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푸드트럭

1203 posts

TOP POSTS

스테이크엔 맥주가 최고지🤘🏼#ezsteak 금일 오후 5시~11시 까지 #엑스포 #달밤소풍 #엑스포다리 건너편 #한빛탑 밑에서 입점 합니다 15대의 #푸드트럭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들이 있으니 인친님들 친구 연인 가족분들과 함께 놀러오세요~~🙆‍♂️ #대전푸드트럭 #장기행사 #장대동 #유성 #대전 #맛집 #대전맛집 #큐브스테이크 ✔️체인문의:DM 및 📞01088697250

#첫줄안녕
놈놈 재료소진 마감할게요
.
......................................................................................
👉특(230g)12000원, 대(150g) 8000원🍖
👉치즈라클렛ㅡ치즈폭포 12000원🧀
👉스테이크덮밥ㅡ9000원🍜
......................................................................................
💥최고급 상위3% 프라임등급 냉장육사용💥
💥네덜란드 고다치즈사용 -> 수제 피클사용💥
💥스페인 오일사용 -> 모든 재료 최상급사용💥
......................................................................................
#일상 #행복 #여유 #추억 #여름 #여행
#대전푸드트럭 #프리마켓 #대전밥차 #맛집
#홍대 #부산 #충남 #논산 #부여
#서울 #대전 #세종 #계룡 #오창
#연예인서포트 #전국 #여행 #고기덕후
#노력 #청춘은뭘해도멋진것이다
#놈놈스테이크대전 #대전맛집

@jj00_e 님 이쁜 사진 감사드립니다!!! 금일 #신탄진 #엑슬루타워 정문에서 18:00 오픈합니다 신탄진은 처음이네요!!!! 재료소진시까지 합니다!! 많이 찾아주세요~~ #대전푸드트럭 #푸드트럭 #스테이크푸드트럭

7.20 (목)
은행동 문화의 거리(이안경원앞) 정문
앙 타코띠 오픈했습니다🙇🙇
🤞타코야끼 레시피를 조금 개선합니다🤞
✅최근 단맛이 강한거같아 반죽에 단맛을 줄이고 ✅햄양조절(타코야끼인지 햄야끼인지 분간안되는..)
✅소스조절(많이 뿌릴경우에 짠맛이 강해짐..)
과유불급이라고 지나침이 부족함보다 못하단 생각이 드네요.. 기본적인것을 개선시켜서 항상 전에 드셨을 때와 같은 좋은 맛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정체되지않고 레시피를 수정보완한것처럼 앞으로도, 많은분들이 드시고 인정하실만한 타코야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날이 덥거나 기다리기 지루하실 경우에는 선불로 계산하시고 여유있게 찾으러 오시면 됩니다~!🖒
(요즘 같은 무더운날씨에 불앞에서 기다리시기 힘든 분들은 잠시 시원한곳으로 가셔서 더위를 식히신후 완성될쯤 찾으러오시면 한결 편합니다^-^)
조리 시작하는 기준으로 10분~15분 걸립니다😊
시간이 다소 걸리는 타코야끼입니다. 그치만,
맛보시는 순간, 그 기다림이 결코 아깝지 않으실거에요😋
'맛있는 음식'이 오래 걸립니다...😭
'앙 타코띠'는 좋은 재료들을 엄선, ✔아끼지않고✔ 조합하여 맛있는 타코야끼를 제공합니다.
⚬반죽 국내산 쌀 함유🆙 (밀가루⏬)
⚬큼지막한 생문어🐙
⚬옥수수콘🌽
⚬햄
⚬쪽파
⚬취향에 따라 골라드실 수 있는 다양한 소스
⚬파래가루
⚬가쓰오부시(가다랑어 포🐟)
◾7알-3,000원 ◽기본 타코야끼 소스
◾9알-4,000원 ◽데리야끼소스 순한맛 매운맛
◾12알-5,000원 ◽
◾15알-6,000원 ◽크림치즈소스
◾24알-10,000원 ◽스위트칠리소스
포장o
카드결제× 계좌이체,토스o  #앙타코띠#타코야끼#타코야끼맛집#대전#맛집#대전맛집#대전맛집추천#대전푸드트럭#대전데이트#은행동#은행동맛집#대흥동#대흥동맛집#둔산동#한남대#대전보건대#대전대#우송대#우송정보대#배재대#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데일리#일상#소통#인친#팔로우#좋아요#선팔#맞팔

