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도산동맛집

477 posts

TOP POSTS

이틀이나 집을 비운 마누라 데리러 역앞으로 온 남편에게 한 첫마디 "밥묵자"
.
.
#이런캐릭터어디서왔냐며
#풍암동에서왔다했지요
#도산동맛집
#어제술도안마셨는데해장되는느낌
#사랑은밥에서부터

간만에 도산골. 역시 해물파전🖒자리 없어서 기다리다 들어온...
#도산동 #도산동맛집 #도산골 #해물파전 #맛있다

드디어 먹어보는 #호야네닭발
매콤하구 계란찜은 보돌보돌하니 둘이 환상궁합이햐 💛 #광주닭발 #도산동맛집

술이 체고좋아🙌🏻🙌🏻🙌🏻🙌🏻🙌🏻🙌🏻
인스타 안하는 양희웅
#소맥 #도산동맛집 #황금마차 #햄버께요 #술사랑💕

이세상에는 맛있는게 넘나많은것 🐔👣 닭발 앤 삿포로
#도산동맛집 #호야불닭발 #삿뽀로 #닭발앤맥주

#도산동맛집#금호전집#비오는날엔#역시전이쥐👍
울막둥남치니 생일파뤼~~~
다른맛집 도산골가서 해물파전 먹기 실패 후 최후의 선택으로 금호전집예약 후 바로 고고~늦게갔음 어쩔뻔ㅋㅋ 비가오니 전집 사람 디땅시 많아~~~
울용오 생일축하햄~~~♡

주말도 이렇게 가는구나...
맛있는꼬기로 마무리

#주말 #완타치숯불구이 #도산동고기집
#가족외식💕 #도산동맛집

MOST RECENT

_

피자인가보다했는데
이게 뭐야 🙊
해물파전이쟈나

집밥도시락 인기메뉴 치~즈 돈까스 도시락🍱
저기 치즈 흘러나온거 보이시죳?🙈
호로록호로록~ 츕츕🤤

날이 추워서 그런지 돈까스만 튀겨가시는 분들도 많은 요즘이네용❤️
망설이는동안 치즈 식어욧! 주문주세용😍

062-945-7877

어제는 눈보라가 어마어마하게 날렸던 그런날이었어요, 그래서일까요~~ 기분이 몹시 꿀꿀해서 머리를하러 슝 달려갔어요 😁 여자들은 다들그렇쥬?! 머리하면 기분이샤방샤방해지는거 🙊 염색덕분에 샤랄라하며 돌아왔어요. 근데 도대체 살은어떻게빼시나요? 😂😂 얼굴이달덩이네요... 다욧방법 공유좀해주세요ㅎㅎ #나주혁신미용실 #스탠다드 #분위기가굿 #이비가짬뽕광주평동점 #이비가짬뽕평동점 #광주이비가맛집 #호남대맛집 #선운지구맛집 #도산동맛집 #송정리맛집 #나주혁신맛집 #평동맛집 #광주맘 #선운맘 #나주맘 #송정맘

힘 쓸 데도 없는데 에너지 충전😂
.
#송정리맛집 #3미장어 #👍

어제는 대설주의보에이어.. 오늘은 폭설주의보입니다..⛄️
밖에 나오셨다가 눈사람되지 마시고 주문해주세용 📞
집밥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대기하고 있겠습니당👨🏻‍🍳
주문전화 062-945-7877

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양파를까주는 우리 최연소 알바님🙀😁👍 울다가도 양파깐다고하면 후다닥 달려오심 ㅎㅎ 귀여워죽겠음😻 손안시렵니딸아... 일 너무잘하면못써....... 😂😂 넌 꼭 꽃길만 걷게 해줄거야❤️ 엄빠가 더 열심히 고생하마!! #이비가짬뽕광주평동점 #이비가짬뽕평동점 #광주이비가맛집 #평동맛집 #송정리맛집 #선운지구맛집 #나주혁신맛집 #나주맛집 #송정리맛집 #도산동맛집 #광주맘 #나주맘

