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웨어저렴이

MOST RECENT

#파운데이션 부자ㅋㅋ
#유튜버 추천템들 사봤어요. #레브론#단지형 만 써봤었는데 이번에 #리퀴드 형으로 새로 구입해보고 유튜버 사이에서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던 #더블웨어저렴이 #네이처리퍼블릭 파데 그리고 저는 처음 알게된 #롬앤 파데를 사봤어요.
#옐로우베이스 보다는 #핑크베이스 가 찰떡같이 붙어서 #핑베 로 선택.
개인적으로 저는 레브론>롬앤>네이쳐리퍼블릭 순서로 괜찮네요!
.
.
@sweet_sugar.rose
#파데쇼핑 #성공적 #다괜찮음 #진리의핑베 #화사함 #화장품 #코덕 #코스메틱 #cosmetics #세미매트 #건성은비추 #세미매트파운데이션

다가오는 여름에 꼭 필요한 지속력좋은파데 #홀리카홀리카 #파운데이션 #하드커버퍼펙팅파운데이션 👍피부에 착 붙는 착붙커버로 얇게,완벽하게 커버!
👍실리콘코팅파우더가 오랜시간 뭉침없이 피팅!
👍강력한 PA++++처방으로 완벽한 자외선 보호!
-
💜제가 사용한 컬러는 1호웜아이보리 색상인데 홍조피부에 적합한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로 너무 노랗지 않아서 색상이 너무 예뻐요!
지속력 좋지만 건조하지 않은 파데라서 여름에 딱!
💁‍♀️브러쉬와 함께 들어있는 세트(27,000)는 한정기획이라고 해요

드디어 왔다~~ 기다리고 기다린 #택배
팩트는 늘쓰던 레브론 투인원 팩트!!
진짜좋음ㅠㅠ 180호는 웜톤인 나에게 적격인듯!!
옆에껀 바닐라코 #스크럽제 클린잇제로와 섞어서
얼굴을 살살문질문질 하면 뽀송하고 개운함👍👍 #레브론컬러스테이투인원컴팩트파운데이션앤컨실러 #180호샌드베이지 #에스티로더저렴이 #웜톤메이크업 #더블웨어저렴이 #컨실러파운데이션 #미국
#바닐라코 #하이바이비타필스크럽 #클린잇제로
#태연 #김신영 #엑스플리에이팅#띵똥 #택배오는소리 #로드샵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여름뮤트 색조를 찾앗다!! #맥파레트저렴이 #크리니크치크팝저렴이 #더블웨어저렴이 #더페이스샵 역시 카피 젤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벤더팝 인지 #헤더팝 인지 잘만들엇네 #잉크래스팅_파운데이션_슬림핏v201 커버력 == #더블웨어파운데이션쿨바닐라 커버력 정말 더페 미투제품 대박ㅋㅋㅋㅋ #네이처리퍼블릭파레트한정판 이 파레트들의 공통점은 맥파레트 카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그만가야겟다............

에뛰드 더블웨어 저렴이 파운데이션 더블래스팅파운데이션 얼마나 좋은지 써봐야지~~^^
일단 질감은 통과~~^^ #광주메이크업 #광주메이크업샵 #달콤메이크업 #에뛰드하우스 #더블웨어저렴이 #에스티로더

잉가 커버 피팅 타투 파운데이션
밀착력+커버력이 진짜진짜 좋다 :)
소량으로 얼굴전체 커버 가능이라 요즘 피부는 이거 하나면 끝 !!
-
-
-
- #잉가 #INGA #타투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타투파데 #더블웨어저렴이 #파운데이션추천 #파데추천

밀착력👍발림성👍 소량으로도 완벽하게 피부커버할 수있고! 쉽게무너지거나 칙칙해지지도않는 타투파운데이션!! 컨실러가 따로 필요없는 커버력 짱 파운데이션!! 세미매트타입이지만 한겨울에 사용해도 들뜨거나 갈라지지 않아서 자주쓰게되는...♡ .
.
#INGA #잉가 #타투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추천 #파데추천 #타투파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저렴이 #겨울파데

