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대구푸드트럭

2812 posts

TOP POSTS

👑깔셀카...
오랜만에 깔사장 롱패팅입고 셀카...ㅋ
나이 먹을수록 셀카가 부끄러워짐ㅎ
추운 겨울... 나쁜 겨울... 바쁜 겨울...
그런데... 먼가...계속 가슴이 묵직하고
찝찝한 기분을 벗어날수가 없다ㅡ.ㅡ
금방 곧 괜찮아지려나???
#깔사장 #깔자매cafe #대구커피트럭 #대구푸드트럭 #푸드트럭 #셀카 #셀카놀이 #롱패딩 #롱패딩입고 #겨울 #추운겨울 #나쁜겨울 #바쁜겨울 #시즌준비 #시즌준비중 #셀카그램 #셀카잼 #부끄러움주의 #부끄러움

#신세계백화점#
대경막내인 #맛미# 푸드트럭 기획전에 참가를 했네요.기특하고 대견하고...
실내라 춥지는 않아서 다행이네요~
좋은 소식이 곧 들리길 바랍니다^^ #대구경북푸드트럭협동조합#맛미#맛에미치다#투택#대구푸드트럭#대구1호푸드트럭#북구1호푸드트럭#경산1호푸드트럭#평창#성화#평창올림픽#

🌭배고프지마라.청춘아🌭

매주 목요일 !!! 대구 신매시장 별별 청춘장터로 꼴통버거가 달려갑니다

시장활성화 프로젝트~~♡♡ 맛난 푸드트럭 들의 음식과 시장상인들 플리마켓 샐러분들과 함께 #신매시장 을 젊음의 시장 활성화된

시장으로 바꾸는 어마어마한 행사를 매주진행합니다~!! 10월 26일 대구 신매시장 으로오세요~~!! 💓맛있으면 0 칼로리 💓 👄주디에 묻어도 맛있다👄 🌭🌭🌭🌭🌭🌭🌭🌭🌭🌭🌭🌭🌭🌭🌭🌭
#대구맘
#대구핫플레이스
#구미핫플
#푸드트럭
#꼴통버거
#하태핫태
#선팔하면맞팔
#소통
#일상스타그램
#시장
#수성맘
#데일리
#소통해요
#한국
#구미맛집
#맛있다그램
#먹스타스램
#마약버거
#사랑해요대한민국
#gumi.co
#대구푸드트럭
#대구맛집
#구미푸드트럭
#꼴통버거🍔
#구미맘앤파파
#아가맘
http://gumi.co
🌭🌭🌭🌭🌭🌭🌭🌭🌭🌭🌭🌭🌭🌭🌭🌭

#서문야시장 #스테이크앤쉬림프 .
.
⛤ 오늘 43번자리에 있어요ㅎㅎ무대를 바라보고 왼쪽편이에요😆
많이들 놀러오세요😉
.
.
@index_choi @j.yeon2__ .
👆 위두분은 재방문시 원하는 음식 한메뉴를 무료로 드립니다😁
.
(대구에서 푸드트럭 #섭키친 으로도 활동하니 트럭에서도 교환되십니다😆)
.
⛤후기를 올려주시는분들중 매주 추첨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습니다😘
.
.
.
#서문시장 #서문시장야시장 #대구맛집 #일상 #좋아요 #대구여행 #야시장 #대구역 #동성로 #데일리 #daily #데이트 #대구푸드트럭 #푸드트럭 #첫줄 #대구데이트

✔️#와래이 #와래이푸드트럭 ✔️
🔛 200인분 케이터링 준비중‼️ 🔛
🎵푸드트럭이 필요할땐☎️와래이푸드트럭🚛🎵
‼️멋진 후기는 늘 옳다.‼️
#치즈야끼소바빵 #야끼소바
──────────────────
각종 모임&학교축제&행사&축제
연예인 서포트/케이터링 서비스 문의
──────────────────
☎010 8914 6659📞

✔️#와래이 #와래이푸드트럭 ✔️
#계명대 #미술대학 #학생회 기말고사 응원‼️ 기말고사 잘치세요✍️ 파이팅입니다🎵➕
🔛 오늘하루도 무사히 완료‼️ 🔛
🎵푸드트럭이 필요할땐☎️와래이푸드트럭🚛🎵
‼️멋진 후기는 늘 옳다.🎵‼️
#치즈야끼소바빵 #야끼소바
──────────────────
각종 모임&학교축제&행사&축제
연예인 서포트/케이터링 서비스 문의
──────────────────
☎010 8914 6659📞

2017년 12월 12일 화요일
#침산동 #동아무지개아파트 1차정문앞과 2차사이입니다.
요청이 많았던 #침산푸르지오 1차 정문은 바로보이구요.
#침산청구아파트 와도 가까워요^^
지도 첨부했습니다😁
⏰PM2:00 ~ PM9:00
.
날씨가 추우니 모든메뉴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 매장과 동일하게 전메뉴 가능😋😋😋
👉#양고기스테이크 #양고기볶음밥👈
🍄🔥느끼하지않아요. 고소해요. #양송이컵스프🔥🍄
.
추우니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증정 이벤트 💥
#위대한낙서 (사진전, 포토존도 많고 데이스코스로 좋아요👍 기간: 12월17일) 1인 12,000원 초대권 증정.
👉 @foodplus_esdm 팔로우하고 이쁘게 사진 찰칵 찍고 후기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치폴레#부리또#타코#보울#퀘사디아#부리또볼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북구맛집#침산동맛집 #칠성동맛집
#침산동핫플 #삼성창조캠퍼스 #창조경제단지#칠성동 #칠성점

