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대학일기짤

430 posts

TOP POSTS

집에 가고싶어요... 😭

#대학일기짤

#대학일기짤 #공부하기싫다 .
제발 학교부서졌으면...

특히 공부할땐 챔피언자리 절대 안뺐길듯...
#웹툰 #대학일기짤 #넘나공감하는부분

#대학일기짤
코가 막히는 건 감기 때문이냐 미세먼지 때문이냐. 배고프다 .. 치킨이랑 초밥 먹고 싶다 ... 일단 자자.

#야식 #신호등장작구이🐔 맛잇져 ㅋㅋ. 효지랑 사진찍다보니 ㅋ 우리왜케닮앗니 ㅋ #대학일기짤 효지랑 나같아서 ㅋㅋㅋ 핵웃곀ㅋㅋㅋㅋ #아침에얼굴팅팅부음 🙀🙀🌝🌝

대학일기 웹툰으로 만든 균상님 짤
재밌다 히히
.
.
.
대학일기 덕질의 이로움 편
#윤균상 #융귱상 #yunkyunsang
#네이버웹툰 #대학일기 #대학일기짤

평소 매운걸 못먹지만 첨엔 안맵길래 막 먹었더니 점점 느려지는 젓가락질과 땀으로 젖어드는 내옷.. 입안에 고이는 침까지.. 으~ 맵다매워!!😫😫
화장실 가기가 두려워지는군...😑😑
.
.
.
.
.
.
.
.
.
.
.
.
.
.
.
.
.
.
.
.
.
.
.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동대문엽기떡볶이
#덜매운맛이라며ㅠ
#쿨피스원샷
#대학일기짤

MOST RECENT

하..지금 내 심정.. ㅠㅠ 경찰법 망😂 배그하고싶다 ㅜ
.
.
.
.
.
.
.
#시험기간 #게임하고싶다 #시험망함 #자까 #대학일기짤 #공감

낰낰이게모죠?처음보는거같은데? 봐도봐도 여전히 새로운
.
.
.
#기말고사 #시험기간 #미친범위 #대학일기짤 #하기싫음 #사망년 #15 #데일리 #일상 #부산

✌🏾
발전하는 내가되자
사랑도 일도 바쁘게 살아
예전처럼 여행하며 살아가자✈️
다시 나로 돌아가자
이제 그만하면 되따🙆🏻‍♀️
.
#대학일기짤 #1일1현타 #진심 #정신차려보니현실

며칠있음 1월이라니..2018년이라니..후하...😩😩요즘 #1일1현타 #대학일기짤

코끼리 캐스팅 또 망하면 어쩌지

아 공부하기싫다






#시험전날 #하기싫다 #귀찮 #무념무상인듯 #걱정과두려움 #대학일기짤 #종강이답인듯

대학일기 웹툰으로 만든 균상님 짤
재밌다 히히
.
.
.
대학일기 덕질의 이로움 편
#윤균상 #융귱상 #yunkyunsang
#네이버웹툰 #대학일기 #대학일기짤

.
#과제폭탄 #빠샤
저번주엔 별로 안바빴는데.
할일을 안하고 놀고있어서
안바쁜거였네. 훗
.
#차라리시험을보시지그러셨어요
#일생이벼락치기 #방학님보고싶어요
#대학원생활 #대학일기짤 #자까

아니 뭘했다고 목욜?! 😱
.
.
낼 금욜인거 실화냐😐
나이먹을수록 시간은 빨리간다
#자까 #웹툰 #대학일기 #대학일기짤 #격공 #반성중 #일상 #데일리 #일상그램

#기말고사 #공부안해 #대학일기짤 #핵공감 이제,,,,,,담주까지 학교다니면 학생 끝 국시준비 시오작..ㅎㅎ
😢🙆‍♂️🙏 하나 둘 셋 짜요!!

