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관

533 posts

TOP POSTS

계곡 물놀이 마치고 마무리로 시원한 짬뽕 한그릇😀대박👍💯💯 #남양주 #오남리 #대성관 #소갈비짬뽕 #완전대박

오늘 점심은 여기, 난자완스를 먹어야하는데 일행분들덕(?)에 탕수육을 먹었다, 짜장면이 확실히 제일 낫다.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대성관

낮술은 끊기면 안 되는 법 #대방동 #대성관 #화상중국집 #짬뽕

#면식수행자 금일은 아들1호와 함께 #대성관 개인적으로 슴슴하니 자극적이지 않아 대전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짬뽕집.... 항상 줄서서 기다려야 맛볼수 있는 곳... 날씨와 어울리는 #짬뽕 #곰두목

#대방동 #대성관 #간짜장 #sony #rx100m4 간짜장 오지구욧

탕수육(대)+짜장면+짬뽕+군만두! 다먹고 탕수육 하나더 추가ㅋㅋㅋ #여자셋 #대성관

이삿날은 짜장이 정답이쥐~~
#중국집 #탕수육 #대성관

앞으로못먹을거같아서💦
이날싱거웠는데넘바뿐시간이라말하지못했다😭
#짬뽕#대전맛집#대성관

#대전 #짬뽕맛집 #대성관
맛 ⭐️⭐️⭐️⭐️⭐️
분위기 ⭐️⭐️
가격 ⭐️⭐️

MOST RECENT

#대전맛집 #대전3대 짬뽕 #대성관
점심에 먹으러간 짬뽕.
3대 짬뽕이라고 하던데 맛있었다.
사장이 가끔 맛집 데리고 가서 조으다.ㅋ

🎀휴일 실컷자다 뒤늦은 아점🍚 #온천장맛집 #대성관

#면식수행자 금일은 아들1호와 함께 #대성관 개인적으로 슴슴하니 자극적이지 않아 대전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짬뽕집.... 항상 줄서서 기다려야 맛볼수 있는 곳... 날씨와 어울리는 #짬뽕 #곰두목

오늘 점심은 여기, 난자완스를 먹어야하는데 일행분들덕(?)에 탕수육을 먹었다, 짜장면이 확실히 제일 낫다.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대성관

지난 주 먹은 음식들
월: 신촌 #일비마라향 #마라샹궈 매운맛과 #쯔란양고기
화: 연남동 #천리향양꼬치 매운 전골과 #마라양장피
수: 대방동 #대성관 #난자완쓰#유니짜장
목: 중국요리강좌 듣고와서 신촌 #가화만사성 #찹쌀탕수육 #양장피 #깐풍기 #xo볶음밥
금: 신촌 일비마라향 마라샹궈 얼얼한맛 (산초잔뜩)
토: 태평역 #탕화쿵부 #마라샹궈
일: 연남동 #삼국지 마라샹궈
#쾅쓰_마라마라 #쾅쓰_중화요리 #쾅쓰_중국요리

70년 전통의 중화요리 명가 #대방동 #대성관 클라스가 다른 #유산슬 #짜장면

#영등포#대성관#탕수육 진짜 튀김이 맛있으면 소스가 없어도 맛있다

#대방동 #대성관 #유니짜장 #난자완쓰
너무나도 깔끔한 맛의 짜장과 난자완쓰. 기회난 되면 술한잔 하러 가고픈 집!
#쾅쓰_중화요리

#제기동역맛집#용신동맛집#친친중화요리 #볶음밥 #잡채밥 정말 맛집. 탕수육은 #대방동대성관#대성관 최고. 셋이서 무려 5인분을...

대방동 중국집
#대성관
가끔 자주 찾는 중국집...
맛있어요~^^
#서울미래유산

단단할 정도로 넘나 바삭하게 튀긴 ㅋㅋㅋㅋ 탕수육은 사랑이지. #중식 #대방동 #대방동맛집 #대성관 #탕수육 #chines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