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하구이

MOST RECENT

.
47개월 5살
22개월 3살

은경이네랑 하리니네랑 일박이일
신난 뚱띠와 열나서 컨디션안좋은 이뿐이
그래도 화분에 물주고 미꾸라지잡고 방방타고 나름 바쁘게 즐긴 이뿐이♡
어디서든 노숙가능한 뚱띠는 여러곳에서 숙면을 취하고...
#아들은노숙중#마지막물놀이#매끼고기#숯불바베큐#대하구이#종일먹기#홍산관광농원#카라반캠핑#부여물놀이

#안면도여행 .
.
.
시댁식구들과 함께한 2박3일 #여름휴가.
.
마지막날 게국지랑 게장 사진이 없네...... 😖🤦🏻‍♀️.
.
#대하구이 #맛조개 #jmt

대하축제 빨리가고 싶다~ㅎㅎ
내가 젤 좋아하는 대하~😍
🦐🦐🦐
.
.
.
#대하축제 #대하구이 #맛있는음식 #새우좋아 #곧점심시간 #인친구함 #인친좋아요 #좋아요꾹

뭐 1년365일 술은 끊지만 이제 먹었다하면
4차까지 가는 내 위를 칭찬해.. 쓰담쓰담..
광주 2차대전.. 어딘진 모르지만
느낌있었다.. 생업 복귀잘하도록..^^
사진만 찍으믄 턱이 2개 워...ㅅㅂ..
금주 및 다이어트 기초반 1일차....
.
.
.
.
.
#광주광역시 , #포차 , #대하구이 , #순두부 , #쌀쌀 , #삼학도 , #소주 , #참이슬 , #맥주 , #하이트 , #소맥 , #금주 , #다이어트1일 , #쭈꾸미 , #고갈비 , #안주

-
또율이언니네 옥상에서 대하구이🦐
엄마아빤 맨날 술...🍻
#형부최고#대하구이#옥상파티

2차도 간단하게 술애기
이모님 진짜 요리 잘하시는듯
맛이 없는게 1두 없음
.
#2차#중마동#광양#중마동맛집#술애기#막걸리#광양막걸리#파전#골뱅이소면#중마동핫플#소라숙회#대하구이

태안 안면도 2박3일 가족여행❣️
👉🏻둘째날
꽃지해수욕장에서 갯벌체험ㅋㅋㅋㅋ
채윤이가 처음 해본 조개잡기에 조개가 많이 잡혀서 너무 다행 👍🏻
폰을 두고 내려서 못찍었지만 절다니시는 어른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간월암 꼭 가보시길
미무리는 대하^^🦐🦐🦐
#꽃지해수욕장 #간월암 #대하구이 #가족여행 #업뎃중

주말동안 오랜만에 둘만의 시간으로 여행 ㅋㅋㅋㅋ
#강화도 #대하구이 #바지락칼국수 #동막해변 #갯벌푹푹 #카페라르고 #기대만큼은😅 #보문사 #겁나힘듬 #진심오르막길천국 #살빠진거같음.. #다시는안갈래😞 .
.
그래도 주말동안 꿀잼>.< 후폭풍으로 여행갔다오니 온몸이 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을 가기전에 대하구이 다섯번먹기🤭
.
.
.
#첫번째 #클리어 #대하구이 #소래포구 #인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