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묵조림

770 posts

TOP POSTS

#반건조#도루묵조림
#paikskitchen_소여사레시피
.
.
반건조시켜 잘 씻어놓은 #도루묵 준비
냄비에 무 깔고 도루묵 넣고 #쌀뜨물 부어줍니다.다진마늘 한큰술반 생강1/3큰술(생략가능)설탕 1큰술 #들기름 2큰술 #된장 반큰술 넣고 끓여줍니다.대파 청양고추 기호에 맞게 넣고 고춧가루도 충분히. #간장 으로 간을 합니다(저는 5큰술 넣었어요)

#해방촌 #미수식당 #직원식사 #도루묵조림 #도루묵소금구이
알은 질겨서 싫다는 엄마는 살이 더 많은 숫놈 도루묵을 선호한다.

지인이준 도루묵(생선)을 손질해서 감자 양파넣고 도루묵조림했어요~저는 도루묵을 첨 먹어봤네요😆저희아이들 도루묵이 묵 종류인줄 알았다는...😆😆😆
매콤한 양념에 떡볶기떡도 넣으니 맛있어요^^
#떡사랑
#도루묵조림
#맛있대요
#저는다이어트중이라패스😅
.

#도루묵조림#도루묵찌게
무엇인들 어떠하리 ㅋㅋ
얼마만인가 ㅋㅋ
오빠는 첨 먹는 생선이랬다 ㅋㅋ
완전 대 성공ㅋㅋ
내 입맛에도 완전 맛남....
#도루묵#도루묵조림
#내일은뭐먹지

#아바이해물포차
#안양
#도루묵
#도루묵조림
#도루묵구이

감자무깔구 톡톡터지는도루묵알맛이 일품이당^^
캬약~~~까악~~♡♡♡

MOST RECENT

#맛집

우리 동네에 있는 횟집인데
워낙 유명하지만 최근
#수요미식회맛집 으로 나와
손님이 바글바글한 #죽변항

물회포장해서 시원하고 여유롭게
집에서 맛보는 재미

#뚝섬역4번출구 #뚝섬역맛집 #물회맛집
#서울3대물회 밥보다#소면선택 #막회
#도루묵조림 도 유명한곳 #맛스타그램 #eatstagram

🐙도루묵ㅡ손질반건조
✔500gㅡ6000원
✔1키로ㅡ10000원
#도루묵찌개#도루묵구이
#도루묵조림 #도루묵요리
#생선찌개#황금바다 #호미곶#자연산
📞010 6876 0770 ☎톡cjstk0770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도루묵 #도루묵조림 #도루묵알 #말짱도루묵 #우거지 #부평

냉동실에 도루묵이 잇길래..
무랑 우거지랑 지져봄ㅋ
어제의 좋은 술안주였고
오늘의 좋은 밥반찬이엇슴매ㅋ
놀면서 오늘 처음으로 집에서 라이스라는걸
구경해보앗어요😋
참고로 식은 도루묵알은 #탱탱볼 의 식감을 자랑하즤😎

#아가리다이어터
#백수는삶

❣건강한 저염 반찬

건강찬표 맛있는 도루묵조림💜

가자미 조림 만큼이나 인기좋아요!

완전히 건조하여 냄새도 나지않고,
직접 담근 고추장을 사용해서
양념의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도루묵조림!
몇마리있으면 밥한그릇 뚝딱이에요🖒

입맛없을때도 요거 하나면 🖒🖒

#반찬전문담아 #담아
.
.
#오늘의추천메뉴
.
소스도 직접 다 만든 #수제돈까스 👍🏻
#도루묵조림
오늘만든 #리코타치즈 닭가슴살 #샐러드 #드레싱 도 상큼상큼 정말 맛있지요🤗 #수제리코타치즈&;닭가슴살샐러드
#파김치
#잡채
#코다리찜
#명란젓 정말 밥도둑! 아보카도 넣고 쓱쓱 비벼먹고싶다요🥑
#코다리조림
.
.
#반찬 사러 오세요😘
계속해서 만들어 나오고 있답니다🤗
나는야 #반찬가게아줌마
#반찬가게
#포항반찬가게
#창포동 #두호동 #창포동반찬가게 #두호동반찬가게
#포항시북구
#맛있는반찬
#반찬 종류도 많아요~~
와서 마구마구 담아요~^^*
#포항맘 마니 놀러오셔요~~
#줌마그램 #맘스타그램
반찬가게오픈기념 #선물 도 드려요😘
#포항 #창포동 두호시장 바로앞 r마트 바로옆
#좋아요

#경주소소가 #경주펜션 #경주한옥펜션 #백년전집 #요즘#도루묵조림
처음 해봤는데..아주 맛있다..여기 사람들은 말린 생선을 이렇게 해 먹는걸 좋아하더라..나도 점점 경상도 음식에 적응하는중..하지만 경북 사람들의 자한당적 마인드는 절대로 적응이 안됨..ㅋ

엄마표 #도루묵조림
늘 한결같음

그린스무디 = breakfast
닭가슴살 아임닭 닭가슴살스테이크 1일1샐 밤고구마 발사믹 아몬드10 = lunch
삶은달걀 2+1ㅋㅋ = snack
브라솔 심콩두유 = dinner
.
도루묵조림 압바 퇴근시간 맞춰서 햇는데!!!
아부지 막걸리한잔 드시고 오신댓다 😂
내일 드시면 돼지..긍데 한거 바로먹으야 마싯지ㅠㅠㅠㅠ아까오...
감으로 요리햇다가 간살짝봣는데 ㅅㅂ..소주각ㅋㅋㅋㅋㅋㅋㅋ미쳣닼
.
으앙....압바는 좋겟다 맨날 맛잇는거먹거...😡
이틀덩안 게딱지된장찌개 우려먹엇으니 한3일은 도루묵찌개로 우려먹어야지
.
.
오늘 스트레칭데이!
스쿼트 200
런지 200
레그레이즈 160
바이씨클 160
슈퍼맨 160
백익스텐션 160
버피워크 320
하고! 삶은달걀 사진속엔 2알..
2알먹으려고 운동끝나자마자 사진찍고 먹엇는데 지짴ㅋㅋㅋ
간하나안하고 달걀만먹엇는데 음식처음본사람마냥 먹어치우고
아부지드릴라고 2알 빼놓은것중 1알 더먹음ㅋㅋㅋㅋㅋㅎㅋㅎ
마시쩡 삶은달갸류ㅠㅠㅠㅠㅠ
.
아 사진에 도루묵조림올린거능..
브라솔이랑 심콩두유 찍은줄알앗는데 안찍엇길래 대쳌ㅋㅋㅋㅎㅋㅎ
.
아임닭 닭가슴살스테이크또한 내스타일이 아니엿음
이제 아임닭패키지는 끝! 재구매의사없음..
나능 그냥순수고구마랑 순수닭가슴살이 너므저타....💕
.
공복 62.6 kg (전날대비 근육 +0.2kg)
체지방근육량나오는 체중계로 재는데염
저거기준으로보면 구매후 한달됏는데
근육 +2kg 체지방 -2kg
믿을란다~안믿을란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