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동술집

MOST RECENT

#달빛아래🌙
지난주부터 판매한 #가니미소 #대게내장
달빛만의 소스를 살짝 첨가해서
미나리 송송썰어 김과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계란밥 추가해서 같이 드시면 #게딱지 에 밥비벼 먹는것 처럼 세상 맛있습니다



#대게내장🦀 #도봉동달빛아래
#아는맛이더맛있는법 #도봉달빛아래 #도봉동맛집 #도봉구맛집 #도봉동술집 #도봉이자카야 #도봉심야식당 #방학동맛집 #방학동술집 #강북맛집 #도봉동핫플레이스 #도봉구맛집 #도봉구술집 #술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간만에 대학동기(?) 모임
얼굴보기참힘드오들
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ㅋㅋ
다들 도봉쪽으로 와주어서
달빛아래루감ㅋㄱㄱㅋ
다맛있었는데 특히 명란크림우동대존맛
또먹고시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소주열병먹엇니우리?ㅋㄱㄱㄱㄱㄱㄱㅋ홍미이죠 나랑친구아니니?ㅋㄱㄱㅋ
왜태그안되니?ㅋㄱㄱㄱㄱㅋㄱㅋㅋ

여튼 맛있었다♡
.
.
.
#도봉동달빛아래 #도봉동맛집 #도봉동술집 #모듬사시미 #완전신선해 #명란크림우동 #대박맛있음👍 #새우탕 #사장님이 #서비스로 #면넣어주셨음#근데배불러서 #남겨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맛있었는디 #죄송합니당 #여하튼 #간만에방문🙈 #넘조아💕 #또보자👋

#저잣거리 새로 들여온 요놈
참 맛있네요 오랜만에 꽃히는 막걸리 발견 단맛이 많지 않고
적당한 청량감이 기분좋게 만들어준다 ㅎ
아씨 #존맛탱👍 #개존맛 #짱짱맛
오늘발견한 #새로운캐미 막걸리와 #치즈 아주 #환상궁합❤️ #정고집옛날동동주#달빛아래🌙#토마토롤리팝🍅 캐미 #넘나좋은거
막걸리와 치즈 드셔보셨나요? 안먹어봤으면 말을말아요 ㅎㅎ



#정고집옛날생동동주 2012년 남도 전통술 품평회에서 생막걸리 부문 우수상
#여자들취향저격
#도봉저잣거리 #전남나주탁주 #도봉동막걸리 #도봉동동동주 #도봉동맛집 #도봉맛집 #도봉역맛집 #모듬전 #숯불무뼈닭발 #도봉동술집
#내촌막걸리 우도땅콩막걸리 지평막걸리
#알밤막걸리 #도봉핫플레이스 #달빛아래_저잣거리_공동운영
#셰프출신 #믿고먹는집 #하태하태🔥

네코쥰마이500❤
술은 다 맛잇지
난근데.... 소주체질인듯ㅋㄱㄱㄱㄱㅋㅋ
순하다ㅋㄱㄱㄱㄱㄱㄱ
.
.
.
#도봉동 #달빛아래 #도봉동술집 #네코쥰마이 #온도쿠리로먹고싶소

언니랑 평일 휴일기념 외식 제철음식 챙겨 먹어줘야 라는 나이다...... #석화 #해물라면 #도봉동술집 #도봉동맛집 #술사와

쩌-번에
울 은동이네 가게갔을때 , 은동이 남편될분이
한가득 안주를 내주었다 😱 나 혼자간건데....
날 알아본거다....👉🏻👈🏻... 분명 은동이가 나한테
언니 배고프지? 라고 물어봤을때 "아니 괜찮아"
라고 했는데...이걸 다먹은 날보며.. 하는말이
" 언니 아까 배 안고프다하지 않았어??" ㅋㅋㅋㅋ
힝..... 음식보면 내위는 신기하게도 공간이생김😆
.
.
#술스타그램#칭따오생맥주#칭따오#먹스타그램
#도봉동봉구비어#셀카#셀스타그램#도봉동술집
#김은정대박나라#친스타그램#먹방#푸드파이터
#야식#먹기위해운동하는여자#헬스타그램#diet
#haelthyfood#haelth#운동하는여자

엄빠랑 #달빛아래
나의 강추로 엄빠도 반해버린 곳 :)
#까르보나라우동 먹으러 가자고 노래부르심ㅋㅋㅋ
#우삼겹숙주볶음 #존맛 #술쟁이 #도봉동맛집 #도봉동술집
친구들이 부러워하는 #동네술집 #술스타그램

언니랑 부산여행 계획 세우고 맥주타임 처음와보는데 종종 찾게될거같다 #만맥 #도봉동술집 #비어밸리 #beerbelly #도봉동맥주집

#항정살미소야끼
#달빛아래새메뉴 입니다
돼지 #항정살#미소된장 에 하루정도 숙성시킨뒤 팬에구워서 #돌산갓 으로 만든 #갓짱아찌 와 먹으면 환상 궁합이지요 항정살의 새로운맛 기대하세요^^
입맛 까다로우신분들..만드는 제가 더까다로우니
이정도되면 믿고 드셔도됩니다 ㅋ
단골분들은 아실거예요 ㅎ
#도봉동달빛아래 #달빛아래 #도봉핫플레이스 #도봉맛집 #도봉구맛집 #강북구맛집 #방학맛집 #도봉술집추천 #술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도봉동맛집 #도봉동술집 #셰프의맛집 #셰프가만드는맛있는요리와술 #셰프출신 #혼술 #혼술환영 #맞팔해요 #믿고먹는집 #셰프가만드는소주안주 #사케 #항정살맛집 #이맛모르고먹지마오

#마텡 #도봉동술집 #다트 #방학역술집 #코젤생맥주 #단체석 건바질가루로 생바질인것마냥 판매중인 #마르게리타 피자이야요. 기냥 기런가해줍소.

#마텡 #단체석 #다트 #도봉동술집 고조 소쉬지앤 감튀 입네다. 소시지와 감튀는 살찌는데 좋습네다

#마텡 #단체석 #다트 #방학역술집 #도봉동술집 감사합니다. 오늘은 그대들이 있어 살았습니다. 기네스로 기네스북에 오르셨어요. 🙏🏼

매번 맥주만 올리고 안주는 안올렸는데 호감은 맥주도 짱이지만 안주는 더 짱이라구...감튀는 두말하면 입아프고 오늘 미니돈까스 처음 먹었는데 맛있어... #호감 #호감두번째이야기 #도봉동맛집 #도봉동술집 #세계맥주

#호감 오면 새로운 맥주 하나씩 먹어보는 재미가 있지 #호감두번째이야기 #도봉동맛집 #도봉동술집 #세계맥주 #인디아페일에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