✔️#와래이 #와래이푸드트럭 ✔️
‼️12월 7일 목요일 영업장소‼️
#대구 #달성군 #옥포면 쿨센스홀세일 마트 에서 영업합니다🎵➖
‼️멋진 후기는 늘 옳다.🎵‼️
😀😀놀러오세요.😁😁
#치즈야끼소바빵 #야끼소바
──────────────────
각종 모임&학교축제&행사&축제
연예인 서포트/케이터링 서비스 문의
──────────────────
☎010 8914 6659📞

➖왼쪽손목. . . . 🙀😂😊➖
➖날씨는 또 왜이리 추운건지😷😷➖
‼️다들 몸조심 하세요🤗😆😍😊🙏‼️ ➕#와래이푸드트럭 #와래이

MOST RECENT

👑깔셀카...
오랜만에 깔사장 롱패팅입고 셀카...ㅋ
나이 먹을수록 셀카가 부끄러워짐ㅎ
추운 겨울... 나쁜 겨울... 바쁜 겨울...
그런데... 먼가...계속 가슴이 묵직하고
찝찝한 기분을 벗어날수가 없다ㅡ.ㅡ
금방 곧 괜찮아지려나???
#깔사장 #깔자매cafe #대구커피트럭 #대구푸드트럭 #푸드트럭 #셀카 #셀카놀이 #롱패딩 #롱패딩입고 #겨울 #추운겨울 #나쁜겨울 #바쁜겨울 #시즌준비 #시즌준비중 #셀카그램 #셀카잼 #부끄러움주의 #부끄러움

#파동 첫방문인데 많이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 고객님들보다 동네 소문의 소문 듣고 오신분들이 많으셔서 이야기 나누며 즐거웠네요😁😁
곧 재방문하겠습니다🖑🖐
.
.
✔✔내일 #토요일 #옥포 #대성베르힐
오픈예정이니 잊지마시고 많이 찾아주세욥!
.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멕시코음식#부리또#타코#보울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달성군맛집#옥포맛집#옥포맘#대구맘#고령맘#옥포지구 #옥포이진캐스빌

🔥헌터스위크🔥
다행히 날씨가 조금 풀렸네요!!😁
매주 금요일은 구미 옥계!! 기억하긔❗️
맛있는 그릴스테이크 드시러 오세욥😍 ⭕️사냥지역 : 구미 옥계 팀버카페 맞은편
⭕️사냥시간 : pm5:00~pm10:0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날씨가 추우니 전화예약 가능합니다❗️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파동 #코오롱하늘채
정문 입구 삼거리 오픈🚚
⏰PM 2:00 ~ PM 9:00
.
첫방문이네요.
낯선동네인 만큼 주변분들께 홍보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날씨가 덜 추운편이네요ㅎㅎ
많이 찾아주세요🖑🖐
.
모든메뉴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증정 이벤트 💥
#위대한낙서 (사진전, 포토존도 많고 데이스코스로 좋아요👍 기간: 12월17일) 1인 12,000원 초대권 증정.
👉 @foodplus_esdm 팔로우하고 이쁘게 사진 찰칵 찍고 후기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치폴레#부리또#타코#보울보울#퀘사디아#케사디아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답례품#웨딩촬영
#대구맛집#수성구맛집#파동맛집#대구핫플#파동핫플
#수성구#대구맘#타코맛집

내일 #금요일 #수성구 #파동 오픈예정입니다.
2시~3시쯤 예정이구요.
미리 정해둔 위치가 잇지만 첫방문이라 혹시라도 파동 코오롱하늘채 주변에 노점형태의 판매가 괜찮은 위치가 있으시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오늘 행복한밤되시고 내일 뵐게요💕
.
.
#엘사보르드멕시코 #대구푸드트럭
#치폴레 #부리또 #타코 #보울 #부리또볼 #퀘사디아 #푸틴 #버팔로윙 #푸드트럭 #대구맛집 #용산동 #시지 #파동 #칠성동 #침산동 #신서동 #각산동 #신서혁신도시 #옥포 #현풍 #세천 #매천동 #사수동 #금호지구 #수성구맛집 #파동맛집

#신세계백화점#
대경막내인 #맛미# 푸드트럭 기획전에 참가를 했네요.기특하고 대견하고...
실내라 춥지는 않아서 다행이네요~
좋은 소식이 곧 들리길 바랍니다^^ #대구경북푸드트럭협동조합#맛미#맛에미치다#투택#대구푸드트럭#대구1호푸드트럭#북구1호푸드트럭#경산1호푸드트럭#평창#성화#평창올림픽#

⛟대한청년푸드트럭협동조합
몇번의 시안수정과 의견조율로 어렵게
로고가 완성되었습니다...ㅎ
로고가 나오니 더 어깨가 무거워지네요...
요즘 푸드트럭이 많이 생기고 그에따라
모임.클럽.동호회등...이 많이 생겼습니다...
서로가 등지지않고 한뜻으로 푸드트럭홍보하고
잘 먹고 잘 살길 바랍니다...진심!
#대구 #대구푸드트럭 #푸드트럭 #대구행사 #대한 #청년 #대한청년 #푸드트럭협동조합 #협동조합 #대구협동조합 #청년협동조합 #대한청년푸드트럭협동조합 #로고 #완성 #진심 #청년푸드트럭 #대구인스타그램 #푸드트럭인스타그램