대박 ~~👍👍
엄청 맛있어~~ 야들야들하고 소스가 상큼하면서 야채랑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맛만볼려다 집에 오는길에 차에서 다먹었음
#푸드트럭#스테이크#대전푸드트럭

.
맘카페보다 넘 맛나보여서 정보얻어 법동까지다녀옴ㅋㅋㅋㅋ
완전 내 입맛 취향저격👍 짱마앗💛
소주각인데 당분간 금주라 사이다와함께ㅠㅠㅠ슬프다
.
.
#일상 #야식스타그램 #대전푸드트럭 #달리는곱창 #야채곱창 #순대사리추가

안녕하세요 #ezsteak 입니다!!! 불금인 오늘은 #둔산동 #큰마을네거리 에서 오픈합니다 많이 찾아주세요~~ #대전푸드트럭

안녕하세요 #ezsteak 입니다 금일 오후 5시~11시 까지 #엑스포 #달밤소풍 #엑스포다리 건너편 #한빛탑 밑에서 입점 합니다 15대의 #푸드트럭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들이 있으니 인친님들 친구 연인 가족분들과 함께 놀러오세요~~🙆‍♂️ #대전푸드트럭 #장기행사 #장대동 #유성 #대전 #맛집 #대전맛집 #큐브스테이크 ✔️체인문의:DM 및 📞01088697250

#첫줄안녕
7월 20일 목요일
둔산동 샘머리 2단지에 왔습니다.
..
......................................................................................
👉특(230g)12000원, 대(150g) 8000원🍖
👉치즈라클렛ㅡ치즈폭포 12000원🧀
👉스테이크덮밥ㅡ9000원🍜
......................................................................................
💥최고급 상위3% 프라임등급 냉장육사용💥
💥네덜란드 고다치즈사용 -> 수제 피클사용💥
💥스페인 오일사용 -> 모든 재료 최상급사용💥
......................................................................................
#일상 #행복 #여유 #추억 #여름 #여행
#대전푸드트럭 #프리마켓 #대전밥차 #맛집
#홍대 #부산 #충남 #논산 #부여
#서울 #대전 #세종 #계룡 #오창
#연예인서포트 #전국 #여행 #고기덕후
#노력 #청춘은뭘해도멋진것이다
#놈놈스테이크대전 #대전맛집

MOST RECENT

#첫줄안녕
7월 21일 금요일
논산 놀뫼아파트 앞 공터에 왔습니다.
.
......................................................................................
👉특(230g)12000원, 대(150g) 8000원🍖
👉치즈라클렛ㅡ치즈폭포 12000원🧀
👉스테이크덮밥ㅡ9000원🍜
......................................................................................
💥최고급 상위3% 프라임등급 냉장육사용💥
💥네덜란드 고다치즈사용 -> 수제 피클사용💥
💥스페인 오일사용 -> 모든 재료 최상급사용💥
......................................................................................
#일상 #행복 #여유 #추억 #여름 #여행
#대전푸드트럭 #프리마켓 #대전밥차 #맛집
#홍대 #부산 #충남 #논산 #부여
#서울 #대전 #세종 #계룡 #오창
#연예인서포트 #전국 #여행 #고기덕후
#노력 #청춘은뭘해도멋진것이다
#놈놈스테이크대전 #대전맛집

.
맘카페보다 넘 맛나보여서 정보얻어 법동까지다녀옴ㅋㅋㅋㅋ
완전 내 입맛 취향저격👍 짱마앗💛
소주각인데 당분간 금주라 사이다와함께ㅠㅠㅠ슬프다
.
.
#일상 #야식스타그램 #대전푸드트럭 #달리는곱창 #야채곱창 #순대사리추가

