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농장

44 posts

TOP POSTS

달팽이에 관한 연구를 진행중입니다.
#달팽이요리#프랑스#고급요리
그리고 #밤의 #음식이라고하는 #스테미너음식
맛은 #소라 와 비슷
#고단백 #저칼로리
#미래의식량
체험 식용 요리 아트 등으로의 개발

#달팽이 #식용달팽이 #달팽이농장 #달팽이체험 #달팽이요리

20170613

상추 씻는데 계속 나오는 #🐌 .
.
.

#달팽이농장 #달팽이

우리 달팽님이 또 알을 낳았어요
오늘 갑자기 흙속으로 들어가길래
설마했는데
알 낳은지 얼마나 됐다고 또?

근데 크기도 작고 색도 더 하얘서 혹시 무정란인가 스럽네~~~짝꿍 만들어 줄걸 아쉽소~~~~
그나저나 이많은 달팽이를 어째~~~
귀농해야 하나

#애완달팽이#애완달팽이산란#애완달팽이알#백와#달팽이농장

#달팽이농장 가서 #달팽이 보는데 겁도 없어 진짜😂😭😅

어제 만둣집에서 사온 볶음밥세트 먹다 너무맛없어서 제가 리워크? 재작업하였습니다. 그나마 조금 낫네요.. 저희농장 공사중이라 조금 바쁜점 양해해주세요ㅠ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는 대박들 나세용~^^
#김치볶음밥#재탕#혼밥#혼술#달팽이농장#공사중#체험농장#올해도안녕

#GODAM
금방 누나가 #동생만들어준다 하고 나가서... 동생을 스무마리나 델꼬 왔어요...;;;;;
#더듬이있는 동생...#무스워요덜덜☹️ 두마리만 키우고 싶었는데 20마리를 주셨다..담아 어쩌지....? #달팽이농장 #백와달팽이🐌
#집이좁아서 강제로 #달팽이분양중 🐌🐌🐌#달팽이한마리몰고가세여

Sns통해 3년전 알게 된 은경님 😊
디톡스도 하시고 간간히 연락하는💕
경기도 포천에서 달팽이 농장운영 중이신😊
가족들이나 유치원, 애기들 체험학습도 많이
하러가용!😊 판매중인 달팽이 수제비누 주셨다😁
아까워서 못쓰겠다😳😳😳니까 ㅋㅋ 웃으시던😁
천연수제비누 필요하신분은 연락 해보세융 🙈
선물로도 많이 나가는 😁👍🏻
시중에 판매하는 비누보다 두배는 커요 🙈
#착한가격
.
#선물#수제비누#달팽이비누#천연비누#셀기꾼#데일리#해피바이러스#고객님선물#셀스타그램#선팔#맞팔#달팽이농장#포천#저녁밥#셀카#인친#천연비누#소통

MOST RECENT

우리 달팽님이 또 알을 낳았어요
오늘 갑자기 흙속으로 들어가길래
설마했는데
알 낳은지 얼마나 됐다고 또?

근데 크기도 작고 색도 더 하얘서 혹시 무정란인가 스럽네~~~짝꿍 만들어 줄걸 아쉽소~~~~
그나저나 이많은 달팽이를 어째~~~
귀농해야 하나

#애완달팽이#애완달팽이산란#애완달팽이알#백와#달팽이농장

20170613

상추 씻는데 계속 나오는 #🐌 .
.
.