오늘 대설주의보래요! ⛄️ 이불밖은 위험해😱
집에서 따뜻하게 집밥도시락 주문해주쎄용~
따뜻하게 집까지 배달해드립니당 🏍
주문전화 062-945-7877

집밥도시락 신메뉴!😍
볶음밥!🍛
새우/햄야채/참치김치 볶음밥 4,500원
치킨데리야끼/사천중화/소불고기/낚지 5,000원
🥚 계란후라이 추가 500원😍

#새우볶음밥#햄야채볶음밥#참치김치볶음밥#소불고기볶음밥#사천중화볶음밥#치킨데리야끼볶음밥#낚지볶음밥

오늘의 도시락! 🍱
어른아이 다 좋아하는 돈까스에 시금치나물을 맛있게 무쳐달라고 하셔 시금치나물 맛나게 무쳐드렸습니당😍

정성스럽게 맛있게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요!^^

결혼3년차 😍 10년넘은 친구사이라 그랬던걸까? 달달한 신혼은 없었던우리~~ 대신, 누구나 쉽게 줄수없었던 든든함과 편안함,믿음직스러웠던 울신랑님🙈 아직도 마누라 생일이 언젠지 잘 모르는 남자이지만 ㅋㅋ 3년만에 처음!!! 샤워하고 나오니 열두시땡 이라며 촛불을 켜서 나타나고, 미역국도끓이고 손수 생일상을 차려주셨다. 👍 너무감사해 울서방💕 앞으로도 잘부탁해 🤗 사랑함ㅋ #생일에도이비가짬뽕 #가게에서열일중 #딸아 촛불은 엄마껀데 #이비가짬뽕광주평동점 #광주이비가맛집 #광주맘 #광주맘소통그램 #나주맘 #선운지구맘 #평동맛집 #선운지구맛집 #송정리맛집 #나주혁신맛집 #도산동맛집

생일선물로 받은 빠방이가 생긴뒤로는 집안에서도 집밖에서도 타려고 한다는😅지금너무추워서 나갈수없다고해도 운전을하며 나가자고...😭 그러다가 우리집 멍멍이가(말순이2) 탐을내서 올라타앉으면 우리집 딸랑구(말순이1)은 난리가난다. “엄마 파키가(멍멍이이름) 아린이꺼 빠방이!!!!!” 😂 둘다 내려와.. 오늘도 굿밤이에용 인친님들 🤗😍 #이비가짬뽕광주평동점 #이비가짬뽕평동점 #광주이비가맛집 #평동맛집 #송정리맛집 #광주맛집 #선운지구맛집 #도산동맛집 #나주혁신맛집 #호남대맛집 #평동짬뽕 #찹쌀탕수육 #광주맘 #나주맘 #나주맘카페 #광주맘카페 #광주맘소통그램

결혼을하고 애를낳고 살다보면 신랑, 부모님들, 내새끼 생일은 다 알아도 정작 내생일은 모를때가있어요. 다들그러시죠? 😭😭 쉬는날이라 집에서 누워있는데 친정엄마가 전화와서는 낼모레가 생일인데 그날은 가게에서 일만할테니 오늘쉬는날 나가서 좋은 옷하나 사입고 맛있는거먹으라며 50만원을 뙇.. 🙀 순간 울컥해서 울었네요 ㅎㅎ 엄마의마음이 너무 느껴져서 슬펐다는~~ ㅎ 맨날 딸랑구옷만 사줬는데 이번엔 제것도 사야겠어요😁😁 엄마덕분에 저녁은 나가서 맛나게 먹고들어왔오요 ㅎㅎ ,, 우리 맘님들 가끔, 나를 돌아보는 시간도 가져봅시다 우리 💕힘내요우리맘님들😍. #이비가짬뽕평동점 #이비가짬뽕광주평동점 #광주이비가맛집 #선운지구맛집 #송정리맛집 #도산동맛집 #나주혁신맛집 #광주평동맛집 #매주화요일휴무 #에어간판바꿈 #광주맘 #나주혁신맘 #나주맘