[INGA 커버 피팅 타투 파운데이션] (30ml / 15,000₩)
.
지금은 피부가 좀 가라앉아서 BEFORE 피부가 저정도는 아니지만
확 뒤집어졌을때 톡톡히 커버효과를 본 제품입니당!
365일 피부와 전쟁중,,, 또륵,,,
.
<스쉐 ; 깡지>
<인스타 ; kkang_zzi_>
<블로그 ; 네이버 깡지네뷰로그>
.
*쫀득하고 꾸덕한 제형이라서 커버력과 밀착력을 고루 갖춘 제품!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저렴이라고 유명한 잉가-타투파데 들고왔어요ㅎ
.
*저는 02 뉴트럴베이지 색상 사용해봤어요.
옐로우베이스라서 뿔긋한 트러블 커버가 진짜 잘돼요!
세미매트 타입이라 보송하게 마무리됩니당
.
*뉴트럴베이지 컬러는 부드러운 크림빛이 도는 자연스러운 베이지컬러에요.
평소 22호~23호 분들에게 찰떡인 컬러입니당!
.
*튜브타입인데다가, 입구가 좁아서 양조절하기 쉬워요!
.
*잉가 타투파데는 에어퍼프보단 스펀지로, 스펀지보단 손으로 펴발라주시는게 커버가 더 잘되더라구요 ㅎㅎ 꿀팁!
.
#INGA #잉가 #타투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추천 #파데추천 #타투파데 #더블웨어저렴이

커버력 넘나 젛아요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저렴이라는데 최고야 최고 내 트러블흉터 다 가려줘 ㅠㅠ #inga #잉가
.
#타투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추천 #파데추천 #타투파데 #더블웨어저렴이

INGA(잉가) 커버 피팅 타투 파데 ෆ
.
🗣밀착력과 발림성 모두 짱짱 조금만 발라도 피부를 완벽하게 커버 , 다크닝도 없고 칙칙함도 없음 요즘 왜 페북에서 난리인지 알겠는 인생템 !
.
🗣 제가 사용한 건 1호 라이트 바닐라 ,
핑크빛 아이보리 컬러 21호에게 추천 ! 2호 뉴트럴 베이지도 있어욤
.
🗣 세미매트 타입으로 보송한 마무리를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 !
.
🗣 5번째 사진이 피부표현이 가장 정확하게 나온 사진입니당 .
#inga #잉가 #타투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추천
#파데 #파데추천 #타투파데 #더블웨어저렴이
#cosmetics #beauty #코덕 #화장품
#뷰티 #뷰티스타그램 #motd #daily
#followme #follow #instagood

에스티로더쓰는데 저렴이버전이라고해서 써봤다!
커버력 밀착력 좋고 엄청 쫀쫀해서 착! 이런느낌👍🏻
.
.
#INGA#잉가#타투파운데이션#파운데이션#파운데이션추천#파데추천#타투파데#더블웨어저렴이#셀카#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소통#일상#좋아요

꿀템 #잉가 #타투파운데이션

겨울철에 피부 트고 갈라지고 화장해도 맘에 안들고 얼굴 최고 권태기 계절인데 잉가 타투파데로 극뽁👶🏻♥️ 사진속 립 #잉가 #세미매트립스틱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 다 갖추고 있는 파운데이션👏🏻 요새 기초 바르고 미백크림 바른후 이거만 바르고 나간당 진짜 발림성도 좋아서 소량으로도 완벽하게 피부 커버 할 수 있다 ˃̵͈̑ᴗ˂̵͈̑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꾸덕 버전 !! 거짓말 아니고 리얼 강츄 ✨

피부에 착붙어서 지속력밀착력좋고, 커버력까지 좋아서 더블웨어저렴이라는 #타투파운데이션 🤙🏻🤗🖤

내가 애정하는 파데👍🏻

컨실러 필수였는데 이건 커버력이 너무 좋아서 필요없다요 .. 💗
더블웨어 저렴이라는데 최고😳

잉가 타투파데 바르고 샷🖤🖤 에스티로더 저렴이라구 해서 믿고 쓰려구🙏 말다했지모
.
.
#inga #아이엔지에이 #잉가 #타투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추천 #파데추천 #더블웨어 #더블웨어저렴이 #타투파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