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부적

MOST RECENT

무술년정월대보름..글문도사할아버지의단독가르침^^
#나갈삼재부적#도깨비부적#나비부적#삼재#부적#도깨비#나비

터에 놓으면 좋은 #도깨비부적 ~ 연인에게 사랑받고 좋은 인연 맺는 #나비부적 들어왔어요!!
#용한점집 #유명한점집

부적이야기
돈생기는방법, 액운방지하는 방법 자미신궁의 특수부적을 만나보세요
자미신궁 | 방금 전 통계 본문 기타 기능
굿 하고 부적 내리느라 바빠서 요즘 기록을 못 했어요~
저하고는 정말 인연이 깊은 언니에요~^^
워낙 성격도 좋고, 이해심도 깊고, 선정이 착하신 언니에요~^^
신 애기인 저를 유독 많이 챙겨주시는 고마운 분이시죠~

1주일 전이였나?
갑자기 언니가 생각이 나더니 부적이 마구 내려왔어요
그래서 부지런히 부적을 내립니다 그리고 빡시게 기도후
어제 부적을 드렸어요~~~~
그리고 정말이지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부적상담은 문자와 카톡으로만 해요. 항상 답장이 늦어 죄송합니다.
카페를 통해 연락이 오시면 답장이 빠릅니다~
최근개설 했어요~

http://cafe.naver.com/jamisingung
http://cafe.naver.com/jamisingung
http://cafe.naver.com/jamisingung

#자미신궁 #액운방지 #재물부적 #영부적 #신부적 #재회부적 #귀신막는부적 #돈많이버는방법 #인연부적 #도깨비부적 #선녀나비부적 #나쁜일안생기는방법 #돈버는방법 #경기광주점집 #태전동점집 #나쁜일방지부적 #액운막는부적 #행운을부르는방법 #영점 #신점 #신년운세 #궁합 #사업운 #재물운

굿 다녀왔어요~^^ 에피소드 먼저 쓸께요~^^
어제 굿당을 올라가기전(이북굿은 전날 들어갑니다)
갑자기 용이 왔어요 굿당 갈 기물을 챙기는 중 법당으로 들어가 기도 후 용을 부적에 내립니다.
다 그리고 나니 왜 부적이 내려왔는지를 모르겠었어요
그 순간 생각나는 나의 신어머니 부적을 사진으로 찍어 신어머니께 문자를 보냅니다.
갑자기 오셔서 했는데 왜 한건지를 모르겠다구요
답장이 오십니다. 금성님이 계신 족자! 이번에 모시게된 금성제상님! 어머니가 굿당으로 모시고 나오시려 했다고 하셨습니다
허거덕! 제가 내린 용부적과 얼굴이 똑같습니다.
어찌나 놀라고 소름이 끼치던지...
오늘 굿 한 제가집의 부적이였습니다.
제가 금성님으로 부터 받은 부적은 영으로 받아 오늘 제가집의 계속 가지게 되는 부적이였습니다.
에피소드 끝~~~~~~ 4월의 어느날 상담이 옵니다.

저승사자다! 사자가 있는 집이다!
장남자손은 지난해 죽을 고비를 넘기고,
허주가 씌여 힘든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자는 시간이 지남 점사를 기억을 못 해요

제자가 기억을 하는건 "엄마는 굿 하실꺼에요~ 전 엄마가 굿당에 있는 모습을 바로 봤거든요~^^"
이게 마지막이였어요~

오늘 굿을 하면서 다시 금 놀랬습니다.

제자의 몸에 신을 실어 공수가 나오는 동안 스치는 점사의 내용들.... 아들이 잘 못 된다는... 신의 벌과 산의 벌 그리고 조상의 벌이 분명하다!

