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대전본부

41 posts

TOP POSTS

혹시 합격 취소 시킬까봐 월요일날 바로 가질러 왔당😁 멀리멀리 대전 유랑 끝에 마침내 겟잇✌🏻️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본부 #컨벤션기획사2급 #산업기사 #성과 #국가자격증 #이제또뭐하지

#출근도장#starbucks#스타벅스#대전호텔점#아이스카페라떼#출근전#심호흡중#1시간의여유#대전본부#유일한낙 요샌여기서책읽고일기쓰는힘으로출근을한다지....흑사무실가면너무정신이없다...ㅠㅠ그래두오늘은#쇼미더머니4 하는날이구냥..ㅎㅎ흐흣🙈🙈🙈#힘내자그램

#오늘 #대전본부 #교육 #일정
교육 시작후 ~본부장님께서 슬그머니 내미시는 종이 한장!!
#성공사례 #발표!!! #이시은!!
내 이름이 적혀있어 깜짝 놀랐다
다른 분들 하시는 걸 들으며
난 어떻게 해야 하나~~고민 고민ㅠㅠ
나의 초 #긍정 #마인드와
#성실과 #인내
#행동으로 옮겨라 ~~
이렇게 이야기를 풀어갔다
힘들었던 생각에 나도 모르게 울컥 !눈물이 ㅋㅋ
바브탱이~~어쨌든 난 또 해냈다 ~~홧팅!!!

#Knn라이프 #대전본부# 더 리본 지점
6월 #목표달성 #시상금!!!
앗싸~~~^^

오늘 저희 대전본부 홍보 활동 했습니다
아자 아자 홧팅!!!
Knn라이프 (주) 더 리본 홧팅!!!
#Knn라이프 #대전본부#홍보
#(주)더리본 #더리본지점 #이#이시은소장

MOST RECENT

6,7세 음표와 리듬 공부하는 모습이에요~😆 어찌나 똑똑한지 4분음표,2분음표,점2분음표,8분음표 등 음표만 보고 박자를 말할 수 있어요^^ 세상에!!! 거꾸로도 말할 수 있어요😁😁.
씽씽큐뮤직만의 티칭법!!! 궁금하시면 자주 방문해주세여♥️.
#씽씽큐뮤직#유아음악#퍼포먼스뮤직#유리드믹스#유아째즈피아노#퍼포먼스난타#유아드럼#유아바이올린#유아성악#음악극#연주공연#가정방문수업#광주본사#대전본부#전주지사#창원지사#서산지사#청주/세종지사#강원지사#천안지사#진주지사#수원지사#가맹모집#열정가득한지사장님을기다리거있어용#지사문의#1566-2376#콜미콜미📞
#http://ssqmusic.kr@singsingq_music

씽씽쌩쌩 씽씽큐~🤚🏻🤚🏻 오늘은 음악나라에서 노래를 제일 잘하는 혹부리 영감님이 찾아왔어요~👴🏻👴🏻🤣🤣 노래를 얼마나 잘하는지 입크~~~~게 아아아!!아아아!! 오오오!! 오오오!!아오아오아오아오~~아!!! 우리 아이들도 신나게 따라 불렀답니다😸😸 그런데... 무서운 도깨비가👺👺 "나도 노래 잘부르고싶어~🎤🎤" 어떻게 되었을까요~?!ㅋㅋㅋㅋㅋ 씽씽큐뮤직은 우리가 알던 동화 그대로가 아닌 씽씽큐뮤직만의 동화읽기로 아주 특별한 음악동화수업시간을 가지고있습니다 ~~!! 씽씽큐뮤직 뽜이야~🔥🔥🔥 #씽씽큐뮤직#유아음악#퍼포먼스뮤직#유리드믹스#유아째즈피아노#퍼포먼스난타#유아드럼#유아바이올린#유아성악#음악극#연주공연#가정방문수업#광주본사#대전본부#전주지사#창원지사#서산지사#청주/세종지사#강원지사#천안지사#진주지사#수원지사#가맹모집#열정가득한지사장님을기다리거있어용#지사문의#1566-2376#콜미콜미📞
#http://ssqmusic.kr@singsingq_music

- 한국온 지 27일차 닌겐의 도전 2 -
아침 잠이 많은 내가 모두가 출근 할 시간에 일본어를 배우러 간다. 일본어를 잊지 않으려는 발버둥이라고 볼 수 있다.
朝寝坊である私が皆んなが出勤する時間に日本語勉強に行く。日本語を忘れないように頑張んてる。
수업 후 모처럼 엄마와 단둘이서 외식. 우리엄마 양파 안 준 아가씨😤
오늘 운동은 패스. 내일 먼 길을 가야하니까:-) .
#도서관 #칠암도서관 #일본어 #강좌 #수업 #중급2 #외식 #엄마 #전주비빔밥 #콩나물국밥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쇼핑 #明日 #선교보고 #사역 #마무리 #대전본부 #KPM #1박2일 #황선교사 #頑張れ#💕

아빠 정년퇴임식🤘
우리아빠 36년 동안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대전 #한도공 #한국도로공사 #대전본부 #36년 #근속 #1981년에서 #2017년까지 #최고👍👍👍 #선물은 #💸 🤑🤑