구구절절 공감웹툰. D-Day 5일답게 마구 형광펜 긋고 종이에 미친듯이 갈겨 쓰면서도 당일날 내가 뭘 쓸수나 있을까 생각이 든다. 계속 공부하면서 행동의 의미를 찾는데 #그게무슨의미가있니 #대학일기 #대학일기짤 #공스타그램 #좀만더보고자자

드디어ㅓㅓㅓㅓㅓㅓ
시험끝이다.....기말도 있지만 일단은.. 2주는 쉬어도 되지않을까?
9/30~11/20 까지의 시험기간 대장정
교수님들 정말 사랑스럽다...우릴위해 노는 꼴을 못보시는 구나👏 대다해여....
근데 또 과제 내일까지 있네? ㅎㅎㅎ(으아아ㅏㅏㅏ아아ㅏ아아아ㅏ아⚡️⚡️⚡️⚡️⚡️⚡️⚡️⚡️⚡️)
이상 시험으로 고통받는 대학생 뻘글이였당
(출처: #대학일기 #대학일기짤 #네이버웹툰 )
.
.
.
.
.
#시험끝 #중간고사끝 #교수님사랑해요 #근데_왜_또_과제냐고오ㅗㅗ #뻘글 #뻘글스타그램 #대학생 #오늘하루 #힘들당😢

오늘자 대학일기 [ 덕질의 이로움 ]
존석님 오늘도 사랑합니다❤

#대학일기웹툰 #대학일기짤 #이종석 #덕질스타그램 #행복하다 #스무살 #맞팔 #선팔
@jongsuk0206

오늘 영어면접 망해서 눈물날뻔했다. 포인트 하나를 까먹으니까 와르르르! 그런김에 오늘은 맛있는거 먹을거야...
#대학일기짤 #학점망 #폭식 #허망 #의욕상실 #울고싶다 #일상 #소통 #근황 #선팔맞팔 #맞팔환영

하...누가 내 얘기 저기다 써놨냐...? #대학일기짤#대학일기#귀차니즘#귀찮아#늘#왜살지난

이번 주에 주짓수 한 번도 못 간 거 실화냐
심지어 수요일인가에는 도복바지까지 입었는데 인코딩 85퍼센트때 에러떠서 마지막 수업 결국 못 감...mxf죽여버릴거야... 프리미어 cc최신판도 맴매....(근엄)

#대학일기짤

.
심취
도취
_
생각 없이 즐겁게 살자 당분간은!
_
피곤해도 나는 피곤하지 않아
힘들어도 나는 힘들지 않아
바빠도 나는 바쁘지 않아
할 일이 많아도 나는 할 일이 많지 않아
눈 앞이 안보여도 안 보이면 어때
진로가 확실치 않아도 않으면 어때
지금 상황이 안 좋아도 안 좋으면 어때
남자친구가 없어도 없으면 어때
_
당분간은 초긍정적으로 아니 초무생각으로 살아봅시다?
_
방귀 뿡
_
#방귀 #방귀뿡뿡 #심취 #도취 #생각없이 #생각없음 #생각 #무생각 #즐겁게 #당분간 #진로 #남자친구 #초긍정적 #대학일기 #대학일기짤 #대학일기이모티콘 #하영언니 #하영언니최고#내일학교 #발톱뭘로칠하지

요새 갖고 사는 마인드 #오늘만산다
초심은 커녕 중심잡기도 힘들다
#대학일기짤 #moto

아니!!!!!!!!!!!!!!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 끝났는데 뭐냐ㅠㅠㅠㅠㅠ이게 뭐냐ㅠㅜ
과제으아아아아ㅏ아아아아
때려춰잇!!!!!!😱😱😭😭😭😭 다들 힘내요 힘!!!!!힘내야쥬!!!!👏 4번째 사진: 침대야 사랑해❤️
5번째 사진:우리들의 세상 대그룹 할로인 호박 바구니 만들기

#대학일기#대학일기짤#시험#과제#썩을#그래도뿌듯#?#당잠사#보고싶었는데#시험끝나고힐링#은개뿔#우세상#할로인#trickortreat#침대#사랑함

응 인스타 하는 시간에 했네요오😖

졸리다 졸려 누가 나좀 살려조오

자까의 또 하나의 명언 ㅋㅋㅋ
#휴강 #자체휴강 #대학일기 #대학일기짤 #웹툰 #자까

아무리해도... 안된다ㅋㅋㅋㅋ 내 주제 뭔 공부냐...하아... 눈물난다
#시험 #중간고사 #시험기간 #밤샘공부 #의미없다 #대학일기웹툰 #대학일기짤 #자까 #용량초과 #소설각 #하아...

₍₍ ◝('ω'◝) ⁾⁾ ₍₍ (◟'ω')◟ ⁾⁾✧.゚٩(๑>◡<๑)۶❣️❣️🎉#대학일기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