜ
에휴~~애는 백명도 낳겟는데ㅜ 육아는 너무너무 어렵다ㅜㅜ
-
#쌍둥이 #이란성쌍둥이 #언니동생
#힘든밤이구나 #지친다💦
#격주부부 #육아는독박
#돈이머길래 #진심힘든하루네
#임산분데슬프다 #울고싶다😭

일하기 싫고 막 다 때려치고 싶다가도
우리 제품만 쓰신다는 고객님이 오시면
다시 멘탈 잡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힘내라 힘힘💪🏼
.
.
.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selfie #더워서그래 #가끔한번씩 #짜증이밀려옴 #돈이머길래 #염증 #증발하고싶은마음 #애용해주는고마운사람들 #힘낼께요

낮으론 더운데..애틋한 뒷모습^^;
#일상#귀여움#안쓰럽다#돈이머길래#인형알바생

MOST RECENT

#얼집활동사진
왜안보내주는겁니까😡
.
3주가까이 사진1도안보내줘서
큰맘먹고 알림장에 "하루종일머하고노나궁금하네요
사진보내주세요~"
라고적어서보냈더니
2주에한번씩보내주겠다고,,
양해바란단다!!
장난하나👊
.
아~~~맘에안든다ㅡㅡ
이럴땐진짜
내가 #아쉬워서보내는얼집말고
집에서멀더라도 하나하나
#작은것까지신경써주는 그런 #얼집보내고싶다
.
#24시간중 #10시간얼집에있는 #내꼬맹이
#짠해😢 #뭣이중헌디 #워킹맘의비애 #돈이머길래 #날자꾸울리나😭 #엄마가더많이__넘치게사랑해주마

퇴근후 공허함이란...

D+700
이렇게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러운 토끼들이 어디있나요?ㅎ
근데 매번 이럼 좋겟지만 그렇지 않는경우도 많아 힘들때 투성이다ㅜ
잘놀다가도 갑자기 디지게 울고..
진짜 내가 울고싶다ㅜ 그렇게 울다지쳐자고 한숨돌리면 누구에게 이 힘듦을 말하리ㅜ 혼자 끙끙 삭이겟지ㅜ
에휴~~애는 백명도 낳겟는데ㅜ 육아는 너무너무 어렵다ㅜㅜ
-
#쌍둥이 #이란성쌍둥이 #언니동생
#힘든밤이구나 #지친다💦
#격주부부 #육아는독박
#돈이머길래 #진심힘든하루네
#임산분데슬프다 #울고싶다😭

처음이자 마지막이된 나의부업.
심심해서 해보자고 시작한게,이게무슨
진심 빡시고 열라 고생해서 다했거만,
5400원이라니 ㅠㅠ
내가 밖에서 커피한잔안사마시고,
저런거 안하고만다~~😅 #줌마스타그램 #첫부업 #이제빠이
#손가락만아픔 #돈이머길래
#두번다시안해 #인친환영
#맞팔해요 #소통 #전꾸닭

자연바람 맞으면서 벤치에 앉아서 아무생각없이 가만히 있는게 왜 이렇게 좋을까
진짜 아무것도 아닌데 기분이 이상하다 너무 좋다
#일에찌들어서 #시간에쫒겨살아서 #돈이머길래 #돈걱정하면서 #사는게 #왜이렇게 #힘드니
#맞팔 #선팔 #소통 #일상 #daily #셀스타 #대구 #대프리카 #동아백화점 #벤치 #바람 #좋다 #행복하다

일하기 싫고 막 다 때려치고 싶다가도
우리 제품만 쓰신다는 고객님이 오시면
다시 멘탈 잡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힘내라 힘힘💪🏼
.
.
.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selfie #더워서그래 #가끔한번씩 #짜증이밀려옴 #돈이머길래 #염증 #증발하고싶은마음 #애용해주는고마운사람들 #힘낼께요

낮으론 더운데..애틋한 뒷모습^^;
#일상#귀여움#안쓰럽다#돈이머길래#인형알바생

한달전쯤인가?
그날도 비가 내리는날이였었지?
머리속도 마음도 공허할뿐이네.
#진주#서부시장#청담동#항상술#그놈에#돈이머길래#인테리어 #interior #designs #드로잉 #크로키 #옛풍경#답답하군#

.
시간안가는 화요일ㅠㅠ
왜 모든걸 다 막내가해야하지???
늦게 들어온사람은 왜 굳은 일은 다 해야해😶
.
아현이가 해준 네일 넘나 이뻐 이거보니까
기분좋아저😍😍
.
#돈이머길래
#월급 #생각하며 #참자

휴일근무..
지하 식품관 지나가다 대왕카스테라 발견하신 오너님... 치즈맛 싹쓸이에 오리지널 추가구매.. 결과 카스테라로 가득찬 카트 끌고 주차장 가는데 어디나 있는 오지랍 아주머니 참견.... 왜 그렇게 마니샀냐고... 난들 알까요..... 이중 하나 현재 내손에..
😭😭😭.
#그만둔다더니휴일도근무
#돈이머길래 #직장인#개까미언니의돈벌기#대왕카스테라#그중에치즈맛으로고른건안비밀#수요일#일상#데일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