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달보드레

11632 posts

TOP POSTS

온통 부농부농해.💘 오늘의 행복한 마무리 !
#이태원 #경리단길 #달보드레

.
<오늘의 마지막 작업>
.
.
js고객님의 애플파이 두판!!
.
냉동고에 저장해놓고
하나씩 꺼내 다시 구워먹는
애플파이의 참맛을 아는 고갱니임~~ㅋㅋ
특특별히 신경써서 만들었습니다.
.
아함~~
저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스텝과 하나 쓰읍~ㅋㅋ
그래서 내일 또 밀어야만 한다는~^^
.
.
#가을가을#따끈한#애플파이
#새콤달콤#사과#계피샤샤샥
#달보드레#필링
#엄지척#가을베이킹#고메버터
#엑스트라드라이버터#광주애플파이맛집

참내
주머니에 손넣고 빵 고르는 애비와아들👨‍👦
.
.
.
#달보드레
#업뎃예정

#전라도 #내장산 #달보드레 같이 군에 복무하는사람으로서 전역까지 힘냅시다 ㅎ 휴가잘보내고 들어가십쇼😊

리워나 야, 근데 있잖아
목소리 왜 여성스러워? 적응안되게🙊🙊
#달보드레 #추천곡 @dalbodre_nini
많이들어쥬세용~~♡

#구미시청 갔다가 근처 근무중인 #친구 불러내어
#벌교꼬막정식 점심 먹고, #달보드레 가서 차한잔~
달콤한 #머랭쿠키 ? 도 주시고 송유리 사장님 감사요^^

듀으니랑 오랜만에 이태원이랑 센트럴시티!
다른 것도 더 먹었는데..
먹느라 정신없어 사진을 안 찍었군🤔
먹고 쇼핑하고 히히 🍛🍹🍨💄
#이태원 #달보드레 #파미에스테이션 #구슬함박 #젤라띠젤라띠

MOST RECENT

#풋귤청
#수제청

숙성중인 청귤청 ~♥ 지금 아니면 일년을 기다려야되는 귀하신 몸입니다ㅋㅋ

일반 귤보다 비타민이 풍부해 요새 인기만점인 청귤청~
추석 세트로 문의가 오고있으니
드시고싶으신 분들은 지금!연락주셔야되요ㅎ

#추석선물 세트도 참고하세용~ <<🍁추석 세트 🍁>> 🍍수제청 🍊
한구
두구 🍪오븐찰떡🍮
1.한판추석포장
2.한판+수제청 250ml
3.반판 + 500ml --------------------------------------
문의
📱 010-8625-8240
KaTalk: kysngy486

#울산 #달보드레 #떡 #디저트 #마카롱 #베이킹 #수제청 #쌀베이킹 #디저트공방 #간식 #어린이집선물 #답례품 #회사간식 #백일떡 #돌떡 #아이간식 #육아 #답례떡 #아침대용 #건강간식 #어린이집간식 #생일떡 #유치원간식
#돌잔치 #선물 #울산맛집

엄마생신파티🎉돈다발들고ㅎㅎ 난사진찍어쥬느라 독사진바께없는데내동생은 똥손ㅠㅠ #달보드레 #한정식맛집 #퓨전한정식 #수원올림픽공원 #돈다발꽃 #가족 #럽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피 #셀스타그램 #데일리 #패션 #뷰티 #일상

❤️송정동 달보드레 ^^ 흥해라 사장님 ㅎ 맛있어요 감사합니당❤️ 캔들 &디퓨저&석고 필요한 재료도 ^^💕함께 판매중인 디퓨저 &캔들 &석고 대량 문의 #오더 문의 ^^ 항상 최선을 다하는 구미캔들이 되겠습니다
다이렉트 문의 01092615819 로 문의 주세요 ^^ 문의. + kakao : backda12 / damin59
+call : 010 9261 5819 / 010 2922 0415
#구미#캔들#구미시내#대구#경북#디자인캔들#레이스캔들#구미자격증#직장인반#취미반#구미시내#경북#대구#부산#포항#칠곡#대구경북#대구자격증 #구미자격증 #신규수업#구미캔들#디퓨저#방향제후기#차량용#구미#인친#디자인#글씨#캘리그라피#그림#붓#변환#디자인항상#달보드레

✔️브라운육각귀걸이➡️착용샷있습니당
🔸무니켈침(알러지방지)
✔️구매및문의는 DM주세요
#귀걸이#귀걸이마켓#핸드메이드#자체제작#쥬얼리#악세사리#이어링#포인트이어링#일상#소통#데일리#달보드레#달보드레마켓

✔️앤틱귀걸이➡️착용샷있습니당
🔸무니켈침(알러지방지)
✔️구매및문의는 DM주세요
#귀걸이#귀걸이마켓#핸드메이드#자체제작#쥬얼리#악세사리#이어링#포인트이어링#일상#소통#데일리#달보드레#달보드레마켓

집에서는 절대 자지 않겠다는 아들래미 끌고
#2동탄 까지 #드라이브
차 시동걸자마자 기절하신 아드님 덕분에
오랜만에 #데이트
#신리천카페거리 #달보드레 #밀크빙수 #대패빙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