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식족발

MOST RECENT

준블리랑 남해여행♡
둘이 떠난 첫 국내여행♡
살인적인 폭염으로 실내로 대피ㅋㅋ

#남해 #독일마을 #쿤스트라운지 #독일식족발 #슈바인학센 느끼하니까 #맥주랑같이먹어야해 #독일맥주는 #JMT #존맛탱😋

#광주 #동명동 #동명동맛집 #족발맛집 #독일식족발 #슈바인학센
주말 저녁은 동명동 오늘의 분위기에서 시원한 맥주에 족발뜯어야 제맛~!🍖🍻

🍗
바삭하고 쫄깃하고
일품이야
내가 딱 좋아하는 식감
#슈바인학센#독일식족발

.。.:*✿
#헌터스문
#인천논현점

#학센 #독일식족발
#둔켈 한모금 🍻
껍데기 바삭바삭하니 맛있다잉

#코탈녀 여자셋 모이니 접시깨짐
맛있는거 먹고 추억팔이
시간이 너무 빠르다 아쉬워

#일상 #일상스타그램 #먹는게남는거
#인천맛집 #논현동맛집 #인천논현 #맛집추천
#먹스타 #먹스타그램 #맛스타 #맛스타그램

나이프, 포크 필요없고 막 게걸스럽게 뜯어먹고 싶은 비주얼
#독일식족발 #슈바인학센 #흑맥주 #친구 #강변역 #맛집 #urban #knife #urbanknife #어반나이프

#창원오페라하우스 가고싶다
존맛탱이었는데.., #슈바익학센 짱 맛있었음..독일식 족발💕 그리구 뒤에는 안심들어간 로제 파스타👍
/
#창원 #창원맛집 #창원레스토랑 #레스토랑 #독일식족발 #맛집 #용지호수 #용지호수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추천

룰 누나와 함께 하는 독일식 족발
#부천맛집 #신중동역7번출구 #독일식족발 #소주 #맥주

거의 당일치기였던 베를린. 당일치기로 하길 잘해따.... 베를린 넘나 할 것 없졍. 그래도 독일역사를 알게된 뜻깊은 여행이였다. 날씨도 선선해서 여행하기 딱 좋았다. 그리고 야경을 보면서 먹는 학센! 짜지만 고기라서 죠아💟
#유럽 #여행 #유럽여행 #독일 #베를린 #이스트사이드갤러리 #체크포인트찰리 #베를린장벽 #장벽 #브란덴부르크문 #학센 #독일식족발 #europe #travel #germany #berlin #eastsidegallery #brandenburggate #schweinshax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