2017. 12. 14. 목요일
-
#구미 #오태동_포웰스포츠센터_맞은편 GS편의점 앞에서 오픈 했습니다‼️, 스피커 짱 좋네욯ㅎㅎㅎ
-
⏰ pm05:00 ~ pm11:00
-
✔️구미 오태동 일정은 정확하지가 않아서 피드를 보시고 방문 해주셔야해요ㅠㅠ 죄송합니다🙏
-
✔️오늘은 날씨가 전 보다 춥지 않아 다행입니다, 딱 이정도가 좋은데....많이 찾아주세용
.
.
.
.
.
#stayf#스테이ㅋ#stayㅋ#스테이크#대구스테이크푸드트럭#대구푸드트럭#푸드트럭#프리마켓#대구프리마켓#경산푸드트럭#하양푸드트럭#구미푸드트럭#대구맘#경산맘#하양맘#대구맛집#하양맛집#경산맛집#대구스테이크

#섭키친 #사진출처 @l_guwnd2 .
12월14일 목요일 17:00 ~ 20:30
🚛 위치 : 파란하늘유치원 (율하동)
- 📰 사고 및 개인사정으로 긴 휴무했었는데..오늘 율하동을 시점으로 다시 찾아뵙겝습니다😁
-
🔊 추우니깐 문자로 예약하고 오시면 대기시간이 짧아집니다😁 -
🌟 날씨, 재료 소진에 따라 마감시간 변동 될 수도 있습니다😁
-
👦: #오늘한끼소어떻소?
👸: #좋소🐂
.
.
.
#sub_kitchen #대구푸드트럭
#서문야시장 #서문시장 #좋아요 #일상 #대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푸드트럭 #맛집 #대실역 #율하동 #율하역 #용산동 #용산역 #대구맘 #다사맘 #동구맘 #ootd #데일리
#대구맛집 #푸드트럭

갬성 스피커 마샬 가지고 왔어요, 트럭 어디에 두지..

2017년 12월 14일 목요일
#현풍 #테크노폴리스
#유가초등학교 #우미린 사거리 입니다.
⏰PM 2:30 ~ PM 8:30
.
✔ 매장과 동일하게 전메뉴 가능😋😋😋
🐏🐑 *양고기BBQ *양고기볶음밥🐏🐑
예약안해도 구입 가능! 예약하면 더 좋아요😁
🍄🔥작년부터 꾸준히 인기좋은 따뜻하고 고소한 #양송이컵스프🔥🍄
.
날씨가 추우니 모든메뉴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증정 이벤트 💥
#위대한낙서 (사진전, 포토존도 많고 데이스코스로 좋아요👍 기간: 12월17일) 1인 12,000원 초대권 증정.
👉 @foodplus_esdm 팔로우하고 이쁘게 사진 찰칵 찍고 후기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치폴레#부리또#타코#보울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달성군맛집 #현풍맛집 #현풍테크노폴리스 #테크노폴리스맛집#엠스퀘어#대구맘#텍폴맘

✔️#와래이 #와래이푸드트럭 ✔️
‼️12월 14일 목요일 영업장소‼️
⏰17:00 ~ 22:00까지⏰
#대구 #달성군 #옥포면 쿨센스홀세일 마트 에서 영업합니다🎵➖
‼️멋진 후기는 늘 옳다.🎵‼️
😀😀놀러오세요.😁😁
#치즈야끼소바빵 #야끼소바
──────────────────
각종 모임&학교축제&행사&축제
연예인 서포트/케이터링 서비스 문의
──────────────────
☎010 8914 6659📞

✔️#와래이 #와래이푸드트럭 ✔️
#계명대 #미술대학 #학생회 기말고사 응원‼️ 기말고사 잘치세요✍️ 파이팅입니다🎵➕
🔛 오늘하루도 무사히 완료‼️ 🔛
🎵푸드트럭이 필요할땐☎️와래이푸드트럭🚛🎵
‼️멋진 후기는 늘 옳다.🎵‼️
#치즈야끼소바빵 #야끼소바
──────────────────
각종 모임&학교축제&행사&축제
연예인 서포트/케이터링 서비스 문의
──────────────────
☎010 8914 6659📞

🔥헌터스위크🔥
나..날씨가...너~~무 추워요..ㄷㄷ
매주 수요일은 월배 아이파크1차!! 기억하긔❗️
맛있는 그릴스테이크 드시러 오세욥😍 ⭕️사냥지역 : 대구 월배 아이파크1차 정문 ⭕️사냥시간 : pm5:00~pm10:0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날씨가 추우니 전화예약 가능합니다❗️

2017년 12월 13일 수요일
#시지 #신매광장 #천사유치원
⏰PM4:00 ~ PM9:00
.
✔멕시코 냄새 물씬 나는 사장님이 트럭 운영중❗
입담은 서비스~ 푸짐함은 콤보~ㅋㅋ
.
✔ 매장과 동일하게 전메뉴 가능😋😋😋
🐏🐑 *양고기BBQ *양고기볶음밥🐏🐑
예약안해도 구입 가능! 예약하면 더 좋아요!
🍄🔥따뜻하고 찐~한맛 #양송이컵스프 도 있어요🔥🍄
.
날씨가 추우니 모든메뉴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증정 이벤트 💥
#위대한낙서 (사진전, 포토존도 많고 데이스코스로 좋아요👍 기간: 12월17일) 1인 12,000원 초대권 증정.
👉 @foodplus_esdm 팔로우하고 이쁘게 사진 찰칵 찍고 후기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오늘도 많이 찾아주세용❤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치폴레#부리또#타코#보울#부리또볼#퀘사디아#푸틴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대구맘#경산맘
#감자스프#양고기스테이크
#수성구맛집#경산맛집#시지맛집#시지광장맛집#신매광장맛집#고산동맛집#신매역맛집