#첫줄안녕
놈놈 재료소진 마감할게요
.
......................................................................................
👉특(230g)12000원, 대(150g) 8000원🍖
👉치즈라클렛ㅡ치즈폭포 12000원🧀
👉스테이크덮밥ㅡ9000원🍜
......................................................................................
💥최고급 상위3% 프라임등급 냉장육사용💥
💥네덜란드 고다치즈사용 -> 수제 피클사용💥
💥스페인 오일사용 -> 모든 재료 최상급사용💥
......................................................................................
#일상 #행복 #여유 #추억 #여름 #여행
#대전푸드트럭 #프리마켓 #대전밥차 #맛집
#홍대 #부산 #충남 #논산 #부여
#서울 #대전 #세종 #계룡 #오창
#연예인서포트 #전국 #여행 #고기덕후
#노력 #청춘은뭘해도멋진것이다
#놈놈스테이크대전 #대전맛집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에 푸드트럭이 마무리단계에왔습니다. ..
앞으로 새롭게단장한 강정댁닭강정 많이사랑해주세요^^
#강정댁닭강정#대전푸드트럭#닭#닭강정#닭강정맛집#푸드트럭#새롭게#시작#수제어묵고로케#치킨#치맥#안주#대전맛집#케이터링#행사#문의#맛#sfc#강정댁#대전#푸드#푸드사랑#치맥

7.20 (목)
은행동 문화의 거리(이안경원앞) 정문
앙 타코띠 오픈했습니다🙇🙇
🤞타코야끼 레시피를 조금 개선합니다🤞
✅최근 단맛이 강한거같아 반죽에 단맛을 줄이고 ✅햄양조절(타코야끼인지 햄야끼인지 분간안되는..)
✅소스조절(많이 뿌릴경우에 짠맛이 강해짐..)
과유불급이라고 지나침이 부족함보다 못하단 생각이 드네요.. 기본적인것을 개선시켜서 항상 전에 드셨을 때와 같은 좋은 맛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정체되지않고 레시피를 수정보완한것처럼 앞으로도, 많은분들이 드시고 인정하실만한 타코야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날이 덥거나 기다리기 지루하실 경우에는 선불로 계산하시고 여유있게 찾으러 오시면 됩니다~!🖒
(요즘 같은 무더운날씨에 불앞에서 기다리시기 힘든 분들은 잠시 시원한곳으로 가셔서 더위를 식히신후 완성될쯤 찾으러오시면 한결 편합니다^-^)
조리 시작하는 기준으로 10분~15분 걸립니다😊
시간이 다소 걸리는 타코야끼입니다. 그치만,
맛보시는 순간, 그 기다림이 결코 아깝지 않으실거에요😋
'맛있는 음식'이 오래 걸립니다...😭
'앙 타코띠'는 좋은 재료들을 엄선, ✔아끼지않고✔ 조합하여 맛있는 타코야끼를 제공합니다.
⚬반죽 국내산 쌀 함유🆙 (밀가루⏬)
⚬큼지막한 생문어🐙
⚬옥수수콘🌽
⚬햄
⚬쪽파
⚬취향에 따라 골라드실 수 있는 다양한 소스
⚬파래가루
⚬가쓰오부시(가다랑어 포🐟)
◾7알-3,000원 ◽기본 타코야끼 소스
◾9알-4,000원 ◽데리야끼소스 순한맛 매운맛
◾12알-5,000원 ◽
◾15알-6,000원 ◽크림치즈소스
◾24알-10,000원 ◽스위트칠리소스
포장o
카드결제× 계좌이체,토스o  #앙타코띠#타코야끼#타코야끼맛집#대전#맛집#대전맛집#대전맛집추천#대전푸드트럭#대전데이트#은행동#은행동맛집#대흥동#대흥동맛집#둔산동#한남대#대전보건대#대전대#우송대#우송정보대#배재대#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데일리#일상#소통#인친#팔로우#좋아요#선팔#맞팔