쿵치치치~두구두구~~ 드럼시간이에요~ 양손을 다 쓰기 때문에 양쪽두뇌발달에 따봉요👍👍 3월달부터 시작해 5월4주차 시간!!!! 똬악~ 하니 폼나죠?!ㅋㅋ 7세 아이들에게 드럼을 배울수 있는 기회!!! 씽씽큐퍼포먼스 랍니다🤗🤗 #씽씽큐뮤직#유아음악#퍼포먼스뮤직#유리드믹스#유아째즈피아노#퍼포먼스난타#유아드럼#유아바이올린#유아성악#음악극#연주공연#가정방문수업#광주본사#대전본부#전주지사#창원지사#서산지사#청주/세종지사#강원지사#천안지사#진주지사#수원지사#가맹모집#열정가득한지사장님을기다리거있어용#지사문의#1566-2376#콜미콜미📞
#http://ssqmusic.kr@singsingq_music

오늘 따라 그대가

너무 보고싶어서. . .

난 정말 그대와

편하게 한잔 하고싶었죠

괜찮다면 나와요. .
#일상 #노을 #드라이브 #경치 #풍경 #사진 #휴식 #구름 #마음 #한잔 #보험인 #인카금융 #대전본부 #하루 #선팔 #맞팔 #좋아요 #소통 #감사해요 #대전 #세종 #천안

17.4.7일~8일 전국 관리자 워크숍
내년 전국 관리자 워크숍엔 직책이바뀌겟지
동기들이랑도 워크샵가면 너무좋게따...
.
.
.
.
#웅진 #씽크빅 #웅진씽크빅 #인턴팀장11기 #전국관리자워크숍 #무주 #벌써 #7차월 #몇개월안남았네.. #대전본부 #화이팅!
#우리동기들도 #너무반가웠음😍

가자! 🥁 드럼이🤗🤗🤗 원에 들어가기전 확인또확인 ㅋㅋ올해는 드럼수업이 많아져서 주문주문또주문~~ 사무실 내려앉을듯ㅋㅋㅋㅋㅋㅋ 드럼,피아노,난타,성악,유리드믹스 등등 후아~ 울 쌤들 다 멀티여유👏🏻👏🏻👏🏻👏🏻👏🏻 흥해라씽씽큐🤡 #씽씽큐뮤직#유아음악#퍼포먼스뮤직#유리드믹스#유아째즈피아노#퍼포먼스난타#유아드럼#유아바이올린#유아성악#음악극#연주공연#광주본사#대전본부#전주지사#창원지사#서산지사#청주/세종지사#강원지사#천안지사#진주지사#수원지사#가맹모집#열정가득한지사장님을기다리고있어용#지사문의#1566-2376#콜미콜미📞#가정방문수업#http://ssqmusic.kr @singsingq_music

혹시 합격 취소 시킬까봐 월요일날 바로 가질러 왔당😁 멀리멀리 대전 유랑 끝에 마침내 겟잇✌🏻️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본부 #컨벤션기획사2급 #산업기사 #성과 #국가자격증 #이제또뭐하지

오늘 저희 대전본부 홍보 활동 했습니다
아자 아자 홧팅!!!
Knn라이프 (주) 더 리본 홧팅!!!
#Knn라이프 #대전본부#홍보
#(주)더리본 #더리본지점 #이#이시은소장

#다올기획#dallshop

LG유플러스 고객센터 CS전문상담사 모집안내
#포스터

기업홍보이미지
힘들게 직접 디자인하지 말고
#다올기획에 의뢰하세요

한층더 업그레이드된 기업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POP디자인,랜딩페이지,랜딩배너

제작문의 다올기획
www.dallshop.com
051.317.6393  dallshop@empas.com

#다올기획#LGU+#LGCS전문상담사모집#대전본부#포스터#배너#디자인#랜딩페이지#서면#서면1번가#광고#기획#메뉴#광고디자인#인쇄물#포토샵#일러스트#dallshop#design#advertisement#banner#freeofdesigncharge#photoshop#illust

#Knn라이프 #대전본부# 더 리본 지점
6월 #목표달성 #시상금!!!
앗싸~~~^^

#오늘 #대전본부 #교육 #일정
교육 시작후 ~본부장님께서 슬그머니 내미시는 종이 한장!!
#성공사례 #발표!!! #이시은!!
내 이름이 적혀있어 깜짝 놀랐다
다른 분들 하시는 걸 들으며
난 어떻게 해야 하나~~고민 고민ㅠㅠ
나의 초 #긍정 #마인드와
#성실과 #인내
#행동으로 옮겨라 ~~
이렇게 이야기를 풀어갔다
힘들었던 생각에 나도 모르게 울컥 !눈물이 ㅋㅋ
바브탱이~~어쨌든 난 또 해냈다 ~~홧팅!!!

#웅진씽크빅 #전국관리자워크샵 #대전본부 #케이윌 #노래짱잘함 #실물 #훨나음 #강원도 #평창 #용평
내일은 #하늘목장 이다💕
벌써부터 피곤하네😩
그래도 나오니까 좋군😍

#출근도장#starbucks#스타벅스#대전호텔점#아이스카페라떼#출근전#심호흡중#1시간의여유#대전본부#유일한낙 요샌여기서책읽고일기쓰는힘으로출근을한다지....흑사무실가면너무정신이없다...ㅠㅠ그래두오늘은#쇼미더머니4 하는날이구냥..ㅎㅎ흐흣🙈🙈🙈#힘내자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