2017. 12. 13. 수요일
-
#대구 #중구_남산동_어딘가에서 자리 잡아서 영업 예정입니다‼️
-
✔️오늘만 순조롭게 장사가 진행 된다면 다음 주 쯤에는 자리 공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다려주세요🙌
-
✔️날씨가 계속해서 쌀쌀해지고 있어요, 생각보다 빨리 추워지고 있어서 걱정입니다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용
.
.
.
.
.
#stayf#스테이ㅋ#stayㅋ#스테이크#대구스테이크푸드트럭#대구푸드트럭#푸드트럭#프리마켓#대구프리마켓#경산푸드트럭#하양푸드트럭#구미푸드트럭#대구맘#경산맘#하양맘#대구맛집#하양맛집#경산맛집#대구스테이크

⛟대한청년 푸드트럭 협동조합
2017년12월12일화요일...
첫단합회&송년회자리를 조합식구 
모두 함께 했습니다...^^
추운 겨울 잘 이겨 내시고
따뜻한 봄날을 위해 화이팅! 합시다...
이사장님.이사님들 열심히 뛰겠습니다...
대한청년 푸드트럭 협동조합 화!이!팅!
#대구  #대구푸드트럭 #푸드트럭 #대구행사#대한 #청년 #대한청년 #청년푸드트럭 #푸드트럭협동조합 #협동조합 #대구협동조합 #대한청년푸드트럭협동도합 #대구  #대구푸드트럭 #푸드트럭 #대구행사 #대한 #청년 #대한청년 #청년푸드트럭 #푸드트럭협동조합#협동조합 #대구협동조합 #대한청년푸드트럭협동도합 #단합회 #송년회

✔️#와래이 #와래이푸드트럭 ✔️
🔛 200인분 케이터링 준비중‼️ 🔛
🎵푸드트럭이 필요할땐☎️와래이푸드트럭🚛🎵
‼️멋진 후기는 늘 옳다.‼️
#치즈야끼소바빵 #야끼소바
──────────────────
각종 모임&학교축제&행사&축제
연예인 서포트/케이터링 서비스 문의
──────────────────
☎010 8914 6659📞

#침산동 마감했습니다.
지나가시다가 무슨음식이냐고 물어보시고 이것저것 사가시더니
다시오셔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쥐어주고 가시네요ㅠ.ㅠ
고마운 손님. 복 받으실거예용. 😂😂😂
오늘 최고의 추위였지만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일 #신매광장 아시죠?🎶🎶🎶
.
날씨가 추우니 모든메뉴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치폴레#부리또#타코#보울#퀘사디아#부리또볼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북구맛집#침산동맛집 #칠성동맛집
#침산동핫플 #삼성창조캠퍼스 #창조경제단지#칠성동 #칠성점

2017. 12. 12. 화요일
-
#대구 #수성구 #어딘가 에서 영업중 입니다‼️ 자리가 좀 더 안정적으로 생각되면 공지 할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날씨가 많이 추워요...정말루...따뜻하게 돕바 꼭 챙겨 입고다니세요, 트럭에 있던 물이랑 기름 물티슈가 다 꽁꽁 얼어버렸어요😭😭
.
.
.
.
#stayf#스테이ㅋ#stayㅋ#스테이크#대구스테이크푸드트럭#대구푸드트럭#푸드트럭#프리마켓#대구프리마켓#경산푸드트럭#하양푸드트럭#구미푸드트럭#대구맘#경산맘#하양맘#대구맛집#하양맛집#경산맛집#대구스테이크

🔥헌터스위크🔥
정말 큰일이네요..;; 날씨가 어제보다 더 추워요!!ㅠㅠ
그래도 헌터스위크는 사냥갑니다...⚒훗..
옷 따시게 입고 맛있는 그릴스테이크 드시러 오세욥😍 ⭕️사냥지역 : 대구 본리동 성당래미안 106동 옆길 ⭕️사냥시간 : pm5:00~pm10:0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날씨가 추우니 전화예약 가능합니다❗️

#맛미 #맛에미치다 #맛미푸드트럭#대구#대구푸드트럭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빈스킹 #빈스킹토스트 #토스트#입점 ❤️❤️
지난 금요일부터 이번주 목요일까지 합니다*^^*
지하 1층 오셔서 배불리 드시고 가세요^^
이 외에도 먹을게 엄~~청 많아요오옹😄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맛집 #흡입 #먹부림 #존맛 #졸맛 #밤도깨비

#맛미 #맛에미치다 #맛미푸드트럭#대구#대구푸드트럭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빈스킹 #빈스킹토스트 #토스트#입점 ❤️❤️
지난 금요일부터 이번주 목요일까지 합니다*^^*
지하 1층 오셔서 배불리 드시고 가세요^^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맛집 #흡입 #먹부림 #존맛 #졸맛 #밤도깨비