#첫줄안녕
7월 20일 목요일
둔산동 샘머리 2단지에 왔습니다.
..
......................................................................................
👉특(230g)12000원, 대(150g) 8000원🍖
👉치즈라클렛ㅡ치즈폭포 12000원🧀
👉스테이크덮밥ㅡ9000원🍜
......................................................................................
💥최고급 상위3% 프라임등급 냉장육사용💥
💥네덜란드 고다치즈사용 -> 수제 피클사용💥
💥스페인 오일사용 -> 모든 재료 최상급사용💥
......................................................................................
#일상 #행복 #여유 #추억 #여름 #여행
#대전푸드트럭 #프리마켓 #대전밥차 #맛집
#홍대 #부산 #충남 #논산 #부여
#서울 #대전 #세종 #계룡 #오창
#연예인서포트 #전국 #여행 #고기덕후
#노력 #청춘은뭘해도멋진것이다
#놈놈스테이크대전 #대전맛집

스테이크엔 맥주가 최고지🤘🏼#ezsteak 금일 오후 5시~11시 까지 #엑스포 #달밤소풍 #엑스포다리 건너편 #한빛탑 밑에서 입점 합니다 15대의 #푸드트럭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들이 있으니 인친님들 친구 연인 가족분들과 함께 놀러오세요~~🙆‍♂️ #대전푸드트럭 #장기행사 #장대동 #유성 #대전 #맛집 #대전맛집 #큐브스테이크 ✔️체인문의:DM 및 📞01088697250

7.19 (수)
은행동 문화의 거리(이안경원앞) 정문
앙 타코띠 오픈했습니다🙇🙇
🤞타코야끼 레시피를 조금 개선합니다🤞
✅최근 단맛이 강한거같아 반죽에 단맛을 줄이고 ✅햄양조절(타코야끼인지 햄야끼인지 분간안되는..)
✅소스조절(많이 뿌릴경우에 짠맛이 강해짐..)
과유불급이라고 지나침이 부족함보다 못하단 생각이 드네요.. 기본적인것을 개선시켜서 항상 전에 드셨을 때와 같은 좋은 맛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정체되지않고 레시피를 수정보완한것처럼 앞으로도, 많은분들이 드시고 인정하실만한 타코야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날이 덥거나 기다리기 지루하실 경우에는 선불로 계산하시고 여유있게 찾으러 오시면 됩니다~!🖒
(요즘 같은 무더운날씨에 불앞에서 기다리시기 힘든 분들은 잠시 시원한곳으로 가셔서 더위를 식히신후 완성될쯤 찾으러오시면 한결 편합니다^-^)
조리 시작하는 기준으로 10분~15분 걸립니다😊
시간이 다소 걸리는 타코야끼입니다. 그치만,
맛보시는 순간, 그 기다림이 결코 아깝지 않으실거에요😋
'맛있는 음식'이 오래 걸립니다...😭
'앙 타코띠'는 좋은 재료들을 엄선, ✔아끼지않고✔ 조합하여 맛있는 타코야끼를 제공합니다.
⚬반죽 국내산 쌀 함유🆙 (밀가루⏬)
⚬큼지막한 생문어🐙
⚬옥수수콘🌽
⚬햄
⚬쪽파
⚬취향에 따라 골라드실 수 있는 다양한 소스
⚬파래가루
⚬가쓰오부시(가다랑어 포🐟)
◾7알-3,000원 ◽기본 타코야끼 소스
◾9알-4,000원 ◽데리야끼소스 순한맛 매운맛
◾12알-5,000원 ◽
◾15알-6,000원 ◽크림치즈소스
◾24알-10,000원 ◽스위트칠리소스
포장o
카드결제× 계좌이체,토스o  #앙타코띠#타코야끼#타코야끼맛집#대전#맛집#대전맛집#대전맛집추천#대전푸드트럭#대전데이트#은행동#은행동맛집#대흥동#대흥동맛집#둔산동#한남대#대전보건대#대전대#우송대#우송정보대#배재대#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데일리#일상#소통#인친#팔로우#좋아요#선팔#맞팔

7월 19일

스시랑카 계룡 해미르아파트 금요장서는 주차장 5시30분 오픈예정입니다.

