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

125 posts

TOP POSTS

눈썹이 하나도 없어도 걱정 끝!
시술직후에도 어색함없는
지니뷰티만의 입체적인 자연눈썹에
푹 빠져보세요~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관리전👉엠보브로우👉엠보+수지콤보브로우~
.
.
.
➡ 다가오는 여름 화장번짐에 걱정인가요?
.
워터프루프화장에도 조금씩 번지는 화장을 여름이 다가오기전
★미리★
준비해봐요~
더욱 간편하고
기억에 남는 인상을 만들어주는
눈썹문신👍
.
또렷한 인상과 기억에 남을만한
얼굴을 가지고 싶다면
반영구눈썹을 통해
만들어보세요!😀
.
🔈이뻐지기프로젝트👍
또렷한 인상은 그 사람의 분위기를
바꾸어준답니다🐯
.
💎고객만족도 100% 자연눈썹!
.
💎충분한 상담진행 후 디자인부터  원하시는 쉐입까지!
.
💎시술 후 5~7일 사이에 탈각되며  손으로 딱지를 임의로 제거 할 경우  착색효과를 크게 볼 수 없습니다.  이뻐지기 위한 과정이니  자연적으로 떨어질 때 까지 놔두세요!
.
💎리터치는 1month 전후로
연락을 주세요!
미세한 부분의 디자인수정  착색부족 부분을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과정이랍니다!
.
📌평소눈썹 정리가 어려우신 분 .
📌면접준비 중이신 분
.
📌숱이 없어 걱정이신 분
.
📌인상을 바꾸어 보고 싶으신 분
.
✨인체무해재료/
.
✨인증색소(자기번호보유)사용 .
✨시술용품 1회 사용 후 폐기/  철저한 위생관리
.
✨100%예약제
.
🌸여름맞이 예뻐지기🌸
.
🔔실력으로 인정 받는 The9작업 .
🔔고객님의 디자인 컴펌 후 작업
.
🔔반영구 전문 Beauty # .
🔔가장 합리적인가격에 최고의 효과를! .
.
📣시술문의 : 01049078877
.
📣Kakao Talk문의 : aquapan 💅네일👉@the9_nail3036
.
#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 #반영구화장 #눈썹반영구 #눈썹문신 #예쁜눈썹 #반영구눈썹 #동성로반영구 #대구눈썹반영구 #눈썹문신잘하는곳
#동성로눈썹문신 #헤어라인 #헤어라인 #줌마스타그램 #자연눈썹문신 #남자눈썹문신 #경산반영구화장 #예뻐지기 #대구맘 #영천눈썹문신 #김천반영구 #출장반영구눈썹  #뷰티 #눈썹화장 #눈썹출장  #남자눈썹잘하는곳 #동촌유원지 #반영구 #3dbrows #미소시티 #침산동

✔️며칠남지 않은 4월' 파격이벤트
.
인생은 타이밍👊
.
헤어라인 반영구
동반시술시 45->30만원🖤
.
.
나의 입체이마라인 만들기 프로젝트🌿
휴가시즌 준비는 지금부터!
.
총 3회 시술 후 완벽해지므로
지금 준비하셔야 할껄요^^
.
진정한 입체 이마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헤어라인 반영구
.
.
어려보인다
얼굴이 갸름해보인다
얼굴이 작아보인다
얼굴형이 이뻐진다
아무렇게나 묶어도 이쁘다
.
〰아델 제이만의 자연스런 입체 헤어라인
〰결 흐름따라 맞춤 디자인
〰잔머리 연출과 높은 헤어라인 밀도
〰아델제이만의 무통 시술기법
.
이마고민많은 고객님들,
고객만족도 높은 헤어라인 시술입니다👍
.
.
.
🌱자연스러움
🌱나 다움을 가지세요
.
.
🌵카톡 옐로우 플러스 친구 '아델제이'
🌵상담 010 4424 2306
🌵동성로점 053 424 2306/ 황금점 053 765 2306
.
.
✔️고객감사 대할인이벤트
.
.
#아델제이 #대구반영구 #헤어라인문신전문샵
#동성로반영구 #수성구반영구 #대구반영구잘하는곳
#대구무통반영구로소문난곳 #무통반영구
#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 #대구눈썹문신
#대구반영구입소문난곳 #대구반영구수강
#뷰티 #반영구 #토탈뷰티샵 #이벤트중
#대구 #동성로 #통신골목 #데일리 #이쁘다그램
#수성구 #핫플 #셀피 #헤어라인반영구
#이마미인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티나는아름다운라인<대명동본점> 👑

