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육폭찹

53 posts

TOP POSTS

오랜만에 #내친구는요리왕 #돈육폭찹 #시금치오믈렛 손이문제인지휴대폰이문제인지사람이문제인지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급식스타그램 #급식 #중식 #여고 #차조밥 #닭곰탕 A메뉴 #돈육폭찹 B메뉴#콩나물불고기 #스팸감자구이 #고구마순볶음 고기고기🍖 마지막은 다 먹었다고 사무실까지 찾아와서 식판 보여줌ㅋㅋㅋ어찌나 사랑스럽고 귀엽던지~~~~💕💕💕❤️

배식대에 불났나..?
#직원식 은 떡볶이에 #치즈
#종합병원 #영양사
#급식스타그램

월요일 눈이 감긴다😴

#돈육폭찹#개맛#짱맛#먹방#먹스타그램#소통#선팔#맞팔#어린이집 어린이집에서 반찬으로 나왔는데 맛있어서 맛을 기억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지난 메뉴... 신메뉴인척‼️ #영양사 #식단 #급식 #돈육폭찹 #점심
#먹스타스램

오늘의 중식메뉴 #돈육폭찹 고기가 살짝 질겼지만 소스가 맛있게되서 잘 드셨어요 ㅎㅎ

MOST RECENT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급식스타그램 #급식 #중식 #여고 #차조밥 #닭곰탕 A메뉴 #돈육폭찹 B메뉴#콩나물불고기 #스팸감자구이 #고구마순볶음 고기고기🍖 마지막은 다 먹었다고 사무실까지 찾아와서 식판 보여줌ㅋㅋㅋ어찌나 사랑스럽고 귀엽던지~~~~💕💕💕❤️

17.04.04
매일 올리기로 다짐했는데 먹고살기 바빠서
(라고 적고 먹기 바빠서....)
ㅋㅋㅋㅋ 오늘은 퇴식카막기작업까지ㅠㅠ 바쁘다
참고로 요즘 오렌지 대박짱짱맨맛있당❤️❤️
#병원급식 #오늘의메뉴 #영양사그램
#홍고추감자국 #우엉채땅콩조림 #돈육폭찹
#오렌지 #daily #일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냠스타그램 #런치스타그램 #아날로그필름파리

#돈육폭찹 ..저 떡이 메추리알 인줄
#급식#관공서#신메뉴

#돈육폭찹 알록달록 맘에 들게 잘 했는뎅 애들은 골라먹기 더 쉽게 되엇당 !.. #참나물겉절이 #차돌육개장 #급식 #급식스타그램 #학교급식 #초등급식 #영양사 #영양사그램

오랜만에 #내친구는요리왕 #돈육폭찹 #시금치오믈렛 손이문제인지휴대폰이문제인지사람이문제인지

월요일 눈이 감긴다😴

.
.
.
.

오늘 새롭게 도전한 폭찹..ㅎㅎㅎ
크기를 잘발주했는데 너무 큰게왔어...
잘안익어....하....
가위로 자랐더니 내 허리....ㅠ ㅠ
그래도 소스배합이 넘넘 잘되서 기쁘다💕
윤기도 색도 이쁘게잘됬다고 칭찬받는중😶
나중엔 조리법.부위를 변형해봐야지!!
더 나은 식단을 위해,
모두의 식생활이 바로잡히길
혜진아 오늘도 힘내자 .
.
.
.

#영양사#영양사그램#병원영양사#도전!#일상#daily
#오늘의#식단#병원식단#메뉴#오늘의메뉴#신메뉴#중식#소스개발#조리법#폭찹#돈육폭찹#😻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