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1254 posts

TOP POSTS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니게하지
끝났어 😢😢
1화 10.2%
직업 없음 남친 없음
있을 곳 없음
절대 들키면 안됨
계약결혼
월급 19만 4천엔
-프로 독신남과 비밀의 계약 결혼-
2화 12.1%
절대 들키면 안됨
계약결혼
첫 공동작업
-비밀의 계약 결혼! 파란의 양가 상견례-
3화 12.5%
여친 없는 역사 35년
-제일 좋아해요! 계약 부인의 갑작스런 고백-
4화 13.0%
성가신 여자
셰어혼
자존감 낮은 남자
-저, 애인을 만들려고 해요!-
5화 13.3%
매주 화요일은 허그의 날
-허그의 날, 시작했습니다!-
6화 13.6%
신혼여행??
사원여행??
-온천 하룻밤 여행에 얽힌 일 등등-
7화 13.6%
두 번째 키스!?
-그 키스의 전후-
8화 16.1%
운명의 사람
-이혼과 본가와 운명의 상대-
9화 16.9%
고백
-그 사람에게 좋아한다는 말을 듣기 3일 전-
10화 17.1%
프로포즈
-연애 레볼루션 2016-
최종회 20.8%
각각의 길
-부부를 넘어서-

.
오래간만에 일드를 너무 즐겁게 봐서, 마지막 화를 끝낸 지금 후유증이 심각해 ㅠㅠ
.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 #요코하마앓이 #일드

외박 6 진영이미안....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북 #청주 #청남대풀빌라 #start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색감이 이러니 내가 안 볼 수 있어 없어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_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아직 보지 않은 사람이 부러울 만큼 좋았다.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아라가키유이#호시노겐

逃げるのは恥だが役に立つ!^_^ 최근에 푹 빠져버린 일드!! #아라가키유이#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강추일드

MOST RECENT

토-일 휘몰아치듯 본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일드 #に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 #新垣結衣 #星野源 두 배우의 캐미가 장난 없다는☺️

😆

외박 6 진영이미안....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북 #청주 #청남대풀빌라 #start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시루야 너보다작은아이인데...
왜케도망다니니😂😂
덩치갚좀하자ㅋㅋㅋㅋ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펫스타그램 #시루스타그램💕#겁쟁이#도망견🐕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애견카페왈#챙피해 ㅋㅋㅋ

#하루에_한_편_영화보기
오늘의 영화는 #묻지마사랑
일본 원제를 그대로 해석하면
箱入り息子の恋 (금쪽같은 아들의 사랑) 이라고 한다.
제목을 왜 저렇게 지어놨을까 하는 아쉬움이 든다.
.
주연은 #카호#호시노겐
바닷마을 다이어리를 보고 카호가 나오는 영화를 찾아보던 중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에서 매력을 찾은 호시노 겐과 호흡을 맞춘 영화라기에 바로 시청.
.
대략적인 내용은 극소심주의자인 35살, 13년째 승진 못하고 있는 시청 직원과 부잣집 시각장애인 딸의 사랑이야기.
뻔한 내용이지만 슴슴하게 이어나가서 볼만 했다. 중반까지는 말이다.
.
영화를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용두사미" 가 적당한 말이 아닐까. 왜 좋은 흐름을 그렇게 끝냈는지 꽤나 아쉽다. 가만보면 13년째 친구없이, 승진도 못한 남자라서 할 수 있는 행동 일수도.
.
주연 배우들의 연기가 꽤 좋다. 특히 카호의 시각장애인 연기는 보는 내내 감탄을 할 정도. 사소한 행동까지 꽤나 연구를 많이 했다는 느낌을 받는다. 명장면은 둘이 언제나 같이 먹던 요시노야에 가서 혼자 규동을 시켜 먹는 그 씬. 근데 딱 거기까지만..
.
중반까지는 꽤 좋았으나 후반에 이상한 쪽으로 힘을 써버린 영화.
5점 만점에 3.5
.
.
#영화 #감상 #왓챠플레이