이렇게 제자는 사자굿을 했습니다

작두 날을 갈고 작두 위에 올라 하늘을 보니

구름이 온통 용으로 변했습니다~

굿당 내려와 바쁜 날을 보내고 굿당에 올라 지금 이 순간도 제자는 내일 있을 소굿을 위해 준비를 해야해요~

쉴틈없이 바쁠틈 없이 해주심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항상 힘든 굿만 잡는 신딸에게 서기,명기 주시고, 용기주시고, 힘을 주시는 나의 신어머니!
어머니는 사랑입니다.^^ http://cafe.naver.com/jamisingung

#이북만신 #이북굿 #경기도광주점집 #태전동점집 #사자굿 #병굿 #작두마상 #별락장군 #작두 #황해도이북만신 #금성제상 #영부적 #신부적 #용부적 #재물부적 #재회부적 #인연부적 #매매부적 #사업부적 #선녀나비부적 #도깨비부적

장사가 대박이 나고자 하는 마음은 모두가 같은 마음 이죠.. 장사, 개인사업을 하고 계시는 사장님이시라면 공감이 되실꺼라 생각이 드네요~
생계가 달려 있기에 그만 두기도 힘들고, 해도 힘들고 여기저기 알아봐도 방법은 없고, 그저 답답하기만 할 뿐이죠~

요즘 이렇게 행복하기 있기? 없기요? 아... 진짜~ 신령님들~ 멋쨍이~~~~ 아는 지인분의 소개로 방문을 하셨었죠~^^
아~~~~ 상담 내용 기억이 안난다ㅜㅜ
톡을 하는 중~ 삘이 오길래~ 간간히 얘기해드렸다
대답이 돌아왔다~ㅋㅋ '그 얘기 지난번에 다 해주셨어요~^^' 이러셨다~ 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나는 신령님들이 오셔서 하신 얘기를 기억을 잘 못 한다ㅜㅜ ㅋㅋㅋ

도대체 신령님들! 저~ 오늘 계속 감동~ 감사합니다~^^
그리그
목도 아프고 콧구멍두 아픈데 아픈거 빨리 안아프게 해주세요~ 다음 주 굿 들어가야 하는디...
빨리요~~~~~~ #자미신궁 #도깨비부적 #경기도광주점집 #태전동점집 #재물부적 #장사잘되는방법 #손님많아지는방법 #재회부적 #장사가대박나는방법 #가게이벤트 #꿈풀이 #귀인부적 #이북만신 #황해도이북만신 #사자굿 #병굿 #사업부적 #가게부적 #도깨비터 #도깨비터장사방법 #거게장사잘되게하는방법

굿 다녀왔어요~^^ 새로운 제자님을 반갑게 맞이 하고 왔어요~
기쁘지만 슬프고, 슬프지만 기쁘고 오늘도 펑펑 울고 왔어요ㅜㅜ

굿 하는 동안 상담예약 전화와 문자
부적 상담 문자가 폭풍으로 와 있었네요
저녁에 한분 한분 예약잡고 부적상담까지~
오늘은 하루가 시간이 모자랐네요~

http://cafe.naver.com/jamisingung

#자미신궁 #경기도광주점집 #태전동점집 #영점 #신점 #이북굿 #황해도이북만신 #이북만신 #제자님 #사자굿 #내림굿 #병굿 #재회부적 #매매부적 #사업부적 #도깨비부적 #가게부적 #선녀나비부적 #소원이루어지는방법 #돈많이버는방법 #재물운좋아지는방법

#용궁기도 끝~~~
#신애기는 오늘 보여주신 모습이 참으로 신기해요~^^
사랑하는 나의 #가족들~ 나의 #친구들의 #축원도 같이 빌고왔어요~
갑자기 #밤안개가 피더니 잠잠해지고 오늘의 #바다는 요사 변동이 참 많았어요~

나의 #신어머니~ 궁금하고 아리쏭 한걸 물어보면 언제든 웃으시며 알려주시고, 느끼게 해주시고, 그래서 #신딸은 언제나 신이 납니다~

http://cafe.naver.com/jamisingung
#자미신궁 #경기도광주점집 #태전동점집 #사자굿 #병굿 #신점 #영점 #용궁기도 #용왕님 #광주점집 #황해도이북만신 #이북굿 #이북만신 #바다 #기도도량 #일월 #재회부적 #매매부적 #사업부적 #도깨비부적

