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대전파스타맛집

671 posts

TOP POSTS

.
.

저는 맛이 없던 곳은
맛이 그럭저럭한 너무 평범한 곳은

특히, 비쥬얼만 끝내주는 곳
겉만 번지르르한 곳은

단 한장의 사진도 올리지 않아요
맛있으나 너무 불친절 또한 ❌ .

건강한 파스타는 가게 들어서는 순간부터
청결,깨끗,깔끔,친절,미소,너무맛있음

모든것이 완벽해유 👍
.
가격은 더 대박이죠 ^^ 너무 싸서
더 깜짝 놀라요 .

#대전 #대전맛집 #유성맛집 #노은동맛집
#건강한파스타 #대전파스타맛집 #파스타
#스파게티 #뽀모도로 #뽀모도로파스타 #치즈가쭈욱
#알리오올리에 #봉골레 #피자까지 #다맛있는곳
#샐러드는무조건먹어봐야하는곳 #대전맘소통
#대전맘육아 #대전피플 #대전사람 #대전

이런 파스타 면은 어떻게 먹죠 !
너무 이뻐요 ㅋ
나의 단골집에서 금요일을 마무리 ㅎㅎ
#대전 #대전파스타맛집 #궁동맛집 #우주파스타 #파스타

#대전맛집#죽동맛집#대전파스타맛집#죽동파스타맛집#이태리식탁 수요미식회 파스타 편에 나왔던 소격동 이태리제 편에 니왔던 뇨끼 파스타 🍽 내가 좋아하는 트러플 향이 💕💕💕 이탈리아 여행때 트러플이 들어간 소스와 생트러플이 들어간 오일도 사왔는데.... 바게트에만 발라먹고 있는 슬픈 현실 😭😭😭 뇨끼는 개인적으로는 수제비 질감에 가까운 쫀득한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감자가 더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혀로만 눌러도 부스러지는 부드러운 질감이다... 씹는 다니아믹 함을 위해 뇨끼의 질감을 쫀득과 부드러운 두가지를 섞어 사용하면 맛이 더 다이나믹하지 읺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든다 😉

대흥동에오면 뮤조건 요기☝🏻️ #네꼬
_
.
#대전파스타맛집#대흥동네꼬#대흥동술집

여자들이 좋아할 분위기갑 레스토랑~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드라이플라워 조명아래 사진찍으면 짱!
파스타 10,900원~ /필라프 9,900원~ /피자 10,900원~
<느루209> 대전 서구 관저동 1519 마치3 204호

#대전느루209 #대전관저동맛집 #대전서구맛집 #대전레스토랑 #대전파스타맛집 #대전맛집 #대전맛집추천 #대전맛집베스트10 #대전가볼만한곳 #대전데이트 #대전여행 #대전 #대전시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민정양 폭풍흡입중 연신 맛있다를 외치며ㅋ

언니형부와 밥먹으러가길래 따라와 껴서 먹는중
가겨저렴하고 맛있음 👍👍👍
#우리동네파스타 #노은동맛집 #대전파스타맛집 #대전맛집

MOST RECENT

.
.

저는 맛이 없던 곳은
맛이 그럭저럭한 너무 평범한 곳은

특히, 비쥬얼만 끝내주는 곳
겉만 번지르르한 곳은

단 한장의 사진도 올리지 않아요
맛있으나 너무 불친절 또한 ❌ .

건강한 파스타는 가게 들어서는 순간부터
청결,깨끗,깔끔,친절,미소,너무맛있음

모든것이 완벽해유 👍
.
가격은 더 대박이죠 ^^ 너무 싸서
더 깜짝 놀라요 .

#대전 #대전맛집 #유성맛집 #노은동맛집
#건강한파스타 #대전파스타맛집 #파스타
#스파게티 #뽀모도로 #뽀모도로파스타 #치즈가쭈욱
#알리오올리에 #봉골레 #피자까지 #다맛있는곳
#샐러드는무조건먹어봐야하는곳 #대전맘소통
#대전맘육아 #대전피플 #대전사람 #대전

.
.

유성 건강한 파스타의
샐러드는 그 어떤곳과도
비교할 수가 없는 곳

소스맛이 사람 기절시키는 곳
항상 샐러드소스 더 달라
해서 미안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비교 불허🚫 최고 1등 짱
.
.

#건강한파스타 #🍝 #대전파스타맛집
#대전스파게티맛집 #대전맛집 #유성맛집
#노은동 #노은동맛집 #파스타맛집

미리크리스마스🎄

<죽동 이태리식탁>
지난 주말 생일 기념으로 다녀온 파스타집이에요. 특별한 날이나 소개팅 장소로 좋은 것 같아 소개해 드리려고 사진 야무지게 찍어왔쥬😝
.
🌱
분위기: 최고👍🏼 생각보다 좁지 않았고요 인테리어가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따뜻했고요 또 주방은 활기 넘쳤어요. 식기도 신경 많이 쓰신 듯해요. 음식 먹기 전부터 잘왔다 생각했어요
.
🌱
맛: 맛은 평범해요. 제가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여기 봉골레의 경우 저는 좀 더 오일맛이 강했으면 하더라고요. 대신 해물이 싱싱한게 엄청 많이 들어가요! 면 다 먹을 동안 바지락이 몇개 더 남았을 정도(저 해물 킬러😝). 크림파스타는 '트러플파스타'입니다. 양이 적은데 대신 먹다보면 딱 맞아요. 맛이 강하거든요. 트러플 향도 넘 좋고 면도 맛있고요. 참고로 식전빵과 함께 나온 오일은 넘 맛있었어요. 오일 뭐 쓰시는지 물어보고싶었답니다 ㅎㅎ
.
🌱
가격 : 봉골레 L 22000원 트러플파스타 18500원 / 가격은 지역이나 맛에 비해서는 비싸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직원들이 되게 많았고.. 사장님이 이렇게 책정하신 이유가 있겠죠 ㅎㅎ 가격 생각해서는 편하게 오기 보다는 그냥 예쁜데서 밥먹고 싶을 때 찾아올 것 같아요. .
저희는 주말 3시쯤(간당간당) 도착했는데 그래도 자리가 거의 차있더라고요. 중요한 자리인 경우 예약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심하다는 소문이..

#대전궁동맛집 #키친AA
벌써 6번째 방문임.
여기 아직도 안 가본사람은 대전 맛집 가봤다고 할 수 없지.
가성비, 맛 최고진짜.
대전 20여년넘게살면서(사실평택사람) 제일맛있는 이태리음식점인데 가격도젤쌈 ㅁㅊ. 뷔페가지말고 여기가서 먹어요.
생긴건흔해도 맛은 절대 안 흔함

#대전이태리맛집 #대전파스타맛집 #대전피자맛집 #최고존엄 #대전존맛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