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꽃집

MOST RECENT


고객이라곤 우리 귀염둥이 코트 하나!!
#반려견
#더로비

2061
⭐️유성 세준마담⭐️ 여성만의 노는공간(여성전용클럽)
서비스팍팍! 사이즈대박! 
주대진짜 싸게해줄게용!!!!!
고객님의 등급을 높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업시간PM 11시30분~ 가실때까지
문의는 카톡이나 문자/전화주세요 
상세히 설명드릴께요~^^
선수 출근률 1위 가게 .
#
#대전호빠
#대전호스트바
#대전
#월평동
#세종
#대전맛집
#유성맛집
#충대맛집
#대전스타그램
#대전핫플
#장대동
#대전타워
#유성애견분양
#유성캔들공방
#대흥동맛집
#갈마역
#안산동맘
#대전브런치
#대전꽃집 #둔산동눈썹문신
#둔산동네일
#월평동975
#금고동
#상대동
#대전아쿠아리움
#클럽어나더
#대전나이트
#대전정빠

개성있는 수업, 토분에 나만의 그림 그리기🙌🏻

4087
대전 유성구 정빠 에서 남자 직원 선수 모집합니다
대전내 타지역 타업소 비교거부 자신있습니다~⛤
♡만20세 이상이면 누구나 환영
개인 능력에 따라 하루 10~30만원 !!
※출근시간PM 12시~ 아침6시까지 6시 퇴근
.
.
.
도전하는자 용기있는자 만이 성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카톡이나 문자/전화주세요 
상세히 설명드릴께요~^^
매주 일요일 휴무 +주 1회 휴일가능
출근만 잘해도 매월
월평균250~500만원 +@
숙식제공은 면담후~
소정의 무이자 대출가능
초보 대대환영^^
카톡 : tobbybabo1223
담당 : 규민실장
전화 : 010 4499 3998
.
#
#오늘도
#소통
#일상생활
#대전
#월평동
#세종
#대전맛집
#유성맛집
#충대맛집
#반석동
#충대카페추천
#갈마동
#유성스타그램
#유성온천축제
#유성네일
#유성추천
#유성pt
#안산동맘
#대전브런치
#대전꽃집
#둔산동감성주점
#둔산동회식
#월평동공방
#덕명동
#대정동
#아름다운cc

.
더많은시술후기보러가기 @grida7757
.
.
안녕하세요~
반영구화장.속눈썹 연장.페이스왁싱 아카데미
그리다뷰티 입니다.

오랜 경력과 만족도 높은 고객님들의 후기가 인증하는🏅반영구 전문🏅 뷰티샵입니다.
.
✔반영구화장 심사위원
✔소자본 창업 후 고수익 매출
✔수많은 시술사례를 통한 실전 노하우 전수
✔semi permanent makeup 교육인증기관
✔개인별 1:1 원장직강
✔창업.마케팅 상담가능
✔수강 후 프리랜서 활동가능
✔1회용 니들사용, 인증된 색소만 사용하여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시술
.
.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가능
📍자연스러운 반영구 시술
📍개개인마다 얼굴형에 맞는 눈썹 디자인으로 맞춤시술
.
.
⭐100% 예약제
⭐대전 둔산동
⭐카톡-그리다뷰티
⭐인스타- grida7757
☎H.P 010-5616-7757
.
.
.
더많은시술후기보러가기 @grida7757
.
.
. 😶😏😔😋😶😝😅😮🤣😲😀🤣😃😉😒😜😙🙂😛😁 #대전#대전꽃집#대전반영구학원#대전마카롱#대전반영구수강#유성매드블럭#반영구학원#대전오월드#반영구아카데미#대전속눈썹펌#반영구수강#대전브라질리언왁싱#광주반영구#유성속눈썹연장#광주눈썹문신#대전왁싱#대전속눈썹#유성헤어라인문신#세종시반영구#대전꽃배달#세종시눈썹문신#유성입술문신#대전반영구#네일아티스트#대전눈썹문신#대전헤어라인문신#네일샵추천#유성속눈썹펌

수국 좋아 💓 #더사랑꽃다발

. .
둔산동 꽃집 블랙버드BLACKBIRD .

예약문의 010.8907.4934
카카오톡ID BLACKBIRDFLOWER . .

인스타DM은 확인을 안해서, 되도록 카톡이나 전화문의를 부탁드려요~ . .

