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데이비드간디

MOST RECENT

와.
화보겠지만 스타일 까지 완.벽.
어린이들은 흉내낼래야 낼수 없는 중후한 멋과 남자다움의 콜라보.🕵️‍♂️
#데이비드간디
#와#말고는#더이상#할말이없음

지구에서 제일 잘생긴 느낌은 어떤 느낌일까.

#모델 #간디 #데이비드간디 #마초 #davidgandy

#드롭탑
#데이비드간디
#벽화
#무실동카페

뉘가 그렸을까나? 인물화를 실물이 더 멋진데....

오늘 커미션 엽서,즉석에서 그릴줄은 상상도 못했..당황스럽넹🤣
#엽서 #그림엽서 #데이비드간디 #davidgandy #엑소 #exo #수호 #김준면 #suho #bts #방탄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jungkook #안닮음 ;;#그림 #그림쟁이 #일러스트 #02 #16 #축제
준면이 이목구비가 작아졌얽..ㅠㅜㅠㅜㅠ

도무지 완성시킬 엄두가 안나서 그냥 필터 쳐발해서 올려버리기...간디 존잘ㅠㅠㅠㅠㅠㅠ #간디 #데이비드간디 #gandy #davidgandy #davidgandy_official #존잘 #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엔 #뭐그리지....

자자~~ 연두씨~~ 퇴원 기념 화보 촬영 시작할게요~~ 일단 그윽한 눈빛으로 왼쪽 한 번 볼게요~~ 아주 좋아요~~ 그대로 조금 꺾어서 정면~~~ 네네~~ 좋아요~~ 자자, 연두씨~~ 이제 오른쪽 한번 볼까요~~?? 아니아니, 아래 말고 오른쪽~~ 연두씨~~ 연두씨~?! 연두씨 자요..? 지금 자는 겁니까..? 프로답지 못하게 이게 무슨..!! 연두씨..!!! 연두씨!!!!!!!
.
#연두해요#고양이#개냥이#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코숏#치즈태비#드디어#퇴원#화보촬영#나는프로다#고양이계의#데이비드간디#그러나#햇빛이#좋군#그냥#자야겠다#이제#안아플거야#강철체력#연두#임보중#세이브캣#입양하세요
.
인스타: @ssavecat @holana01

.
#데이비드간디
#DavidGandi
#Supermodel

Behind Blue Eyes
Prestage Magazine (Editorial)
published: August 2017
photographer: Mike Ruiz

보고있나요 간디형...?
오늘도 열운동으로 형에게 한발자국
다가갈껍니다... 근데 간디형...
단백질 보충제 어디꺼 드세요?

#퇴근후#열운동#3일째#나아지지않는다#뭐가문제일까#간디형은#뭘먹고#그렇게멋지나#단백질보충제#영국산으로먹나#젠장#너에게닿기를#데이비드간디#간디작살#운동스타그램#롤모델

#센스 좀 보소~~~#데이비드간디 좋아한다고 이리 이쁜짓을~~ ㅋㅋㅋㅋㅋ

몸을 만들어라 그러면, 좀만 더 부지런하면 만들수있는데
저런 농익은 섹시미는 ㅅㅂ 어떻게 만드는거냐😡
나중에 훗날 이사진과 똑같이 찍어야지...
DSLR 대여 가능하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비드간디#간디작살#섹시미뿜뿜#롤모델#수염을길러야하나#그렇다고되진않겠지#답은#성형외과#병원추천좀#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