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데스노트

27990 posts

TOP POSTS

.
今夜21:00から、日本テレビ 金曜ロードSHOW!にて、 映画『デスノート Light up the NEW world』特別版 が放送されます。まだ映画をご覧になっていない方、すでに楽しんでいただいた方、ぜひ、テレビの前で、この世界感を味わっていただけたら、と思います😙
오늘 21:00부터 일본 TV 금요 로드 SHOW! 에서 영화 '데스 노트 Light up the NEW world' 특별판이 방송됩니다. 아직 영화를 안 보셨던 분들, 이미 즐겨 보셨던 분들, 꼭 TV 앞에서 이 분위기를 맛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デスノート#데스노트#deathnote#金曜ロードshow#映画#邦画#일본영화#japanesemovie

디게 좋아햌ㅋㅋㅋㅋㅋ주먹인사까지👊🏻👊🏻 ㅋㅋㅋㅋㅋㅋㅋ#데스노트#한지상#벤

가상부부 #이홍기 #후지이미나
영화 홍보 열심히 하는 #전남편 #이홍기
내조의 왕일세 👍
#데스노트 대박기원 !!!✨

조금 이른 감이 있지만,
이번 목표는 꾸준히 매일쓰는걸로
#데스노트 만들어 버려야지 낄낄낄
다음엔 무슨색을 살까나 호호호
#다이어리 #일기쓰기 #로이텀 #leuchtturm

은영아 .. 넌 감동이었어..#데스노트 진짜 재밌었다..ㅠㅠ♡♡

와 진짜 역대급으로 부채 받기 힘드루따.. #데스노트 막공 😭😭

타투작업후 코스요리얻어먹는 류크

#안티가_나보고_류크래
#류크 #데스노트 #사신

데스노트 공연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응원해주시는 마음 잘 받아서 마지막까지
행복하게 공연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데스노트
#미사미사

#뮤지컬 #데스노트 #deathnote
데스노트를 사랑하고 보러와주신 모든 관객 한분한분들🙌 멀리서 가까이서 응원해주신분들 모두 다 감사드립니다🙏모든 스텝 배우분들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사랑합니다♡

MOST RECENT

11월이 되면, 늘 구매하게 되는📔🖋
.
.
#2018#다이어리#먼슬리#데스노트

조금 이른 감이 있지만,
이번 목표는 꾸준히 매일쓰는걸로
#데스노트 만들어 버려야지 낄낄낄
다음엔 무슨색을 살까나 호호호
#다이어리 #일기쓰기 #로이텀 #leuchtturm

몇년만에 단발로 머리자르고 후련한 기분으로 만화카페. 요새의 즐거움은 만화만화. 노곤노곤😋😋😋
#오프즐기기 #몽실언니 #놀숲 #데스노트 #명탐정코난 #코난덕후 #혼자놀기 #매콤해물떡볶이

-
#까꿍 ʕ•ᴥ•ʔ
사실 난, #데스노트 #류크
.
.
.
.
.
.
.
백년만에 합격한 #도촬
#thankyou 이다요니 🤞🏻케케

오늘도 켄토 보느라 밤샜당—*^^* 역시 잘생긴게 체고야*^^*👍🏻 다들 데스노트 켄토 존예인데 왜 안봄 ・・・?;;
.
.
.
#켄토 #야마자키켄토 #山崎賢人 #데스노트

다이어리 한권을 다쓰고,
드디어 새로운 노트로 교체!
책살때마다 받은 노트들이
아주 유용하게 쓰이니 뿌듯하구나 :)
알라딘 죠아요👍🏻
#관계의조각들 #알라딘굿즈 #다이어리 #일상기록 #데스노트

이 한권에 데스노트 전편이 있다니!!! #데스노트 #완전수록판 #한정판 #한정판에약한남자

편지내용 넘 궁굼하다~~~ 끝나고 읽으라는 서여니🙈🙈
.
.
.
#혹시 #경고엽서 ...? #데스노트 #ㅋㅋㅋ #넝담 #😘 #깜짝 #편지 #감사합니다 #❤️ #소소한행복
#00 #고2 #daily #일상 #일교시 #생윤 #종쳤다 ...

추억의 고전개그
#데스노트 #다시봐도 #띵작
#근데 #니아스토리는 #왜밀어붙인거야 #볍씨같은 #출판사야
아무래도 새벽에 인스타 켜는 횟수 (주 1회)를 줄여야 할 듯
자꾸 자기 싫으면 인스타로 외도하는 기분이야

20171120🎥

#LMHwan
넷플릭스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데스노트

본작을 생각하고 본다면 정말 정말 실망의 끝을 보게 될 듯하다

사신 류크의 모습이 쫌 더 어두워진 것 같아서 그 부분은 맘에 들었지만
L은 최고의 탐정은 무슨 어리버리하기나 하고 자기감정도 못 다스리고
라이토는 정말 정말 평범한 고등학생에 불과했다

또 영화 배경음은 왜 그따구인지....
원작이 어떻게 파괴되는지 궁굼하신분들은 보세요

#한국생활 #집에서보는영화 #영화 #나홀로집에서 #무비 #영화스타그램 #영화탐방기 #무비스타그램 #보고싶었던영화 #데스노트 #데스노트넷플릭스 #넷플릭스데스노트 #넷플릭스 #원작파괴 #NetFlix #Deathnote #DeathNoteNetflix #NetflixDeathnote #Movie #Moviestagram #LMHwan #Lovemovie

타투작업후 코스요리얻어먹는 류크

#안티가_나보고_류크래
#류크 #데스노트 #사신

이 사진 보고 오늘 힘든거 다 날아갔답니다.........
진짜 세상 존잘 ,,,
출처:홍광호캡쳐봇님👏🏻💙
#홍광호#홍라이토#뮤지컬#데스노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