#맛미 #맛에미치다 #맛미푸드트럭#대구#대구푸드트럭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빈스킹 #빈스킹토스트 #토스트#입점 ❤️❤️
지난 금요일부터 이번주 목요일까지 합니다*^^*
지하 1층 오셔서 배불리 드시고 가세요^^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맛집 #흡입 #먹부림 #존맛 #졸맛 #밤도깨비

2017년 12월 12일 화요일
#침산동 #동아무지개아파트 1차정문앞과 2차사이입니다.
요청이 많았던 #침산푸르지오 1차 정문은 바로보이구요.
#침산청구아파트 와도 가까워요^^
지도 첨부했습니다😁
⏰PM2:00 ~ PM9:00
.
날씨가 추우니 모든메뉴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 매장과 동일하게 전메뉴 가능😋😋😋
👉#양고기스테이크 #양고기볶음밥👈
🍄🔥느끼하지않아요. 고소해요. #양송이컵스프🔥🍄
.
추우니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증정 이벤트 💥
#위대한낙서 (사진전, 포토존도 많고 데이스코스로 좋아요👍 기간: 12월17일) 1인 12,000원 초대권 증정.
👉 @foodplus_esdm 팔로우하고 이쁘게 사진 찰칵 찍고 후기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치폴레#부리또#타코#보울#퀘사디아#부리또볼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북구맛집#침산동맛집 #칠성동맛집
#침산동핫플 #삼성창조캠퍼스 #창조경제단지#칠성동 #칠성점

7:30 상인동 마감했습니다. 다음 주는 목요일에 만나요.
항상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안녕하세요. #상인동 #홈플 뒷편에 오픈했습니다.
다음 주 #화요일은 저희가 #안동 행사때문에
#목요일 로 한 주만 변경됩니다.
오늘 못드시면 #9일 씩!이!나! 기다려야돼요!!

⭐️오늘은 추운데도 부채살 스테이크 방문 구매하시는 선착순 10분께 콘 샐러드 나갑니다. 부리나케 달려오세요👍

📌저희가 #직접 손질하는 🐂🔪
📌#진짜 #맛있는 #부채살스테이크 🍖드시러 오세요.🙇

🤴고객님들께 항상 💁
#최고급 소고기를 제공해드릴것을 약속합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9,0*
*갈릭 스테이크 10,0*
*토마토 비프스튜 4,0*
*장조림 볶음밥 4,0*
*멕시칸 프라이즈 4,0*
*콘 샐러드 3,0*
🐂
#스테이크어웨이#steakaway#대구푸드트럭#스테이크트럭#대구#부채살스테이크#큐브스테이크#소고기#스튜#토마토비프스튜#맛집#칠곡#경산#상인동#남산그린타운#용산동#홈플#포스코#더샵#성서#안동

2017년 12월 12일 화요일
#침산동 #동아무지개아파트 1차정문앞과 2차사이입니다.
요청이 많았던 #침산푸르지오 1차 정문은 바로보이구요.
#침산청구아파트 와도 가까워요^^
지도 첨부했습니다😁
⏰PM2:00 ~ PM9:00
.
날씨가 추우니 모든메뉴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 매장과 동일하게 전메뉴 가능😋😋😋
👉#양고기스테이크 #양고기볶음밥👈
🍄🔥느끼하지않아요. 고소해요. #양송이컵스프🔥🍄
.
추우니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증정 이벤트 💥
#위대한낙서 (사진전, 포토존도 많고 데이스코스로 좋아요👍 기간: 12월17일) 1인 12,000원 초대권 증정.
👉 @foodplus_esdm 팔로우하고 이쁘게 사진 찰칵 찍고 후기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치폴레#부리또#타코#보울#퀘사디아#부리또볼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북구맛집#침산동맛집 #칠성동맛집
#침산동핫플 #삼성창조캠퍼스 #창조경제단지#칠성동 #칠성점

안녕하세요. 펀푸드트럭입니다!👨🏻‍🍳
영남이공대학교가 시험이라는 얘길 들었어요~
대구날씨도 갑자기 많이 추워졌는데 재학생 여러분 건강 챙기며 좋은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펀 푸드트럭은 마지막 주는 부리또 주입니다만!
고생하시는 학생분들을 위해 마지막주는 특별히 평소 토마롤과 조금 다른 부리또를 준비 했습니다! 😁
마지막주 펀푸드트럭과 학생여러분들 다들 빠이팅입니다!!!! 🙏

#펀푸드트럭 #FUNFoodTruck #대구푸드트럭 #푸드트럭 #FoodTruck #요리 #연구 #신메뉴개발 #요리하는남자 #청년창업 #꿈은이루어진다 #부리또 #새로운메뉴? #마지막주 #감기조심 #한파조심 #영남이공대학교 #시험대박 #파이팅!