#달팽이농장 #달팽이

#GODAM
금방 누나가 #동생만들어준다 하고 나가서... 동생을 스무마리나 델꼬 왔어요...;;;;;
#더듬이있는 동생...#무스워요덜덜☹️ 두마리만 키우고 싶었는데 20마리를 주셨다..담아 어쩌지....? #달팽이농장 #백와달팽이🐌
#집이좁아서 강제로 #달팽이분양중 🐌🐌🐌#달팽이한마리몰고가세여

가쟈!!천마리!!!!
새집으로 이사 시켜 줬더니
갑자기 대낮부터 럽스타그램 😱

#순창 #순창옹기체험관 #애완달팽이 #식용달팽이 #달팽이농장 #참살이달팽이농장 #먹방 #붕가붕가
#광주 #전주

Sns통해 3년전 알게 된 은경님 😊
디톡스도 하시고 간간히 연락하는💕
경기도 포천에서 달팽이 농장운영 중이신😊
가족들이나 유치원, 애기들 체험학습도 많이
하러가용!😊 판매중인 달팽이 수제비누 주셨다😁
아까워서 못쓰겠다😳😳😳니까 ㅋㅋ 웃으시던😁
천연수제비누 필요하신분은 연락 해보세융 🙈
선물로도 많이 나가는 😁👍🏻
시중에 판매하는 비누보다 두배는 커요 🙈
😘#디톡스코치5년차#뿌듯
#혜자스럽다
-
#선물#수제비누#아토피#달팽이비누#천연비누#셀스타그램#맘스타그램#애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남매둥이#남매맘#남매#아기#육아#자유부인#달팽이농장#포천#육아소통#소통#아기새#저녁식단#홈쿡#집밥#강남#대치동#선릉맛집

Sns통해 3년전 알게 된 은경님 😊
디톡스도 하시고 간간히 연락하는💕
경기도 포천에서 달팽이 농장운영 중이신😊
가족들이나 유치원, 애기들 체험학습도 많이
하러가용!😊 판매중인 달팽이 수제비누 주셨다😁
아까워서 못쓰겠다😳😳😳니까 ㅋㅋ 웃으시던😁
천연수제비누 필요하신분은 연락 해보세융 🙈
선물로도 많이 나가는 😁👍🏻
시중에 판매하는 비누보다 두배는 커요 🙈
#착한가격
.
#선물#수제비누#달팽이비누#천연비누#셀기꾼#데일리#해피바이러스#고객님선물#셀스타그램#선팔#맞팔#달팽이농장#포천#저녁밥#셀카#인친#천연비누#소통

달팽이 한마리가 또 흙을 파고 들어가더니 어제 저녁에 세번째 알을 낳았다... 또 멘붕~~~
울똥강아지 아침에 보더니 부은 얼굴로 달팽이랑 같이 찍어 달란다...
오늘부터 달팽이들 각방모드~~
따로 빼놓은 알들은 또 어찌할꼬~~~
#식용달팽이#달팽이농장#세번째#알낳기#또다시#멘탈붕괴

애들아 새로운 환경에서 무럭무럭 잘 커주렴♡
#달팽이분양#달팽이농장#참살이달팽이농장

달팽이환. 신상품. 용량 160 ml 이예요.
비비탄 같이 생겼고요.
하루 2번 아침 저녁 공복에 드시고요.
달팽이와 한약재와, 동글동글 모양 덕분에 찹쌀이 함유 됐어요.
뼈, 신장, 관절, 연골, 혈관, 스테미너, 피부, 간, 변비 등 건강 식품예요.
저도 먹고 있는데 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넘기기도 편해요.
철심 11개 산산조각 다리 뼈 붙이려고 고급식품 흡수 시키고 있시요.
내 뼈 어쩔ㅠ

#달팽이환 #와우장생 #한국식용달팽이영농조합 #한국식용달팽이영농조합법인 #천안달팽이농장 #달팽이농장 #달팽이진액 #달팽이 #건강식품 #내뼈어쩔

어제 만둣집에서 사온 볶음밥세트 먹다 너무맛없어서 제가 리워크? 재작업하였습니다. 그나마 조금 낫네요.. 저희농장 공사중이라 조금 바쁜점 양해해주세요ㅠ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는 대박들 나세용~^^
#김치볶음밥#재탕#혼밥#혼술#달팽이농장#공사중#체험농장#올해도안녕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