🖇 도산동 - 그대로
.
.
자세한리뷰는 프로필링크를 클릭✔️

술이 체고좋아🙌🏻🙌🏻🙌🏻🙌🏻🙌🏻🙌🏻
인스타 안하는 양희웅
#소맥 #도산동맛집 #황금마차 #햄버께요 #술사랑💕

오늘 바빠서 점심은 간단하게 낙지덮밥!!?내가 좋아하는 불향도 나고 매콤하고 맛있는 집😃😝 .
도산동 피부관리 물톡스 스킨젝션 일론 뷰러펌
문의👉@obeulri3722
오늘도 티켓팅 감사합니다💓💓💓
#도산동맛집#해물촌#도산동해물촌#낙지#낙지덮밥#낚지볶음#도산동피부관리실#도산동뷰러펌#광주피부관리#광주예신#예신

#착한고깃집
SM마트에서 식육점 하시다가
자연엔 식육점으로 스카웃되셔블고
결국
고깃집오픈👍👍👍
고기도 마싯고 , 사장님겁나친절😊
.
.
.
하지만 푸드파이터 옆에 앉는게 아니였어ㅠ
#광주맛집#도산동맛집#삼겹살#항정살#가브리살#오겹살추가#떡국맛남

.
☃️눈인지 우박인지 싸라기인지?? 싸라기눈이 맞네요!!ㅎㅎ 빨리 하얀눈이 ❄️펑펑 내렸으면 좋겠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송정가맥테라스
#투명창으로눈구경하기

.
군고구마 드시러 오세요^^
송정가맥 군고구마 짱맛있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군고구마🍠
#써비스로 드림✌️

.
역시 고기는 무쇠팬에 구워야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벌집오겹살
#무쇠팬요리

.
21일(화)부터 완도 여서도산 자연산 뿔소라 됩니다. 이번에는 넉넉하게 준비하였으니 예약없이 진행 합니다. 테라스도 따뜻한 난로와 팬히터로 난방을 하였구요.감성술집답게 가랜더 장식과 멋진그림들로 꾸며 보았으니 맛있는 뿔소라 드시러 오세요!!🤗
문의:062)942-7938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자연산뿔소라안주
#한정수량판매

오늘저녁은 짜장짬뽕탕슉🤘
오빠는 오늘도 혼술😂 이렇게 주말도 금방 지나가는구나...
.
.
.
#일상 #광주 #인친 #주말 #광주맛집 #도산동맛집 #짬뽕과손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렙스타그램 #내사랑 #혼술 #주말끝

요새 닭발이 땡긴 남푠늼🙌🏻.
집근처 단골술집 #황금포차🍻🍺로 꼬까신 #노랑퍼슬리퍼💛신고 고고씽.
매운거 잘못는 나 때문에 오늘은 치즈추가 했는데
센스 넘치는 사장님👨🏻‍🍳이 테이블로 오셔서,
남편분은 치즈 안먹는거 같으니까 , 차라리 반만 치즈 올리고 콩나물 주신다고 하셨다. 🙌🏻
사장님 센스 짱 👍🏻 언제나 친절한 언니도 좋고👍🏻.
배부르고 맛있게 먹은 저녁 좋다요 🙆🏻.
.
.
#야식 #단골술집 #도산동맛집 #황금포차 #6시_3시 #닭발 #치즈 #반반 #무뼈 #먹스타그램 #광주 #임산부 #임신8개월 #임신28주 #청마아들 #황금개띠아들예비맘 #외식 #저녁밥 #계란후라이 #공기밥 #일상스타그램

