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실내테니스장

最新

일요일 아침마다 함께 운동하는 즐테회 멤버들.
오늘은 2018년 맞이하여 처음 열리는 월례회.
비록 #꼴찌 했지만 다들 #건강 하고 앞으로 #30년만 더 같이 운동합시다.

초상권 문제 있으신 분은 얘기하세요.
모자이크 처리해 드릴테니. 캬캬캬.

#대구실내테니스장 #매주일요일 #7시부터10시까지 #상급 #중급 #하급 골고루 있습니다.
빠진 회원님, 월례회 끝나고 먼저간 회원님들이 있어 좀 빈약해보인다. ㅠ.ㅠ

#첫줄
.
.
확실히 전보다 스윙은 부드러워진것 같군..
.
하지만 왼발 축이 고정이 안되어 다리가 들리거나 몸축이 앞으로 가지 못해서 몸이 뒤로 빠지는 경우가 많군..
.
가진형님이랑 이거 꼭 고친다!
.
.
#테니스그램#테니스#포핸드#난타#대구실내테니스장#아직도#고칠게천지

학교마치고 집가다가 갑자기 초대받아서 오게된 대구실내테니스장!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배우고갑니다~ㅎㅎ
.
.
.
#daily #일상 #맞팔 #선팔 #팔로우 #좋아요 #대구 #수성구 #대구실내테니스장 #운동 #취미 #초대 #형님들 #게임 #테니스 #테니스장 #tennis #즉석 #졌지만 #잘싸웠다 #잘배우고갑니다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이윤을 보긴 했지만 아놔 완전 스트레스 어제 팔았는데ㅡㅡ^
쫌만 참을껄;;;;
.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3년전...;;무슨일이... 돌아 갈수는 없어도 더는 망가지지말장♡
.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작년 이맘때 딱 태닝 스타트했는데;;;이제는 이시간에 산가기 바쁘넹ㅋㅋ
.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나에게도 이런 날이 있었넹~~~♡ 이땐 여자 같넹♡
.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주말에 미친듯 먹었으니 땀빼야딩!!!!
새신신고 날아보장 폴짝♡
근디 산타서 헌신됐당 요넥스 좋넹♡
#요넥스
.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요즘 걸신들린듯 먹는구낭;;;
.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미쳤다 미쳤엉 둘이서 얼마나 먹은거야ㅋㅋㅋ 요즘 포장배달 진짜 잘 해서 오넹~~~♡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내가 산에가는 이유~~~♡ 세상이 아름 답당~~~♡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불금 불금 오후만하면 쉰당♡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어마어마하넹;;;내생에도 이런 몸무게가 나올수 있을까 했는데;;;;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선팔 #혼밥 #spots #맞팔 #대구테니스샵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회원분께서 고생한다고 챙겨주신 당분 이거먹고 힘낼게요 감사합니다♡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선팔 #혼밥 #spots #맞팔 #대구테니스샵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저를 찾아주시는 모든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당♡
항상 열심히하는 성코치가 될게요~~~♡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선팔 #혼밥 #spots #맞팔 #대구테니스샵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줄매랴 레슨하랴 취미하랴 몸이 열개라도 모자르당ㅋㅋ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선팔 #혼밥 #spots #맞팔 #대구테니스샵

.
.
.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
.
산 안타면 죽니??? 어케든 산타고싶은 뇨자~~~♡
.
💖Spero Spera lucete💖
. .
. 💖2017년 5월 스트레스 풉시다!!!💖.
.
.
.
✔이제 봄이오네요  곧 여름일텐데  겨울동안 감춰 두었던 살들 태우셔야죠????😠🍗🍤🍕🍝🍟🍔 .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 .
주말 레슨 문의가 많아서 제가 저희코트에서는 하지않습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다른코트 직접 예약하시고 1:1 30분레슨 시작으로 원하는시간 조절가능합니다 비용은 문의주세요 .
.
. .
.
.
🎾테니스 배우시고 싶으신분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테니스 문의는 당연히 성코치
문의 카톡 :  calorina 또는 다이렉가능해요
.

#테니스 #tenniscoach  #대구실내테니스장 #레슨문의 #wake #wakeboard #취미 #스포츠걸 #운동 #tennis #대구테니스 #행복 #먹방 #맛스타그램  #대구맛집 #주말  #먹스타그램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선팔 #혼밥 #spots #맞팔 #대구테니스샵

人気ハッシュタ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