자연스럽게 성형효과 up! 헤어라인반영구!
헤어라인 효과>>>얼굴작아보임! 이마성형효과! 이목구비가 뚜렷해보임!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대구 남구 대명로191
💟지하철1호선 현충로역 1번 출구
💟앞산네거리와 안지랑네거리 사이
☎️010 4532 6026
http://tiara2008.kr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대구자연눈썹 #대구헤어라인반영구 #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 #대구대명동헤어라인 #대구대명동뷰티샵 #대구앞산네거리

✔️절.대.지.나.칠.수.없.는. 4월 파격이벤트를 잡아라!
.
인생은 타이밍👊
.
.
나의 입체이마라인 만들기 프로젝트🌿
휴가시즌 준비는 지금부터!
.
총 3회 시술 후 완벽해지므로
지금 준비하셔야 할껄요^^
.
진정한 입체 이마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헤어라인 반영구
.
.
어려보인다
얼굴이 갸름해보인다
얼굴이 작아보인다
얼굴형이 이뻐진다
아무렇게나 묶어도 이쁘다
.
〰아델 제이만의 자연스런 입체 헤어라인
〰결 흐름따라 맞춤 디자인
〰잔머리 연출과 높은 헤어라인 밀도
〰아델제이만의 무통 시술기법
.
이마고민많은 고객님들,
고객만족도 높은 헤어라인 시술입니다👍
.
.
.
🌱자연스러움
🌱나 다움을 가지세요
.
.
🌵카톡 옐로우 플러스 친구 '아델제이'
🌵상담 010 4424 2306
🌵동성로점 053 424 2306/ 황금점 053 765 2306
.
.
✔️고객감사 대할인이벤트
.
.
#아델제이 #대구반영구 #헤어라인문신전문샵
#동성로반영구 #수성구반영구 #대구반영구잘하는곳
#대구무통반영구로소문난곳 #무통반영구
#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 #대구눈썹문신
#대구반영구입소문난곳 #대구반영구수강
#뷰티 #반영구 #토탈뷰티샵 #이벤트중
#대구 #동성로 #통신골목 #데일리 #이쁘다그램
#수성구 #핫플

🔸루나미뷰티아카데미 워크샵에서
운영진들이 각자의 담당부분 설명중~
.
🔸루나미는 모든분들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그 열정을 키우기위해
각자의 능력을 발휘 할 기회를 드립니다
.
✔ 열정만있다면 커질수 있습니다
✔ 꿈만있다면 높이올라갈수 있습니다
✔ 함께한다면 성공할수있습니다
.
모두 화이팅 ~✌🤗
.
.
#열정 #루나미 #반영구아카데미 #대구반영구수강 #러시안볼륨수강 #대구속눈썹 #달서구속눈썹 #달서구반영구 #대구반영구학원 #반영구프랜차이즈 #가맹문의 #대구눈썹문신 #자연눈썹 #대구아이라인 #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 #헤어라인최다시술 #반영구헤어라인_원천기술보유

자꾸만 빠지는 소중한 내 머리카락!! 어쩌죠??
도와주세요~대구모제림..
탈모,혼자만 고민하지 마시고 대구모제림에 노크노크.
.
🍇🍇대구모제림 모발이식 ▶모발이식, 여성헤어라인수술, 두피문신(반영구), 탈모치료, 두피케어 .
🍋🍋☎053)741-9998/759-7175 . 반월당역 10번출구
.
#대구모제림 #대구모발이식 #대구모발이식병원 #대구탈모 #대구두피관리 #대구탈모병원
#대구헤어라인 #대구탈모치료 #대구무모증 #대구눈썹이식 #대구M자탈모 #대구두피문신 #대구두피케어 #대구이마축소 #대구모발이식수술 #대구모발이식비용 #대구모발이식가격 #대구헤어라인교정 #대구모발이식잘하는곳 #대구모발이식추천 #대구반영구 #대구작은이마 #대구헤어라인병원 #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

