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대게

264643 posts

TOP POSTS

🦀게판오분전! 신나는 까대기

배로 직접 잡아파는 선주직판홍게!!
러시아에서 직접수입해서
판매되는 a급 대게킹크랩
택배가격문의 033-661-4661🦀

#백년밥상 #태안 가을 #활꽃게 🦀🦀🦀
박스 뜯자마자 톳밥을 헤치고 싸우자고 덤빔. ㅋㅋ
역시 활꽃게는 다르구나.. 파닥파닥 파닥파닥..
암수&크기별로 섞여서 총 10마리! 🦅🙏🏻
바로 쪄서 내 입속으로, 내 뱃속으로, ㅋㅋㅋ
역시 #가을꽃게 👍🏻👍🏼👍🏽👍🏾👍🏿
살도 은근 많고 쫄깃쫄깃 식감도 굿이당~~ 🤤🤤
(난 #대게#킹크랩 보다 꽃게가 좋더라.. ❣️)
-
살아있는 #꽃게 옮겨담느라 바닥엔 톳밥 투성이..
덕분에 엄마손.. 오랜만에 진땀을.. 🙋🏻🍃
-
#kkotgejjim #braisedbluecrab 🦀❣️
.
.
👉🏿👉🏿 백년밥상(@100_bs) ✔️
#게 #게스타그램 #꽃게찜 #꽃게스타그램 #산지직송 #태안꽃게 #태안 #쑨이네엄마손 #먹스타그램 #먹방 #맛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먹스타 #맛스타 #먹부림 #맛집탐방 #존맛 #인스타푸드 #맛집 #맛집탐방 #맛집스타그램

도하새우ㅋㅋ 500그램8만원...
생물을 쩟는데 크레이피시 육질이네용ㅋㅋ
개꿀♡마리당 만원꼴...
#도하새우#새우#대게#박달대게#리니지#리니지m

@Regranned from @posunine - 포순이네 대게 리그램이벤트🦀
.
홍게 먹고 싶은 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포순이네 인스타그램 오픈기념으로
팔로우&리그램 이벤트 합니당!
.
.
✨ 이벤트 기간 : 10월 14일 ~ 19일
✨ 상품 : 포순이네대게 10마리(1box)
✨ 당첨인원 : 참여자 수에따라 1-5명
.
.
✔️참여방법
1. 계정 @posunine 팔로우 하기
2. 본 계시물 좋아요&리그램 하기
3. 댓글에 "친구소환 + 후기작성여부"작성
4. 필수 해시태그 : #포순이네
.
.
참여자 50명 미만은 펑할게요 친구들 소환해서 꼭 많은 분들이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
.
#포순이네 #포순이네대게 #리그램이벤트 #팔로우이벤트 #이벤트 #대게 #맛집 #국내산대게 #반할맛 #먹방 #먹스타그램 #식사 #선팔 #선팔환영 #맞팔 #먹방스타그램 #대게딱지장 #꽃게탕 #힐링 #음식 #food #crab #snowcrab #f4f #fff - #regrann

.
.
올해도 과메기 홈파티 🎉
오늘은 부산파티! 씐난다!!!
비린거 잘 못먹는데 여기껀 항상 굿!
@dokdolove091

비오는 영덕 참좋다
#영덕 #까페봄 #대게 #데이트

MOST RECENT

어제 그제 저녁마다 생일인듯 생일아닌 외식~
#오늘뭐먹지 #대게 #깐쇼새우 #낙지짬뽕 #😆 #시그니처초콜릿 #핫초코

먹고죽자고 ㅡㅡ#모충동대게마트 #킹크랩 #대게

이제 그만 좀 먹자
그래도
오늘은
비도 죽죽 오니까
먹자
.
.
#오늘저녁메뉴 #오늘밥상 #비도오고 #대게#막걸리#어묵탕 #라면까지 #그만먹자 #임산수산

#푸드스타그램

몇날 며칠 킹크랩 노래를 불렀더니
엄마가 사준다고 데리고 감
몇년만에 킹크랩이냐 하며 신나서 먹음
계산할때 되니까 다 나감
내가 계산함
😧
이럴줄 알았으면 크래미 사먹었을텐데
에효
.
.
.
.
.
.
.
.
.
.
#인스타푸드 #먹스타그램 #푸드파이터
#킹크랩 #딱지비빔밥 #맛있다
#천안맛집 #천안킹크랩 #통정지구맛집
#천상대게 #대게 #랍스타
#넘나맛있음

#카드값노예
#엄마에게사기당함
#딱지비빔밥하나만먹을껄
#조금저렴한대게먹을껄
#하나라도더집어먹을껄

*
식욕터져서 달랠겸 견과류 먹다가 볼 안쪽 살을 세번이나 씹었다..
진짜 만신창이구만!
근데 인간적으로 너무 아리다 ㅠㅠ
사진은 내용과 무관
저번주 먹었던 #대게#대게만찬

#집밥 #엄마솜씨
#홍게 한 냄비 _ 딸려온 #대게 한마리
달달쫀득한 홍게살 최고._.
언제나 맛있는 #몬다비_#화이트와인
.
.
.
#오늘은뭐먹지 #배빵빵
#언니느님_의 은혜

#속초붉은대게 수산
찌고 손질하고 담고
맛나겠지용?

혼자 맛보기 좋은 사이즈
깔끔하게 손질도 해주니...
쏘오옥 빼먹기만 하면 되용 ㅋㅋ

#홍게 손질이 어렵다
#대게 먹기 어렵다
#킹크랩 은 더어렵다

No No No
다 손질해드려용
손질후 바로바로 먹으면 무진장 맛나겠죵?

#속초 #속초종합중앙시장 으로 고고

1마리 5,000원 / +볶음밥 2,000원

https://m.blog.naver.com/redcrab6444

#대게맛집 #대게택배 #택배 #맛집 #가성비갑 #신선도 #특별한 #선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