내일은 기다리시던 #칠성동 #침산동 인근에서 오픈합니다.🚚🚚🚚
최대한 일찍 서둘러 움직여서 자리잡아서 공지 올릴께요~^^
양고기는 미리 예약 주세요!!!!🐏🐑
.
날씨가 추우니 다른메뉴들도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엘사보르드멕시코 #대구푸드트럭
#치폴레 #부리또 #타코 #보울 #부리또볼 #퀘사디아 #푸틴 #버팔로윙 #푸드트럭 #대구맛집 #용산동 #시지 #파동 #칠성동 #침산동 #신서동 #각산동 #신서혁신도시 #옥포 #현풍 #세천 #매천동 #사수동 #금호지구

➖왼쪽손목. . . . 🙀😂😊➖
➖날씨는 또 왜이리 추운건지😷😷➖
‼️다들 몸조심 하세요🤗😆😍😊🙏‼️ ➕#와래이푸드트럭 #와래이

안녕하세요. #내일 #12월12일 #화요일
#상인동 #홈플 뒷편으로 출동합니다.
오픈예정시간은 2:30 이고 예약은 3:00부터 받습니다.
지금부터 인스타 댓글, 다이렉트메시지, 카톡오픈방 예약하시면 돼요.
#예약은15분단위로 해주세요.
예약확인 #답글이 달려야지 #예약완료 된 것입니다.

📌저희가 #직접 손질하는 🐂🔪
📌#진짜 #맛있는 #부채살스테이크 🍖드시러 오세요.🙇

🤴고객님들께 항상 💁
#최고급 소고기를 제공해드릴것을 약속합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9,0*
*갈릭 스테이크 10,0*
*토마토 비프스튜 4,0*
*장조림 볶음밥 4,0*
*멕시칸 프라이즈 4,0*
*콘 샐러드 3,0*
🐂
#스테이크어웨이#steakaway#대구푸드트럭#스테이크트럭#대구#부채살스테이크#큐브스테이크#소고기#스튜#토마토비프스튜#맛집#칠곡#경산#상인동#남산그린타운#용산동#홈플#포스코#더샵#성서

🔥헌터스위크🔥
올해들어 제일 추운거 같아요..😭
많이 따뜻하게 입고 나와주세영🙏
맛있는 그릴스테이크 드시러 오세욥😍 ⭕️사냥지역 : 대구 옥포지구 대성 베르힐 정문 옆 ⭕️사냥시간 : pm5:00~pm10:0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날씨가 추우니 전화예약 가능합니다❗️

2017. 12. 11. 월요일
-
#영남대학교 #정치행정대 #케이터링 다녀왔습니다‼️ 정말 다들 너무 너무 친절하셔서 재미있게 요리 할 수 있었어요, 볶음밥도 담아주시고, 뚜껑도 닫아주시고👍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회장님은 건강챙기시고 무사히 임관하세요 정치행정대 화이팅🙌🙌 ✔️정신 없어서 사진 한 장 못 찍었네요, 인수인계는 철저히😁
.
.
.
.
.
#stayf#스테이ㅋ#stayㅋ#스테이크#대구스테이크푸드트럭#대구푸드트럭#푸드트럭#프리마켓#대구프리마켓#경산푸드트럭#하양푸드트럭#구미푸드트럭#대구맘#경산맘#하양맘#대구맛집#하양맛집#경산맛집#대구스테이크

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장기동 #용산역3번출구(성서홈플러스 맞은편)
⏰ PM3:30 ~ PM9:00
.
비가오나 눈이오나
고객님들과의 약속은 꼭!! 지키는
엘사보르드멕시코입니다.
오늘도 춥고 바람도 많이 불지만 오픈했습니다💪💪💪
그러니... 저희 춥지않게 많이 찾아주세요😁😁😁😁
.
✔ 매장과 동일하게 전메뉴 가능😋😋😋
👉#양고기스테이크 #양고기볶음밥👈
🍄🔥느끼하지않아요. 고소해요. #양송이컵스프🔥🍄
.
추우니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증정 이벤트 💥
#위대한낙서 (사진전, 포토존도 많고 데이스코스로 좋아요👍 기간: 12월17일) 1인 12,000원 초대권 증정.
👉 @foodplus_esdm 팔로우하고 이쁘게 사진 찰칵 찍고 후기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치폴레#부리또#타코#보울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달서구맛집#성서맛집#장기동맛집#용산동맛집#장기동먹자골목#간식#대구맘#성서맘#성서홈플

#사수동 한주 지나고 또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
다음주 일정 나왔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도움으로 최대한 조율해서 일정 잡았습니다😁
잊지마시고 많이 찾아주세요🎶🎶🎶
.
.
.
#엘사보르드멕시코 #대구푸드트럭
#치폴레 #부리또 #타코 #보울 #부리또볼 #퀘사디아 #푸틴 #버팔로윙 #푸드트럭 #대구맛집 #용산동 #시지 #파동 #칠성동 #침산동 #신서동 #각산동 #신서혁신도시 #옥포 #현풍 #세천 #매천동 #사수동 #금호지구

👉12월11일(월)~17일(일) 일정공지!🚚
.
📍11.월-달서구 용산역 3번출구
📍12.화-칠성동 푸르지오 인근
📍13.수-시지 신매광장
📍14.목-테크노폴리스 우미린사거리
📍15.금-파동 코오롱하늘채 인근
📍16.토-옥포 대성베르힐 정문
📍17.일-각산 비나리공원
.
🤗오늘 방문했던 #금호지구#사수동 은 차주 일정 잡아서 정기 방문 드리겠습니다😄😄😄
.
#엘사보르드멕시코#대구푸드트럭#멕시코맛집#대구맛집#신매맛집#텍폴맛집#옥포맛집#대구맘