MOST RECENT

눈썹이 하나도 없어도 걱정 끝!
시술직후에도 어색함없는
지니뷰티만의 입체적인 자연눈썹에
푹 빠져보세요~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올라간 눈썹때문에 강해보이는 인상
일자눈썹으로 교정 후 한층 부드러워졌어요~ 😸
지니뷰티의 남자눈썹은 시술직후에도
일상생활 가능할만큼 자연스러워요~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남자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추석전날,,
하얗게 불태웠어요 ㅋㅋ
다들 맛난거 많이드시구
리터치때 뵈용~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남자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지니뷰티 후기보고 방문해주셨어요~ 🤗
무조건 자연스럽게!!
티나지않는 눈썹을 원하셨어요~
시술후 아버지눈썹 추가예약까지!
감사드립니당~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남자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누나와 함께 방문해주셨어요~ 🤗
동시시술 또는 2명이상 시술시
할인혜택 드리고 있어요~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남자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너~~~무 바빴던 하루 😂
지니뷰티 10월 4일, 5일
이틀쉬고 정상영업해요~
연휴에 시술원하시는분들
예약서둘러주셔요~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남자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지니뷰티 추석행사❤️
10.1 ~ 10.3일 10~2시까지
예약해주시는분들께 할인혜택드려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서둘러주세요~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남자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혼자서 눈썹을 싹뚝 잘라오셨어요,,
눈썹을 기르면 자연스레 넘어갈거라고
리터치때 올땐 길러서 오는게 어떻겠냐구
설득했더니 끄덕끄덕~ ㅋㅋ
원하는 일자눈썹을 가졌으니
관리잘해서 리터치때 보자구요~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남자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몇년전 눈썹문신 받은 흔적이
살짝있어서 커버업 해드렸구요~
색상은 블랙 선택하셨어욤~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남자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눈썹산이 강조되지않은 부드러운
느낌의 남자일자눈썹이예요~ 🤗
시술직후 일상생활 바로 가능하구요
짱구눈썹 되거나 어색하지 않아요~
문의가 많으니 예약은 미리미리 부탁드릴게요~ 😘
.
.
✔️ 흐릿한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수정!
✔️ 눈썹결을 자연스레 살린 #남자일자눈썹
✔️ 짧았던 눈썹길이 연장!
.
.
💋 찍어내는 듯한 똑같은 눈썹은 NO!
- 본인에게 딱맞는 눈썹을 찾아드려요~
- 짱구눈썹 NO! 메이크업한 정도의 자연스러움
.
.
💋 명품 자연눈썹 "대구지니뷰티"
- 10년의 깊은 노하우!
- 자연스러운 곡선과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
- 섬세함의 차이!! 느껴보세요~ ^^
.
.
💋 소중한 내 얼굴~ 😘
- 1~2년 내 얼굴에 유지되는 문신
- 탈각후의 과정도 생각하셔야죠~
- 보정없는 섬세한 샵을 선택하셔요~ ^^
.
.
💋 수강문의
- 카톡 jine824
- 070.8236.4559
.
.
💋 지니뷰티(속눈썹,네일) 바로가기 @jinibeautyshop
💋 지니뷰티(반영구화장) 바로가기 @jinibeauty_shop
.
.
#대구눈썹문신#대구눈썹반영구#대구눈썹문신추천#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대구눈썹#대구눈썹잘하는곳#대구자연눈썹#대구자연눈썹잘하는곳#대구남자눈썹#대구남자눈썹문신#대구남자자연눈썹#대구남자헤어라인#대구아이라인#대구헤어라인#대구헤어라인문신#대구헤어라인교정#대구헤어라인반영구#대구헤어라인잘하는곳#대구남자#대구여자#대구훈남#신세계백화점#영진전문대#경북대학교#복현오거리#지니뷰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