오늘 #동자님 #동녀님 신발을 선물받았어요~ #친구가 #선물로 해줬어요~

엄마보단 이모가 더 좋다며ㅜㅜ
이모가 원하는건 OOO이라며 우리들이 이모를 안내해준다고 약속했어요^^ 우리 동자, 동녀님은 굉장히 연금하시고 똑똑하시고 약속도 잘 지키는데~~~ 초에 꽃도 만발하고, 덩달아~ 엄마인 저도 너무 너무 저아요~
담주에 있을 굿날 마다 신발을 들고 가줘야 겠어요^^ http://cafe.naver.com/jamisingung

#자미신궁 #경기도광주점집 #태전동점집 #사자굿 #병굿 #이북만신 #황해도이북만신 #이북굿 #재회부적 #신발이다 #매매부적 #사업부적 #이별부적 #도깨비부적 #선녀나비부적

여자에게도 남자에게도 #결혼이란 #일륜지대사 인지라 신중해야 하지요 하지만 신중의 도를 지나쳐 아무런 이유없이 파혼의 통보와 연락을 피해버리는건 상대로 하여금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주는 행동이죠

사업부적과 매매부적 등의 부적과는 다르게 이어지는 인연과 끊어지는 인연에 대한 부적 상담은 언제나 제자의 마음을 씁슬하게 하네요
그래도 좋은 결과의 연락이 오셔서 걱정이 많았던 제자는 다시 한번 미소짓게 되고, 신령님께 감사함을 느낍니다.

http://cafe.naver.com/jamisingung

#재회부적 #자미신궁 #경기도광주점집 #태전동점집 #선녀나비부적 #매매부적 #사업부적 #도깨비부적 #인연 #일륜지대사 #이북굿 #사자굿 #병굿

주말숲 반하나 마켓 🌼피었습니다 💐
5/13(토) 12:00~17:00 주말 플리마켓이 성수동 바나나트리에서 열립니다 🎶 .
지난번 성공리에 마칠수있어 이렇게 2회플리마켓을 살포시 엽니당~~ .
지나시다 살짝쿵 들려주세요~~^^ 커피와 디저트도 즐기며 작은마켓 요모조모 구경하러오세요 🐾 . .
.
.
.
. #바나나트리#화분팝#화분디저트#솜솜라테#도깨비부적 #촛불꺼보자 #알로앙쥬#사막여우#조조#마음#아쑤#assoo#bananatree #알맹이브로치#디퓨저 #플리마켓#서울숲마켓 #성수동플리마켓#성수동바나나트리 @alloange @zang_z_ @chocochocohime @an.ssoo @_suhhwa

주말숲 반하나 마켓 🌼피었습니다 💐
5/13(토) 12:00~17:00 주말 플리마켓이 성수동 바나나트리에서 열립니다 🎶 지난번 성공리에 마칠수있어 이렇게 2회플리마켓을 살포시 엽니당~~ 지나시다 살짝쿵 들려주세요~~^^ 커피와 디저트도 즐기며 작은마켓 요모조모 구경오세요 🐾 #바나나트리#화분팝#화분디저트#솜솜라테#도깨비부적 #촛불꺼보자 #알로앙쥬#사막여우#조조#마음#아쑤#assoo#bananatree #알맹이브로치#디퓨저 #플리마켓#fleamarket #서울숲마켓 #성수동플리마켓#성수동바나나트리 @alloange @zang_z_ @chocochocohime @an.ssoo @_suhhwa

반짝 플리마켓👒👠👗🎨
알로앙쥬도 처음 참여해봤는데요😉
.

많은 분들을 직접 만나뵐수 있어서, 플리마켓 너무나도 좋은것! 💗
.

예쁘다고 관심가져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
.

