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관리

299 posts

TOP POSTS

이달의 베스트상품 효과만점!
기미 트러블 잡아봅시다!! 👍👍👍👍👍👍👍👍👍👍👍👍👍
☎042-486-1150//카톡claro4861150
➖➖➖➖➖➖➖➖➖➖➖➖➖
👍저 뽀샵못해요 곰손이라ㅜㅜ정확한 임상만 올립니다!! ✔️티안나게 Damage없이 이뻐질수있는
피부관리 받아봐요!!!
상담은 무료에요~
피부진단받아보시고 개선 치료 해봅시다!!
✔️
#대전피부관리#대전피부#대전웨딩관리#대전피부과#대전남자피부관리#탄방동#둔산동#대전신부관리#피부관리전문#클라로뷰티스킨#대전여드름#트러블#홍조#붉음증#미백#주름#노화#리프팅#토닝#재생관리#여드름#바디관리#대전

웨딩패키지 8회 전후 비교에요^^
꽃피다의 웨딩패키지는 드레스를 입으셨을 때 보여지는 얼굴과 상체부위를 한번에 받으시는 케어입니다^^
우리 예비신부님께서는
승모근이 내려가고 늘어지는 팔 아래쪽에 탄력이 생기길 원하셨어요!
😆8회 관리 후 너무나 슬림하고 반듯한 상체라인이 되셨답니다👍👍
왼쪽으로 틀어져있던 척추라인이 반듯해지고 구부정했던 등이 펴졌으며 팔사이즈 감소, 옆구리 군살까지 쏙 빠지셨네요~ ^^
우리 고객님께서는 평소에 어깨와 등부위가 많이 아프셨는데 지금은 아프지않으시데요~! >.<
남은 관리 2회는 신혼여행후에 다시 늘어날 사이즈를 위해 킵!! ㅎㅎ
#대전웨딩관리 #웨딩케어 #대전신부관리 #신부관리 #대전피부관리 #대전피부 #대전경락 #체형관리 #꽃피다 #웨딩케어유명한곳 #신부관리잘하는곳

처음 시도해본 와플💕
식기전에 드시러오세요^^
따뜻한 겨울은 #스파더문 과 함께❤️
#대전스파#대전커플마사지#대전마사지#대전왁싱#대전산모관리#대전웨딩관리#먹스타그램#대전맛집 아님😘

쏘티스 수분앰플!!! Open Event 노마진 행사~👍042)545-0030 카톡boeun1841
#수분앰플 #쏘티스 #관저동피부관리 #대전피부관리실추천
#대전웨딩관리

MOST RECENT

자외선으로 피부가 어두워졌다면 저희 세레니끄로 미백 보습관리 받으러 오세요~

맑고 환하게 빛나는 마법 천녀목란 미백 +보습 80분 케어로
맑고 환한 피부는 물론 등, 팔 ,데콜데, 얼굴 메뉴얼까지 관리해드립니당~~ 얼굴 관리는 물론 바디관리도 같이 받으실 수 있으세요ㅎㅎ 일반가 10만원에서 1회 체험가 65000원에 이용가능하세요~

#대전피부관리#대전세레니끄#둔산동피부관리#대전웨딩관리#대전웨딩케어#대전산후관리#대전산전관리#대전에스테틱#둔산동마사지#대전마사지#대전웨딩관리#대전피부관리실#둔산동피부관리실#대전아쿠아필#대전아쿠아필링#둔산동아쿠아필#둔산동아쿠아필링#대전마사지잘하는곳#갈마동포엠#포엠웨딩#대전웨딩촬영#대전신부관리#대전예신마사지#둔산동#탄방동#갈마동#마사지법#피부관리법#일상#직장스타그램

이달의 베스트상품 효과만점!
기미 트러블 잡아봅시다!! 👍👍👍👍👍👍👍👍👍👍👍👍👍
☎042-486-1150//카톡claro4861150
➖➖➖➖➖➖➖➖➖➖➖➖➖
👍저 뽀샵못해요 곰손이라ㅜㅜ정확한 임상만 올립니다!! ✔️티안나게 Damage없이 이뻐질수있는
피부관리 받아봐요!!!
상담은 무료에요~
피부진단받아보시고 개선 치료 해봅시다!!
✔️
#대전피부관리#대전피부#대전웨딩관리#대전피부과#대전남자피부관리#탄방동#둔산동#대전신부관리#피부관리전문#클라로뷰티스킨#대전여드름#트러블#홍조#붉음증#미백#주름#노화#리프팅#토닝#재생관리#여드름#바디관리#대전

대전 pha물광 필링💚

물광필링 최저가 세레니끄🌷 ✔건조한 피부에 보습이 절대적으로 필요하신분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님들
✔속건조가 심하신분들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화장이 들뜨시는분들
✔각질많으신분들
✔행사.모임이 있으신분
✔여드름 피부.문제성피부

요즘 연예인도 많이 하는필링이죵
받고나면 물광효과대박👍

전국최저가 구요 첫회 방문시 체험가 가능하세요💚
가격문의는 📲01022980595 ☎042 472 0595

#대전피부관리#대전세레니끄#둔산동피부관리#대전웨딩관리#대전웨딩케어#대전산후관리#대전산전관리#대전에스테틱#둔산동마사지#대전마사지#대전웨딩관리#대전피부관리실#둔산동피부관리실#대전아쿠아필#대전아쿠아필링#둔산동아쿠아필#둔산동아쿠아필링#대전마사지잘하는곳#갈마동포엠#포엠웨딩#대전웨딩촬영#대전신부관리#대전예신마사지

자꾸 제품 뭐쓰냐는 문의가 끊이질 않습니다
저기보이는 제품은 4분에 1정도밖에 안됩니다...판매하려고 구입한게아닌 정말 다 피부타입별로 사용하는제품입니다
저희는 웨건에 다 놓을수 없어 제품창고가 따로있습니다
저희제품창고사진 이예용. 아무리 제품이 비싸고 유명하다고해서 다 좋은건아니예요 스킨타입에 맞는 성분을쓰는게 제일 중요해요.^^ #대전#둔산동#시청#몽끌로아#몽끌로아스파#스파#대전피부관리#대전피부관리실#대전신부관리 #대전웨딩관리 #대전성형경락#대전맛사지#대전마사지#대전윤곽관리#대전데이트#대전커플스파 #데일리#일상 #소통#선팔#맞팔#셀피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