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당진제이핏

81 posts

TOP POSTS

눈이많이와서 기분좋으니까 스노우~
나는 운동하러 ㄱㄱ

#운동초보#당진제이핏#점핑다이어트

.
아침 일찍부터 아그들이랑
제이핏 쌤들 스피닝공연하신데서
구경하러 삽교 출동🚗
진상1때미 힘들었지만.. 콧바람도 쐬고 공연도 굿굿👍👍
뽑기행사에서 얼떨결에 생긴 횐권인뎈ㅋㅋ
난 이미 횐이고.. 어따쓰짛ㅎㅎㅎ

#당진아운동하자 #삽교천 #당진 #제이핏 #당진제이핏

#20170914
#스피닝 #당진제이핏 #당진스피닝 #운동그램

운동 전에 늘 사진 찍었고
나는 평소처럼 사진 찍었고
뒤에 #정쌤 있었을 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스피닝 막판에 다리를 끌다시피 탔.......🤤ㅋㅋㅋㅋ

#스피닝운동한달
16일전꺼랑 #인바디비교
체 중 ⬇1.6kg
체지방 ⬇1.9kg
근육량 🔺0.4kg
크게 변화 없는 것 같아도 나름 변화 있었다😹
별일 없지 않는 이상 평일5일 스피닝+PT 매일 참여했음

@chacha_sk 잘 마실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풍우가 내려치던 날도 운동 나와줘서 고마워요 ㅋㅋㅋ#제이핏#당진#당진스피닝#스피닝#점핑#점핑하이#유산소#당진제이핏#pt#gx#비키니#나이키#nike#아디다스#데쌍트#르꼬끄

#20170913
오늘도 #운동그램 #당진제이핏 #스피닝
급으로 운동 같이 하는 언니들이랑 쌤들이랑 점심식사
#소양강닭갈비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보리차같은아메리카노 #쓴커피못마시는여자
수다 떠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
희희 1등해써오
바지 사이즈가 달라져써오 감사해오🙇
한 사이즈 더 줄어야해오....
운덩 열씨미 하꺼애오..(아마도..) -
집에와서 오빤테 자랑하는 새에 다 구겨버린 1호 2호ㅎ...
덕분에 봉투가 꼬깃꼬깃😂
여봉 운동할수 있게 협조 해주어 고맙ㅎ

#당진제이핏 #제이핏 #점핑 #상품권받아써오 #👍

MOST RECENT

멀게만 느껴졌던 다이어트
13년이란 시간 다섯명의 아이들 임신과 출산반복 " 그래 내일 부터 시작이야 "를 13년간 반복적으로 했던 다짐
드디어 끝이 보이는 다이어트의 늪에서 빠져 나가려 한다
작년 5월말 더는 미룰수 없었던 나의 최고치 몸무게 90.2kg ㅜㅜ
첫번째 인바디는 식단조절로만 감량 하고 체크한 몸무게 81.2키로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어언~~~1년4개월 지난달 인바디 체크 64.9키로
적정에 들어 섰다
걷기운동과 집에서 맨손체조 줄넘기 기타등등 하다가 스피닝 한지 두달이제세달접어들면서 70키로대에서 더이상 빠지지 않던 몸무게 60키로대로 진입 드디어 작년에 목표했던 65키로에도착
중간중간 무너지는 순간들도 있었지만 목표에 도착하니 뿌듯 하다^^ pt도 같이 해줘야하는데 왜허벅지 살이아프지 ㅜㅜ 걍 집에서 크런치? 500개나 해야겠다

#당진제이핏#스피닝#작심삼일#다이어트#도전
#계속해야되는 #끝임없는#숙제

다같이 하니 더 재미있는 근력운동
😁😁😁😁😁
오늘의 승자는 우리!!!
훈남 진쌤 벌칙 수행중ㅎㅎ
@hj_ppppp 다음엔 엉덩이 이름쓰기로 부탁해요
.
.
#일상 #인스타사이즈 #f4f #목요일 #다이어터 #운동하는남자 #운동 #재미어트 #당진제이핏 #당진스피닝 #당진점핑 #당진그룹pt

#20170914
#스피닝 #당진제이핏 #당진스피닝 #운동그램

운동 전에 늘 사진 찍었고
나는 평소처럼 사진 찍었고
뒤에 #정쌤 있었을 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스피닝 막판에 다리를 끌다시피 탔.......🤤ㅋㅋㅋㅋ

#스피닝운동한달
16일전꺼랑 #인바디비교
체 중 ⬇1.6kg
체지방 ⬇1.9kg
근육량 🔺0.4kg
크게 변화 없는 것 같아도 나름 변화 있었다😹
별일 없지 않는 이상 평일5일 스피닝+PT 매일 참여했음

#20170913
오늘도 #운동그램 #당진제이핏 #스피닝
급으로 운동 같이 하는 언니들이랑 쌤들이랑 점심식사
#소양강닭갈비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보리차같은아메리카노 #쓴커피못마시는여자
수다 떠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20170907
#운동시작전 모습ㅋㅋㅋ
오늘도 #운동했다그램 #스피닝 #당진제이핏
끝내기 15분전부터 내다리는 이미 영혼 잃고요
PT까지 끝나면 얼굴, 몸, 정신 난리도 아님ㅋㅋ

살이 어깨, 팔만 빠지나.... 허벅지는 늘 튼튼해서 괜찮은데....아랫배가.....

-
나는 #일 을 할께
너는 내몫까지 #게임 을 하도록해!! 이런 #친구 가 어데있어~
이런 #직원 이가 어데있어~

#주말 에도 #일일일 😥😥 #악덕업주#월급 올려주세효!! #제이핏#당진제이핏#스피닝#점핑#당진스피닝#당진점핑#당진점핑하이#재키스피닝#점핑하이#그룹피티#확장오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