#플리마켓 #입문코스 #마냥신기했던비기너 #신세계 #플리마켓은사랑 #빨리또만나요 #5월예정 #커밍순 #수고하셨습니다아아아
---------------------------------------------------------- #Repost @bananatree_kr with @repostapp
・・・
성황리에 마친 "주말숲반하나마켓" 일일고급알바님까지 고용한 애기옷 "알로앙주" 신싸장님!! 💕너무 아기자기 성인들이 입고싶다고 난리난리!! 저도 쥬문.... 될까요👉🏽👈🏽ㅋㅋㅋ
인물 캐리커쳐 "서화작가"님 인기쨩이었쥬? 유독 한 여아이👩🏻‍🌾👧🏻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그림의 세계로~🎨🖌손에서 붓(?)을 때지못했더랬쥬... ㅋ

안되면 니 얼굴탓이라며.. 도깨비부적을 그려주던 조조 "짱지작가" 님... 그날 쇼핑은 완벽했습니다 👏👏👏그 치마 임자는 따로 있었던 것이었다며~~👗 담엔 또 어던것이 기다리고 있을란지 ..👹 사막여우님과 아쑤님... 서로 내걸 파는건지 옆사람걸 파는건지 셀러인지... 쇼퍼인지.. 우린원래 그런사람들... 다알고 시작했음.... 본전이면 다행💦 마이나스 아니길 ㅋㅋㅋ
그리고 우리 아기 모델들 다음에도 와서 자릴 빛내주길~👩🏻‍🌾👩🏼‍🌾💕 곧 날 좋은날 2회 플리마켓 열 예정이니 우리 셀러분들 준비 잘 해주세요!! 🙆정말 정말 고생많았고 재밌었고 행복했습니다👍🏼 #bananatree #바나나트리 #성수플리마켓 #주말숲반하나마켓 #플리마켓 #fleamarket #주말장터 #서울숲마켓 #서울숲길47 #알로앙쥬 #카네이션디퓨져 #카네이션석고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도깨비부적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5월 #가정의달 @cafepalmtree @alloange @an.ssoo @_suhhwa @chocochocohime @zang_z_ @im_ranrani

성황리에 마친 "주말숲반하나마켓" 일일고급알바님까지 고용한 애기옷 "알로앙주" 신싸장님!! 💕너무 아기자기 성인들이 입고싶다고 난리난리!! 저도 쥬문.... 될까요👉🏽👈🏽ㅋㅋㅋ
인물 캐리커쳐 "서화작가"님 인기쨩이었쥬? 유독 한 여아이👩🏻‍🌾👧🏻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그림의 세계로~🎨🖌손에서 붓(?)을 때지못했더랬쥬... ㅋ

안되면 니 얼굴탓이라며.. 도깨비부적을 그려주던 조조 "짱지작가" 님... 그날 쇼핑은 완벽했습니다 👏👏👏그 치마 임자는 따로 있었던 것이었다며~~👗 담엔 또 어던것이 기다리고 있을란지 ..👹 사막여우님과 아쑤님... 서로 내걸 파는건지 옆사람걸 파는건지 셀러인지... 쇼퍼인지.. 우린원래 그런사람들... 다알고 시작했음.... 본전이면 다행💦 마이나스 아니길 ㅋㅋㅋ
그리고 우리 아기 모델들 다음에도 와서 자릴 빛내주길~👩🏻‍🌾👩🏼‍🌾💕 곧 날 좋은날 2회 플리마켓 열 예정이니 우리 셀러분들 준비 잘 해주세요!! 🙆정말 정말 고생많았고 재밌었고 행복했습니다👍🏼 #bananatree #바나나트리 #성수플리마켓 #주말숲반하나마켓 #플리마켓 #fleamarket #주말장터 #서울숲마켓 #서울숲길47 #알로앙쥬 #카네이션디퓨져 #카네이션석고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도깨비부적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5월 #가정의달 @cafepalmtree @alloange @an.ssoo @_suhhwa @chocochocohime @zang_z_ @im_ranrani

아.... 그저좋아요. 내생에 #도깨비 라니 ㅋㅋㅋ #공유
#도깨비부적 효험 기대합니다~~ #공유싸인 너무 좋아요. 진짜 좋아요. 완전 좋아요. 내이름까지 ㅋㅋㅋㅋ#공유만세 #도깨비신부 내가할래요. #공유친필싸인#도깨비싸인#대세도깨비#도깨비_김신 #김신 #공유앓이

고맙다 칭구햐
이기운 가득 대박날게 💪

#금#도깨비부적#선물#기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