멋쟁이신 어머님이세요 따님과 같이 오셨는데 날씬하시고 성격도 좋으셔서 편하게 뷰러펌 해드렸어용💞
.
에센스ㅇㅔ세렴까지 듬뿍 발라드려요
빨리와서 뷰러펌 하세요~
.
✔뷰러하기귀찮고
✔화장시간 단축 하고싶으신 분👍
✔직모이신 분
✔속눈썹이 안으로 찌르시는 분
✔시야가 답답한 분
💖인기많은 뷰러펌 25000원 행사중이에요
100%예약제입니다 💖카톡예약,프로필 상단에 오픈카톡이나 문자주세요
댓글은 잘 못봐요
#육아맘#광주뷰러펌#광주자연눈썹잘하는곳 #광주반영구#광주눈썹#광주자연눈썹 #뷰러펌#속눈썹파마#도산동#상지#다이어터#동명동#충장로#송정역#자연눈썹#자연눈썹잘하는곳#광주속눈썹파마#광주맘#데일리#오블리#상지#상무지구#도산동맛집#워킹맘

친구네 텃밭에 친구부부 네팀이 모였습니다
부부사는 모습 제각각 다르지만
만나서 술잔기우는 모습은
같아요
행복해 웃고 즐거워 웃고
늘 이런날이였으면 좋겠어요 ~~♡
#굴찜#가리비찜#새우구이#대하구이#삼겹살구이#맛있는삼겹살#약술#제주도소주#긴밤#참이슬#친구조하#텃밭#텃밭가꾸기#도산동텃밭#도산동맛집#송정리맛집#친구맛집#인생샷#인생사진#음식사진

.
컬러가 변하는 흑표범 주방입구쪽에 걸었더니 간지나네요!!ㅎㅎ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흑표범작품
#송정가맥인테리어소품

#도산동맛집 #그대로 #돼지갈비 .
으억! 😋 맛있대서 가봤더니 대박! 🙊
2인분시키면 1인분 ㅆㅏㅂㅣ스 💘
여러분도 함 드시러 가보세요 ~ 🤗

손님이 어묵국이 맛있다며
세그릇 드시고
잘 먹었으셨다며
고구마 한박스를 주셨어요! ^-^ 굴뚝 손님클라스!
튀김으로 맛나게 나눠먹습니다!! #광주공항근처맛집 #송정리역근처맛집

#송정리맛집 #광주맛집 #도산동맛집 #맛집 #전국구맛집 #전라도맛집 #도산호반아파트앞 #갈비 #매운갈비 #맛으로승부해요 #계란찜 #어묵탕 #소면 #술안주로딱 #어머여긴가야해 #슈퍼그레잇한상 #칭찬해맛 #깔끔해 #푸짐해 #한상가득 #굴뚝엔평화 #예약환영 #자리있어요 #단체예약문의 #와이파이빵빵

택시탈땐
도산동 호반1차 정문으로요!

네비 찍으실땐
광주광역시 광산구 도산동 1295-4
문의 062-941-9871

2017.11.7

#도산동맛집 #대장군 #갈매기살
#막창 #껍데기 #맛스타그램
한브라더 인스타보고 가고싶었는데
갈매기살 맛나고 막창도 맛남
껍데기는 잘안먹는데 잡내없고 굿~
파랑 김치랑 초장쏘쓰?요게 짱임
다먹고 공기시켜 비벼먹은 죨맛탱ㅋㅋ
2차는 근처호프집 반건인데 비려ㅠ

오빠 친구분이 사다주신 #도산골 #해물파전 #새우전?ㅋ .
피자박스에 들어있어서 이게 피자야 해물파전이야 헷갈림ㅋㅋ
.
비쥬얼 굳굳! 순삭!!ㅋㅋ😋
파가 좀 더 많이! 들어갔으면 훨씬! 맛있을듯~!
.
.
#도산동 #도산동맛집 #송정리맛집 #광주맛집 #해물파전맛집 #막걸리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있으면0kcal #맛있으면0칼로리

.
저희 송정가맥 테라스쪽 투명비닐창 작업 하였어요!!
이제 한겨울의 추위도 난로의 열기로 충분히 극복할수 있을꺼 같아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송정가맥
#월동준비완료

이거슨! 굴뚝의 메뉴!