2017년 12월 10일 일요일
#금호지구 #사수동
#장기터어린이공원 사거리입니다.
서한이다음 뒷편이고 이편한세상 입구쪽인듯하네요🤔
⏰ PM11:00 ~ PM7:00
.
✔ 매장과 동일하게 전메뉴 가능😋😋😋
👉#양고기스테이크 #양고기볶음밥👈
🍄🔥느끼하지않아요. 고소해요. #양송이컵스프🔥🍄
.
추우니 편하게 예약 문의주세요😁😁😁
✔메뉴판요청하심 보내드려요!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증정 이벤트 💥
#위대한낙서 (사진전, 포토존도 많고 데이스코스로 좋아요👍 기간: 12월17일) 1인 12,000원 초대권 증정.
👉 @foodplus_esdm 팔로우하고 이쁘게 사진 찰칵 찍고 후기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elsabordemexico
#패스트푸드#멕시코음식#부리또#타코#보울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북구맛집#금호지구맛집#사수동맛집#칠곡맛집#대구맘#칠곡맘

#서문야시장 #스테이크앤쉬림프 .
.
⛤ 오늘 43번자리에 있어요ㅎㅎ무대를 바라보고 왼쪽편이에요😆
많이들 놀러오세요😉
.
.
@index_choi @j.yeon2__ .
👆 위두분은 재방문시 원하는 음식 한메뉴를 무료로 드립니다😁
.
(대구에서 푸드트럭 #섭키친 으로도 활동하니 트럭에서도 교환되십니다😆)
.
⛤후기를 올려주시는분들중 매주 추첨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습니다😘
.
.
.
#서문시장 #서문시장야시장 #대구맛집 #일상 #좋아요 #대구여행 #야시장 #대구역 #동성로 #데일리 #daily #데이트 #대구푸드트럭 #푸드트럭 #첫줄 #대구데이트

수성못 제1회 대구커피 &베이커리 축제에 12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동안 푸드트럭으로 참여합니다.
수성못 상화동산으로 오세요 🍟🍝🍕🍤🍔🍢
.
#수성못
#대구커피축제
#대구베이커리축제
#대구푸드트럭
#마이츄
#츄러스푸드트럭
#DaeguCoffee #Festival
#Bakery #Festival
#대구경북푸드트럭
#food #truck
#수성못커피축제

토요일 현재 #옥포 #대성베르힐 정문 사거리 공원앞에서 재오픈 시작합니다~^^
.
옥포분들이 조금 더 오시기 편하시도록 아파트 단지 가까이로 이동해서 오픈했습니다🚚
⏰ PM 4:00 ~ PM9:30
많이 찾아주세요🖑🖐
.
.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멕시코음식#부리또#타코#보울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달성군맛집#옥포맛집#옥포맘#대구맘#고령맘#옥포지구 #옥포이진캐스빌

2017년 12월 9일 토요일
#옥포 #홀세일 #쿨센트마트
오픈합니다🚚
⏰ AM11:30 ~ PM8:30
.
격주로 방문할 예정이니 오늘 많이 찾아주세용
2주나 기다리셔야된다구요🙄🙄🙄
.
✔ 매장과 동일하게 전메뉴 가능😋😋😋
#햄치즈부리또 #퀘사디아 #푸틴 #메이플칩스 #버팔로윙스틱 #양고기BBQ #양고기볶음밥
.
👉 예약받아용 *양고기BBQ *양고기볶음밥 👈
.
🍄🔥느끼하지않아요. 고소해요.
#양송이컵스프 도 있어요!🔥🍄
.
💥 증정 이벤트 💥
#위대한낙서 (사진전, 포토존도 많고 데이스코스로 좋아요👍 기간: 12월17일) 1인 12,000원 초대권 증정.
👉 @foodplus_esdm 팔로우하고 이쁘게 사진 찰칵 찍고 후기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멕시코음식#부리또#타코#보울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달성군맛집#옥포맛집#옥포지구#옥포맘#대구맘#고령맘

내일 #토요일 #옥포 #홀세일 #쿨센스마트 오픈합니다.
격주로 방문할 예정이니 내일 많이 찾아주세요🖑🖐
.
.
#엘사보르드멕시코 #대구푸드트럭
.
.
사람과의 관계는 다 내마음과 같지 않구나
또 한번 크게 느끼고 가는 하루네요.
지금 함께하는 엘사보르드멕시코 식구들
같은 마음 같은 생각이라 항상 고맙습니다.
추운겨울 함께라서 작년보단 덜 춥겟지요?😁

안녕하세요~ #쉬림진 입니다 :-)
#롯데마트_칠성점
다음주 12월 15일 금요일 Grand Open 입니다.
.
1층 푸드트레일러로 찾아뵐께요~
.
롯데마트에만 판매되는 신메뉴를 소개 해드립니다.
#쉬림라구파스타 #쉬림프라이스
.
이 두가지 메뉴는 롯데마트 칠성점에만 판매 되니 많이들 찾아주새우🍤
.
.
#대구 #롯데마트 #롯데마트칠성점 #침산동 #shrimp #shrimjean #대구맛집 #쉬림프 #쉬림진 #쉬림프트럭 #푸드트럭 #대구푸드트럭 #쉬림프롤 #쉬림프앤칩스 #쉬림랩 #동성로 #수성못 #경대북문 #광장코아 #두류 #야당 #성서계대 #ootd #selfie #전푸협 #SFC클럽

🔥헌터스위크🔥
오늘도 여전히 공기가 차가워요 ㅠㅠ 따시게 입고 나오세영🙏
매주 금요일은 구미 옥계!! 기억하긔❗️
맛있는 그릴스테이크 드시러 오세욥😍 ⭕️사냥지역 : 구미 옥계 팀버카페 맞은편 ⭕️사냥시간 : pm5:00~pm10:0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날씨가 추우니 전화예약 가능합니다❗️

9:00 이시아폴리스 마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
#12월8일 #금요일 #이시아폴리스 로 출동했습니다.🚚
더샵3차 입구에 있어요.

