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스타그램

MOST RECENT

🐻

밤산책180623🌿🌙

쿠마ღ햇살ღ늘ღ울
우리는 햇쿰울늘 이에요!🙌🏻
처음으로 찍은 단체사진ღ
오늘은 울늘이가 적응을 못 해서 별로 못 놀아서 아쉽다ㅠㅠ
다음에 넷이서 뛰어놀자( ღ'ᴗ'ღ )
-
-
#울 #말티즈 #455일째 #늘 #푸들 #453일째 #우리에게와준지392일째 #울이일상 #늘이일상

.
.
두귀까지 쫑긋세울정도로 기분이좋은 실버🐯
.
낮에는 너무더워서 왠만하면 밤산책으로 바꾸는중이에요😢
.
.
#가을아
#얼른와라

흰 애들 사이에서 외로운 갈색 푸들 하나 ....
-
-
#울 #말티즈 #455일째 #늘 #푸들 #453일째 #우리에게와준지392일째 #울이일상 #늘이일상

2018.6.23

요즘 쫌 시들해져서... 애들 사진도 안찍어주고... 열정이 식었네요 ㅎㅎㅎ
온통 사진이 갈색포메둘...
포메 브리더로 전향했냐는 소리까지 ㅋㅋ
(아닙니다!!! 삑삑!!🙅‍♂️🙅‍♀️)
이사 문제로 신경쓸게 많고;;; 암껏도 하기 시른.... 그래도 꼬박꼬박 정신줄 안놓고 챙기는게 있다면.. 쭈쭈바..
아직도 넘 작아서 신생아 마냥 몇시간에 한번씩 밥 챙겨 먹이기..
그래서 새벽 늦게까지 안자고 있다가 밥 먹이고, 자곤 한답니다.
언능커라... 힘들다...
주둥이부터 원숭이시기 들어선거 같아요
쬬삣해져씀! ㅋ
#포메의매력에빠지다
#더왈츠앤조이피아 #조이피아 #더왈츠 #포메라니안 #단물쪽쪽쭈쭈바 #샤벳동생 #포메 #포메라니안 #슈팅가이폼 #shootingguypom #dog #dogstagram #pet #petstagram #instadog #joypia #thewalz #pomeranian #pom #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인스타독 #폼스타그램

?

굿멍닝🐰🐶

오늘 미용하고 와서 특식❛˓◞˂̵✧
피크닉 치킨에 비네트 닭안심 얹어줬더니 한그릇 뚝딱ღ
(상자 컷은 미용 전😝 표정이 안 좋아보이는거 같지만 눈은 밥에 시선고정🤩)
-
울이 늘이는 화식을 주식으로 하는데 제가 챙겨주는게 완벽하지 않기도 하고,입이 짧고 가리는게 많아서 안 먹는 음식이 너무 많아요ㅠㅠ그래서 전문가의 도움이나 동결건조 사료의 도움을 받아요! 늘이는 당뇨가 있어서 먹는거에 엄청 신경을 써줘야 하는데 1:1 맞춤식이어서 식단 걱정을 안하고 먹일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게다가 울이는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다이어트에 도움되게 식단을 짜주셔서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울늘이가 질려하지 않고 잘 먹어준다면 매일 쟁여둘거 같아요🤘🏻슬쩍 제가 먹어봤는데 진짜 달고 맛있더라구요😝 박스에 쓰여있는 문구는 진짜였어요!🙌🏻 울늘이는 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밥을 줘도 항상 시큰둥한 반응이라 사진에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거 같지만 한그릇씩 싹싹 비웠어요😌 제발 밥 좀 잘 먹자 울늘🐰🐻
-
-
#울 #말티즈 #456일째 #늘 #푸들 #454일째 #우리에게와준지393일째 #울이일상 #늘이일상
-
-
#피크닉 #리얼펫푸드 #강아지자연식 #화식

너무 신나요 엄마 😝 #🐶신남

친구랑행복했던 하루 🎈

못생긴 사진 올렸다구 언니 미워하는거 아니지,,?
.
👧🏻: 우리 루나 주토피아 주디 모자 한 번 써봤는데 기분이 어때요?
🐶: (싫은거 얼굴로 다 티내는 성격)
.
.
.
#루나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