두둥!

가격은 착해
한상 푸짐해
음식 깔끔해

나 라임 맞춰-ㅋㅋㅋㅋ
쫄짜 뚝이는!
굴뚝 추천해-
먹어본 사람은 칭찬해!

한량없는 갈비의 자비!
성황리 영업중!

#광주공항근처맛집 #송정리역근처맛집

#송정리맛집 #광주맛집 #도산동맛집 #맛집 #전국구맛집 #전라도맛집 #도산호반아파트앞 #갈비 #매운갈비 #맛으로승부해요 #계란찜 #어묵탕 #소면 #술안주로딱 #어머여긴가야해 #슈퍼그레잇한상 #칭찬해맛 #깔끔해 #푸짐해 #한상가득 #굴뚝엔평화 #예약환영 #자리있어요 #단체예약문의 #와이파이빵빵

택시탈땐
도산동 호반1차 정문으로요!

네비 찍으실땐
광주광역시 광산구 도산동 1295-4
예약문의 062-941-9871

굴뚝 찾아오실때
요 간판 찾으시면! 그레잇!! 우린 맛으로 승부하고!
친절은 서비스 ^-^ 클라스가 달라요! 🌙
비법이 무시무시하니깐!
깐깐하게 요리하니깐!

깐깐 굴뚝!

#광주공항근처맛집 #송정리역근처맛집

#송정리맛집 #광주맛집 #도산동맛집 #맛집 #전국구맛집 #전라도맛집 #도산호반아파트앞 #갈비 #매운갈비 #맛으로승부해요 #계란찜 #어묵탕 #소면 #술안주로딱 #어머여긴가야해 #슈퍼그레잇한상 #칭찬해맛 #깔끔해 #푸짐해 #한상가득 #굴뚝엔평화 #예약환영 #자리있어요 #단체예약문의 #와이파이빵빵

택시탈땐
도산동 호반1차 정문으로요!

네비 찍으실땐
광주광역시 광산구 도산동 1295-4
예약문의 062-941-9871

도산골 찾아주셔서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매주 일요일은 쉽니다😘😘😘
휴일 즐겁게보내셈~~
.🎶🎶🎶🎶🎶🎶🎶🎶🇰🇷🇰🇷🇰🇷🇰🇷🇰🇷🇰🇷
.
.
#도산골파전#파전집#해물파전
#송정리맛집#한가위#추석#도산동맛집
#돼지찌개#골뱅이무침
#도산골#도산동주민센터근처 #광주송정역맛집
#매주#일요일#

#뷰러펌 이에요 💕같은 눈 다른느낌😎
눈매가 길어서 실제로보면 딱 속눈썹 연장느낌이에요
나도 조명을 좋은 걸 사야하나ㅜㅜ
매일 폰으로는 담아내지 못한다ㅎㅎㅎ
.
✔눈썹이 쳐지시고 안으로 찌르시는 분
✔뷰러하기귀찮고
✔화장시간 단축👍
✔직모이신 분

#광주눈썹잘하는곳#진한갈색#도산동피부관리실#광주뷰러펌 #광주반영구#광주눈썹#광주자연눈썹 #뷰러펌#속눈썹파마#도산동#도산역1분거리#상지#데일리#동명동#충장로#송정역#자연눈썹#자연눈썹잘하는곳#광주속눈썹파마#광주맘#데일리#도산동맛집#광주눈썹문신#오블리#광주남자눈썹#광주슬리밍관리#광주뷰러펌잘하는곳#광주뷰러펌잘하는곳#상무지구맛집#동신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