📌저희가 #직접 손질하는 🐂🔪
📌#진짜 #맛있는 #부채살스테이크 🍖
📌드시러 오세요.🙇

🤴고객님들께 항상 💁
#최고급 소고기를 제공해드릴것을 약속합니다.🤝
.
*부채살 스테이크 9,0*
*갈릭 스테이크 10,0*
*토마토 비프스튜 4,0*
*장조림 볶음밥 4,0*
*멕시칸 프라이즈 4,0*
*콘 샐러드 3,0*
*치즈스틱 2개 2,0 / 4개 3,0*
*해쉬브라운 2개 2,0/ 4개 3,0*
.
⭐전화,인스타 댓글, 메시지, 오픈카톡으로 예약주문 가능합니다.
⭐예약시 도착시간, 꼭 알려주세요 최대한 맞춰서 포장해 드립니다
🐂
#스테이크어웨이#steakaway#대구푸드트럭#스테이크트럭#대구#부채살스테이크#큐브스테이크#칠곡#경산#상인동#남산그린타운#용산동#홈플#포스코#더샵#성서#경산#시지#사동#이시아폴리스#이시아#구미#군위#옥계

★누가 먹어도 맛있다!!!★
이사 후 일주일만에 영업을 나왔네요~^^
오늘(12월8일)은
저희 끼니와 와래이,아라타코야끼와
콜라보영업을 나왔네요.
장소는 화원에있는 홀세일마트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건강 잘챙기세요~^^
#끼니푸드트럭
#부채살스테이크
#새콤달콤탕수육
#경산푸드트럭
#대구푸드트럭
#요리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냠냠쩝쩝
#인스타푸드
#오늘뭐먹지
#쿡스타그램
#맛집탐방
#푸드트럭맛집
#hotplace
#혼술
#콜라보
#한끼식사
#먹부림
#취향저격
#완판그램
#빨려들어간다
#배터진다
#먹고싶다
#맞팔선팔
#일상
#데일리그램
#인친
#소통환영
#좋아그램

✔️#와래이 #와래이푸드트럭 ✔️
‼️12월 7일 목요일 영업장소‼️
#대구 #달성군 #옥포면 쿨센스홀세일 마트 에서 영업합니다🎵➖
‼️멋진 후기는 늘 옳다.🎵‼️
😀😀놀러오세요.😁😁
#치즈야끼소바빵 #야끼소바
──────────────────
각종 모임&학교축제&행사&축제
연예인 서포트/케이터링 서비스 문의
──────────────────
☎010 8914 6659📞

2017년 12월 8일 금요일
#태전동 #매천고네거리
⏰PM2:30 ~ PM9:00
👉👉👉 7시현재. 멕시칸치킨 매진.
👉👉👉양고기 150그램 2개. 멕시칸프라이2개.버팔로윙스틱2개 남앗습니다.
9시전에 방문예정이신분들 참고해주세요👈👈👈
.
여기 첫방문이네요😁😁
미리예약하고 찾아가시는거 환영입니다.
문자나 전화로 예약주시는게 젤 빨라요👍
✔메뉴판 요청하심 보내드려요
.
📞푸드트럭 예약&문의
010-3173-2477 / 010-7378-0410
.
✔ 매장과 동일하게 전메뉴 가능😋😋😋
햄치즈부리또 #퀘사디아 #푸틴 메이플칩스 #버팔로윙스틱 #양고기BBQ #양고기볶음밥 🐏🐑 *양고기BBQ *양고기볶음밥🐏🐑
예약안해도 구입 가능! 예약하면 더 좋아요😁
.
🍄🔥작년부터 꾸준히 인기좋은 따뜻하고 고소한 #양송이컵스프 도 있어요!🔥🍄
.
💥 증정 이벤트 💥
#위대한낙서 (사진전, 포토존도 많고 데이스코스로 좋아요👍 기간: 12월17일) 1인 12,000원 초대권 증정.
👉 @foodplus_esdm 팔로우하고 이쁘게 사진 찰칵 찍고 후기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대구푸드트럭#엘사보르드멕시코#패스트푸드
#치폴레#부리또#타코#보울
#푸드트럭#케이터링#단체주문
#대구맛집#북구맛집#태전동맛집#매천동맛집#태전휴먼시아#매천휴먼시아#대구맘#칠곡맘

2017. 12. 08. 금요일
-
#구미 #옥계 #삼구트리니엔_아파트_놀이터에서 #우리오빠프리마켓 행사에 참여 했습니다‼️
-
⏰ pm01:00 ~ pm06:00
-
✔️아파트안에서 푸드트럭 3대(스테이크,스시,핫도그)와 함께하고 있으며 마켓에서 다양한 물건들이 많이 있으니 놀러오셔서 구경하세요〰
.
.
.
.
#stayf#스테이ㅋ#stayㅋ#스테이크#대구스테이크푸드트럭#대구푸드트럭#푸드트럭#프리마켓#대구프리마켓#경산푸드트럭#하양푸드트럭#구미푸드트럭#대구맘#경산맘#하양맘#대구맛집#하양맛집#경산맛집#대구스테이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