각키 완전 졓아 씹덕
뒷북 이지만 하반기 목표는 이거다
정유미 급 배우다 아라가키 유이
우리나라 드라마도 엔딩에 배우들이
춤추는 날이 오려나ㅋㅋㅋ
#각키#아라가키유이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新垣結衣#ガッキー
#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 
#恋dance

#드라마 #일드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 #逃げ恥 #tbs #모리야마미쿠리 #아라가키유이 #新垣結衣 #AragakiYui
#츠자키히라마사 #호시노겐 #星野源 #HoshinoGen #카자미료타 #오타니료헤이 #츠치야유리 #이시다유리코
#BanaNamu_tv_drama
.
.
.
#第11話 #20161220
夫婦を超えてゆけ
.
今あなたが価値がないと切り捨てたものは
この先あなたが向かっていく未来でもあるのよ。
自分がバカにしていたものに自分がなる、
それってつらいんじゃないかな?
私達の周りにはね、たくさんの呪いがあるの。
あなたが感じているものもその一つ。
自分に呪いをかけないで。
そんな恐ろしい呪いからは
さっさと逃げてしまいなさい。
.
지금 네가 가치가 없다며 딱 잘라버린건
앞으로 네가 향해 나갈 미래이기도 해
내가 바보 취급하던 게 나 자신이 된다
그건 굉장히 괴로운 일 아닐까
우리 주변에는 수많은 저주가 있어
네가 느끼고 있는 것도 그 중 하나고
자신에게 저주를 걸지마
그런 무시무시한 저주에서
빨리 도망쳐버려
.

#드라마 #일드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 #逃げ恥 #tbs #모리야마미쿠리 #아라가키유이 #新垣結衣 #AragakiYui
#츠자키히라마사 #호시노겐 #星野源 #HoshinoGen #카자미료타 #오타니료헤이 #츠치야유리 #이시다유리코
#BanaNamu_tv_drama
.
.
.
#第10話 #20161213
恋愛レボリューション2016
.
でもそうね。
時にはいいかもしれない。
頑張らない時があっても。
.
그래도 네 말이 맞네
가끔은 괜찮을지도 몰라
열심히 하지 않는 때가 있어도 말이야
.

색감이 이러니 내가 안 볼 수 있어 없어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드라마 #일드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 #逃げ恥 #tbs #모리야마미쿠리 #아라가키유이 #新垣結衣 #AragakiYui
#츠자키히라마사 #호시노겐 #星野源 #HoshinoGen #카자미료타 #오타니료헤이 #츠치야유리 #이시다유리코
#BanaNamu_tv_drama
.
.
.
#第8話 #20161129
離婚と実家と運命の相手
.
運命の相手ってよく言うけど、
私、そんなのいないと思うのよ。
- 夢が無い。
運命の相手に、
するの。
意志がなきゃ続かないのは、
仕事も家庭も同じじゃないかな。
.
운명의 상대라는 말들 자주 하지만
난 그런거 없다고 생각해
- 너무 꿈이 없잖아
운명의 상대로
만드는 거야
의지가 없으면 지속될 수 없는건
일도 가정도 똑같은 거 아닐까
.

세븐시스터즈
사진 개 많이 올리고 도망가버리긩
아 이제 자야지 내일 로마갈거니까
목말라도 물 못사먹는 바로 여기 베니스
24시간 편의점이 12시까지 하는 마트가 있는 위대한국가 대한민국ㅜ❤️🇰🇷.
-
-
#170707 #여행 #은아여행👀 #런던 #세븐시스터즈
#자러가야해유 #뿡빵뿡빵 #도배하구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170716_#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 #일본드라마 #ドラマ .
-
주말동안 정주행 완료! 현실에서는 없을 법한 설정이지만 오랜만에 마음이 간질간질해짐☺️👍. 남주 찌질하고 빡치지만 멋있는게 이상한 드라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