오늘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여💖
.
.
📌점심배달가능(11시~2시)
📌예약가능
☎️010.8622.8234
#대전푸드트럭 #푸드트럭 #스시랑카 #스시트럭 #초밥 #목원대학교 #코코마트 #공한지주치장 #봉명동 #센트럴시티6단지 #도안동 #신탄진 #엑슬루타워 #관저동 #지족동 #꿈에그린 #해랑숲6단지 #배재대학교 #계룡 #해미르아파트 #도시락문의 #배달가능 #대전맛집 #맛트럭 #초밥맛집 #초밥트럭 #스시트럭 #축제 #행사 #단체주문 #케이터링 .
.
⛤단 품 메 뉴⛤
✔장어초밥8pcs칠천원
✔생연어초밥(아부리가능)8pcs칠천원
✔소고기초밥8pcs칠천원
✔초새우초밥8pcs칠천원
✔생새우초밥8pcs칠천원
✔가리비초밥8pcs칠천원
✔문어초밥 8pcs칠천원
.
.
⛤세 트 메 뉴⛤
✔세트1.(소고기.생연어.초새우.생새우.가리비.문어.한치.계란.장어)
3종류 선택 13pcs 만원
✔세트2. 소고기5pcs+생연어5pcs+장어5pcs+계란3pcs+유부2pcs
=20pcs 만오천원
.
.
⛤사이드메뉴⛤
✔계란초밥6pcs 3천원
✔유부초밥8pcs 5천원

#첫줄안녕
7월 19일 수요일
테크노 1단지에 왔습니다.
..
......................................................................................
👉특(230g)12000원, 대(150g) 8000원🍖
👉치즈라클렛ㅡ치즈폭포 12000원🧀
👉스테이크덮밥ㅡ9000원🍜
......................................................................................
💥최고급 상위3% 프라임등급 냉장육사용💥
💥네덜란드 고다치즈사용 -> 수제 피클사용💥
💥스페인 오일사용 -> 모든 재료 최상급사용💥
......................................................................................
#일상 #행복 #여유 #추억 #여름 #여행
#대전푸드트럭 #프리마켓 #대전밥차 #맛집
#홍대 #부산 #충남 #논산 #부여
#서울 #대전 #세종 #계룡 #오창
#연예인서포트 #전국 #여행 #고기덕후
#노력 #청춘은뭘해도멋진것이다
#놈놈스테이크대전 #대전맛집

#첫줄생략

7월 19일 달밤소풍에서 진행하는 #모험이의푸드트럭 에서 #2016년에 맛보셨던 #오코노미야끼 가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달밤소풍 에서 오코노미야끼를 찾으시는분이 많아 특별히 진행한다고합니다

이번 이벤트 이후 언제 공지할지를 모르오니 오코노미야끼가 그리우셨던 분들께서는 서둘러서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험이의푸드트럭 #데판야끼 #데리새우 #펀펀푸드트럭 #대전닭꼬치 #대전맛집 #대전푸드트럭 #좋아요 #맞팔 #엑스포 #한빛탑 #휘게라이프 #전국행사 #케이터링문의 #각종행사문의 #고기는언제나옳다 #대전데이트코스 #대전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ezsteak 입니다 금일 오후 5시~11시 까지 #엑스포 #달밤소풍 #엑스포다리 건너편 #한빛탑 밑에서 입점 합니다 15대의 #푸드트럭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들이 있으니 인친님들 친구 연인 가족분들과 함께 놀러오세요~~🙆‍♂️ #대전푸드트럭 #장기행사 #장대동 #유성 #대전 #맛집 #대전맛집 #큐브스테이크 ✔️체인문의:DM 및 📞01088697250

👍에코 볼륨 빵빵👍
남녀노소 어디서나 즐기세요🎤 ⚘색상 4가지
⚘블랙 화이트 핑크골드
⚘휴대폰충전식 잭이들어있어요 🛇인터넷최저가
🛇택포 23000원

