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이브

351 posts

TOP POSTS

.
잠 못드는 밤
얼른자고 출근해서 #열일 해야하는데
집에와서 #더웨이브 한편 더 보고도
잠이 오질않네😂

#MaisonMarais 롯데백화점 팝업이 이틀밖에 남지 않았어요.
날씨좋은 연휴의 시작날 롯데백화점 팝업현장에서 17S/S 신상품들을 만나보세요:) 롯데백화점 본점 2층 하행선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있습니다💛
#메종마레#newarrival#더웨이브#롯데백화점본점

오늘은 #더웨이브

휴무때 조조영화
란이쌤과
#조조영화#더웨이브#재밌으#행복해

#글램팜 #매직기 #미용인
#기장 #더웨이브

좋다 뭐든 처음이 좋디 💕 열심히해야지 화이팅

#재난영화 #더웨이브
#꿀잼 👍🏻👍🏻👍🏻👍🏻👍🏻

이쁜옷을 입어봤다 하지만 화장은 귀챠냐
.
#메가박스 #오픈숄더 #손뚱땡이 #더웨이브

MOST RECENT

친구가 실시간 보내준 #옐로우스톤 가는길~ 아직 천마일이나남았다고오랜다😂
#더웨이브 당첨 축하하고 #무사히 #멋진 #로드트립 #기원 #미국 #라스베가스 #레드캐년 #자빠짐 #미끄덩 ㅋㅋ #여행

.
폴리아두 /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ING💛
지금 롯데백화점 명동점 2층 "THE WAVE"(에스컬레이터 하행선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있습니다🤗
.
최대 70% 세일과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면 후회하실거예요☝🏻
7월 21일(금요일)부터 27일(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에 꼭 오셔서 득템하세요!!
.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롯데백화점에서 만나요~!!
.
#folieadeux #폴리아두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본점 #롯데백화점 #더웨이브 #folieadeux #popupstore #designerbrand #lotte #lottedepartmentstore

rolarola 롯데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 ♬
건강하고 재미있게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FUN 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가
롯데백화점 본점 2F,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였습니다. 'ENJOY THE VACANCE OF ROLALAND'를 컨셉으로,
행복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로라로라 팝업스토어에 방문해주세요.
MAKE ALL HAPPY! HEALTHY! HUMOROUS!! ▶ rolarola 팝업스토어 위치: 롯데백화점 본점, 2F WAVE ▶ rolarola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7/14(FRI) ~7.20(THU)
#로라로라#팝업스토어#롯데본점#더웨이브#thewave#lottedepartmentstore#rolarola#popup#luckybag#happybag#havefunplayhard#상품권100만원#럭키백#해피백#많이놀러오세요#뽑기머신대박재미져#2F#theWave

죠기 저 청치마 이쁜것 같아
나듀 바이어하곺다🙄
요즘 더웨이브 내스타일만줄줄 팝업한다
로브로브 랭앤루
이번엔 유어네임히얼


#인생치마 #머메이드스커트 #유어네임히얼
#롯데백화점본점 #더웨이브 #fashoin #패션
#쇼핑 #shopping #daily #dailylook #일상
#instragram #여성

저 어벙한 표정은 무엇이냐 ㅋㅋㅋㅋ
영혼까지 털린느낌적인느낌 😭😤👻
증말 다이어트는 필수더냐 ㅠㅠㅠㅠ
.
#랭앤루 팝업스토어 목요일까지래요 😋
빛의 속도로 오셔서 이쁨이쁨 해지세요 ^^^
.
#롯데본점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본점 #원피스 #랭앤루원피스 #비트윈 #편집샵 #더웨이브 #thewave #옷스타그램 #데일리룩코디 #일상 #패셔니스타 #패션스타그램 #패션아이템

신발과 어울리지 않는 #화양연화 인거니 ㅋㅋ
통통이인 아름냥도 커버해주는 #커버업원피스 #랭앤루 #랭앤루원피스 #랭앤루신상 #랭앤루팝업매장 #랭앤루팝업스토어
여기는 어디 ?? 롯데본점 2F #더웨이브 #thewave #비트윈 #화이팅 😻😍

도심속의휴가🌴🌴🌴
랭앤루와함께 시원한여름을~~~
새로출시된 보야지백과 마바백 그리고 비비엔느원피스
휴양지에와있는 느낌
롯데백화점 본점 2층 The wave
오늘부터 진행햅니다
.
.
#랭앤루#롯데본점#2층#더웨이브#비트윈
#보야지백#마바백#랭앤루원피스#비비엔느원피스#랩원피스는랭앤루👗 #랩원피스#롱랩원피스❤️ #트로피칼플라워#도심속의휴가#오오티디#원피스브랜드#디자이너브랜드#여행가요우리

롯데백화점 본점2층 The wave

12시 넘어서까지 수고해준 우리 직원들 매니저님 과장님 오늘도 함께해준 나의 그녀들에게 넘나고마운맘❤

내일부터 팝업시작합니다👍
많은관심 부탁드려요
오늘도 기운내서 얍
.
.
#롯데백화점본점 #2층#더웨이브#비트윈#랭앤루
#랭앤루가족#롯데윤나미과장님#비트윈매니져님
#항상감사해요#오늘#합심해서#무사히#설치완료💪

폭풍예보😘
드뎌 6/23 금요일 #롯데백화점본점 #더웨이브 #thewave #비트윈 에서 랭앤루의 다양하고 다양한 원피스들을 모두모아 볼수 있다면서효 ??? .
6월 23일 본점에서 만나효 👩🏻‍🎤👩🏼‍🔧👩🏼‍⚖️
.
#롯데백화점 #본점비트윈으로오세요 #랭앤루 #랭앤루원피스 #이슈메이커 #비트윈 #팝업스토어 #랭앤루신상 #랭앤루팝업매장 #랭앤루팝업스토어

#kanab #thewave #lottery #lucky #10people #카납 #7일차 #더웨이브 #추첨 #여행 #travel 자연보호를 위해 하루에 30명만 딱 들어갈 수 있는 더웨이브.. 20명은 이미 4개월전 온라인추첨 나머지 10명은 현장에서 추첨. 아쉽게도 윽 ㅠㅠ

아름이 동기언니 결혼식 갔다가 만난 분들~^^
늦었지만 업로드~!!😇😇😇 .
.
.
.
.
.
.

#크리스피도넛 #연결고리 #기장 #더웨이브 #부산 #김해 #애터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