#대전꽃집 #둔산꽃집 #대전꽃다발 #대전꽃바구니 #꽃다발 #꽃바구니 #블랙버드 #BLACKBIRD #꽃스타그램 #둔산동꽃집 #꽃 #flowers #미니꽃다발 #드라이플라워 #꽃집 #둔산꽃시장 #화분 #돈다발 #용돈박스 #꽃선물

핫핑크레이스 .
.
.
.
둔산동 꽃집 블랙버드BLACKBIRD .

예약문의 010.8907.4934
카카오톡ID BLACKBIRDFLOWER . .

인스타DM은 확인을 안해서, 되도록 카톡이나 전화문의를 부탁드려요~ . .

#대전꽃집 #둔산꽃집 #대전꽃다발 #대전꽃바구니 #꽃다발 #꽃바구니 #블랙버드 #BLACKBIRD #꽃스타그램 #둔산동꽃집 #꽃 #flowers #미니꽃다발 #드라이플라워 #꽃집 #둔산꽃시장 #화분 #돈다발 #용돈박스 #꽃선물

.
화사한 노랑 색감의 서양란 #플럿썬셋 ✨🐤🌼
.
* 예약 및 문의
070-4065-0702
010-7167-0722
카톡 플러스친구 '꽃집랑데부'
Mon-Sat 11:00-19:30
Sun 예약제 운영
.
대전 서구 대덕대로 366 (만년동, 해가든센트럴파크 1층 뒤편)

-
아 누가 만들었는지
진짜 잘만들었네☺️😊
#대전 #대전꽃집 #꽃핌 #flowerfim #하트꽃다발 #자나장미하트꽃다발 #꽃스타그램

.
👑페이스퀸 명품반영구👑
.
시술직후에도 티나지않아 일상생활,당일세안,당일화장,당일출근 가능합니다.
짱구눈썹✖딱지✖(예약.문의010 4451 1633)
.
페이스퀸에서는 찍어낸듯한 똑같은 모양의 눈썹으로 시술하지않습니다.
고객님의 얼굴형과 피부톤을 계산해
디자인을 잡고 색을만들어 시술하기 때문에 본인만의 자연스러운 눈썹으로 완성됩니다.
.
눈썹 근육의 움직임,표정 근육의 움직임,눈썹뼈와 관자놀이뼈의 모양,눈썹 결의방향,눈썹모의 굵기,본인 기본의 눈썹틀,피부타입등에 따라 시술직후 느낌이나 진하기,결과는 달라질수있습니다.
.
모든재료는 일회용이고 색소는 더마테스트를 마친 검증된 천연색소입니다.변색방지 색배합으로 빠질때 붉거나 퍼렇게 빠지지 않습니다.
.
영업시간
👉🏻화~토요일 12시~8시 일,월 휴무
예약시 원하시는 날짜,요일,시간대 말씀해주시면 최대한맞춰서 잡아드려요
(오후 2시~5시 사이 빠른예약가능)
.
.
.
👑페이스퀸 정규자격증반 모집👑
.
눈썹,아이라인,입술,헤어라인
기초부터 이론,실습까지 탄탄 교육!!
페이스퀸은 모든 노하우와 기술로 최고의 실력을 만들어 드립니다.현재 페이스퀸 정규반 수강을마친 90%이상의 원장님들이 개인샵,샵인샵,출장등으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며 수강후 국제 미용 연합회 1급 자격 수료
.
▪자유로운 근무시간
▪현재의 5배 이상 고소득
▪근무시간 대비 고소득
▪전문 기술직으로 평생직장
▪소자본창업,투잡가능
▪100%예약제로 육아와병행 가능
.
✔1:1맞춤 교육
✔기초,이론,실습 탄탄교육으로 재수강률 없음
✔IFBC인증교육 기관
✔투명한 수강 재료셋팅
✔수강후 반영구화장 1급 자격증 수료
✔수강후 각종미용대회 출전기회
✔자격증 수료후 대회 심사위원 위촉 적극 지원
✔수강후 90%이상 개인샵,샵인샵,출장전문등으로 활동 😂😘😮😕😙😘😝🤐🙃😘😣🤑😔🤔😣😎😚😓🙄😁 #대전반영구화장#대전반영구#대전눈썹#대전눈썹문신#대전자연눈썹#대전남자눈썹#반영구#눈썹문신#대전맘#대전여자#대전남자#대전반영구수강 #대전반영구학원#둔산동맛집#대전맛집#대전헬스#대전문신#대전꽃집#대전웨딩#대전요가#대전대#충남대#우송대#목원대#대전은행동#눈썹반영구#대전아이라인#대전헤어라인#대전엠보눈썹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