궁금하신점 연락주세요
☎010 3837 7946

네이버 검색 #왕자유통

#대전푸드트럭 #푸드트럭 #푸드트럭창업
#길쭉이호떡 #오징어입 #봉자네푸드트럭

#첫줄안녕
7월 18일 화요일
송강 그린아파트에 왔습니다.
..
......................................................................................
👉특(230g)12000원, 대(150g) 8000원🍖
👉치즈라클렛ㅡ치즈폭포 12000원🧀
👉스테이크덮밥ㅡ9000원🍜
......................................................................................
💥최고급 상위3% 프라임등급 냉장육사용💥
💥네덜란드 고다치즈사용 -> 수제 피클사용💥
💥스페인 오일사용 -> 모든 재료 최상급사용💥
......................................................................................
#일상 #행복 #여유 #추억 #여름 #여행
#대전푸드트럭 #프리마켓 #대전밥차 #맛집
#홍대 #부산 #충남 #논산 #부여
#서울 #대전 #세종 #계룡 #오창
#연예인서포트 #전국 #여행 #고기덕후
#노력 #청춘은뭘해도멋진것이다
#놈놈스테이크대전 #대전맛집

7.17 (월)
앙타코띠 조금 일찍 마감되었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앙 타코띠'는 좋은 재료들을 엄선,✔아끼지않고✔ 조합하여 맛있는 타코야끼를 제공합니다.
⚬반죽 국내산 쌀 함유🆙 (밀가루⏬)
⚬큼지막한 생문어🐙
⚬옥수수콘🌽
⚬햄
⚬쪽파
⚬취향에 따라 골라드실 수 있는 다양한 소스
⚬파래가루
⚬가쓰오부시(가다랑어 포🐟)
◾7알-3,000원 ◽기본 타코야끼 소스
◾9알-4,000원 ◽데리야끼소스 순한맛 매운맛
◾12알-5,000원 ◽
◾15알-6,000원 ◽크림치즈소스
◾24알-10,000원 ◽스위트칠리소스  #앙타코띠#타코야끼#타코야끼맛집#대전#맛집#대전맛집#대전맛집추천#대전푸드트럭#대전데이트#은행동#은행동맛집#대흥동#대흥동맛집#둔산동#한남대#대전보건대#대전대#우송대#우송정보대#배재대#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데일리#일상#소통#인친#팔로우#좋아요#선팔#맞팔

#첫줄안녕
7월 17일 월요일
관저동 다온숲 정문에 왔습니다.
.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태풍이 오나
무조건 출동합니다.
💣전쟁시 밥차로 출동 합니닷ㅋㅋㅋ
.
......................................................................................
👉특(230g)12000원, 대(150g) 8000원🍖
👉치즈라클렛ㅡ치즈폭포 12000원🧀
👉스테이크덮밥ㅡ9000원🍜
......................................................................................
💥최고급 상위3% 프라임등급 냉장육사용💥
💥네덜란드 고다치즈사용 -> 수제 피클사용💥
💥스페인 오일사용 -> 모든 재료 최상급사용💥
......................................................................................
#일상 #행복 #여유 #추억 #여름 #여행
#대전푸드트럭 #프리마켓 #대전밥차 #맛집
#홍대 #부산 #충남 #논산 #부여
#서울 #대전 #세종 #계룡 #오창
#연예인서포트 #전국 #여행 #고기덕후
#노력 #청춘은뭘해도멋진것이다
#놈놈스테이크대전 #대전맛집

#첫줄안녕
7월 16일 일요일
계룡 해미르앞 주차장에서 4시 오픈해요.
재료 넉넉히 준비해서 갈게요^^
.
......................................................................................
👉특(230g)12000원, 대(150g) 8000원🍖
👉치즈라클렛ㅡ치즈폭포 12000원🧀
👉스테이크덮밥ㅡ9000원🍜
......................................................................................
💥최고급 상위3% 프라임등급 냉장육사용💥
💥네덜란드 고다치즈사용 -> 수제 피클사용💥
💥스페인 오일사용 -> 모든 재료 최상급사용💥
......................................................................................
#일상 #행복 #여유 #추억 #여름 #여행
#대전푸드트럭 #프리마켓 #대전밥차 #맛집
#홍대 #부산 #충남 #논산 #부여
#서울 #대전 #세종 #계룡 #오창
#연예인서포트 #전국 #여행 #고기덕후
#노력 #청춘은뭘해도멋진것이다
#놈놈스테이크대전 #대전맛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