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

MOST RECENT

#리버풀 #리버풀fc #레알마드리드 #레알 #축구
흔한 레알팬과 리버풀 팬의 신경전.

허세는 오지게 부렸지만

사실 손 덜덜떨면서 톡 보냄

로브렌 이새끼양 요새 왜이리 이빨을 터는거야

불안하게 ㅅㅂ

#liverpool #liverpoolfc #realmadrid #madrid
#카톡 #카카오톡 #단톡방 #단톡 #kakaotal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챔스 #챔피언스리그
#챔스결승 #축스타그램 #콥 #콥스타그램

우리 단톡원들 덕분에 심심할 틈이 없다
잠시 뒤 돌아서면 300+ 귀여운 조잘러들♥️
#오랜만에 #혼자만든 #단톡 #선팔 #맞팔 #행복 #인친 #소중한인연들 #선스타그램 #맞스타그램 #좋은사람들

✂️YOLO GOLO✂️👉🏻✨마감✨
혹시 단톡방 만들면 참여하실 분 계실까요,,🤔?
다꾸/인컷 이런거 제한두면 정작 제가 안해서 그냥 문덕들끼리 단톡으로 이야기나하고 대리구매나 띵도하고 시간 맞으면 만나서 이야기하고 인컷하고,,, 뭔가 과제같은(?) 주제 없이 모르는거 서로 알려주고 마켓 열리면 같이 가고 나눔/교환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사실 인스 한세트, 떡메 한권 사도 다 못쓰겠더라구요,,😢 그리고 사실 단톡하면서 친해지는분들이 부러웠,,,👉🏻👈🏻 우리 문덕들은 항상 지르다가 빈털털이 되니 톡방은 '욜로골로톡',,🤣
어느정도 연령대는 맞춰야하니 20대 이상🙆🏻‍♀️
노개념/눈팅만 하실분은🙅🏻‍♀️
오픈카톡이 아닌 실제 일반채팅창으로 초대할 예정이라 카톡아이디, 전화번호 오픈 할 수 있는 분이였으면 좋겠어요!
열명 내외로 생각중인데 관심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아무도 없으면,,, 바람처럼 사라질께요💨

옆구리랑 영이랑 논현점 소환당할때~~
#노량진 들렸다가 갔다 ㅎㅎ
#임신중#수신시장 가기...힘들었지만... 울새끼들 맛나게 먹일생각에 꾹....참고 직접골랐음 ㅠㅠ !!
이게.....얼마짜리냐 ㅎㅎ
0이 6개.....짜리 음식들 ~~
정말...배터치게먹음 술을 목먹을정도록 ㅎㅎ
특히 나의 #랍스타 요리는..... 냐하하하하하하
#신의한수 였음
젠장... 너무너무 맛있었다!
울새끼들...몸통이랑 집게 다주고~~
나는 남은 곱만..먹었지만... 그래도 내요리
맛있게먹는정도로 끝내주지않고 미칠정도로 행복해 해주는 울아가들 ㅎㅎㅎㅎㅎ
그맛에 #요리 하지 ~~♡
냐하하하하하하하하
울 아가들중 유리와 요섭이가 못먹었어.. ㅠㅠ 너무너무슬퍼 .. 정말 먹이고싶었는데.... 중간에 먹지도몬하고
랍스타 샀다고 #단톡 에 올리니깐.. 자기들은 맨밥에 김치먹는다며.. 사진찍어준....우리 홍시도
집으로 갔어야만해서 못먹고... ㅠ
무소식인..우리 진경이도못먹고 ㅠㅠ
그래서 난중에 따로 지대로 해줄라고~~다시한번 #파뤼 하자고~♡
정말정말...행복한하루였다~~♡
요듬..손님이 너무많아 울아가들 이쪽저쪽 소환당하며!!일해서
여름도 오니!! 몸보신 지대로 했다웅^♡^
사랑한다 내새끼들~~♡
.
.
.
#미니샵 #일상 #소통 #좋아요 #먹스타그램 #취향저격 #먹방 #맛있어 #냠냠 #맛있다 #happy #오늘의식사 #냠냠쩝쩝 #존맛 #줌마스타그램 #꿀맛

오늘의 명언... 📖
.
.
아침마다 금융정보와 동기부여가 필요한 분들은 메세지 주세요 🖤 제 고객님들 단톡에 초대해드립니다.. .
.
.
. 저는 3 년째 아침마다 고객님들께 매일 금융데일리를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 작년까지만해도 단톡방 인원이 150 명정도였는데 현재 소식을 받아보는 인원이 320 명 정도로 두배 늘었네요.. .
.
.
. 제가 이 업에 있는한 저는 이 톡방을 계속해서 운영할 생각입니다 🙂 그리고 저는 이 일을 계속해서 하고싶습니다. ^^^ 오늘 하루도 힘내세용 .
.
.
💡#재무설계 란 ...
.
. [삶의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실천하는 것으로 누구에게나 필요하고 여유가 없는 사람일수록 더욱 절실하게 요구됩니다.]
.
.
🖤#미래에셋 김나영fc
미래에셋 최연소 #MDRT 상위 1% #전문컨설턴트
.
[보험,연금,저축,펀드,세금 등 종합재무컨설팅]
1:1 예약제 무료방문상담/ #포트폴리오 제공 .
.
🖤상담신청
Tel )) 010.3958.5842
또는 👇🏾👇🏾아래 주소 클릭해주세요 💕
http://naver.me/xbDtKW8o
.
.
.
#재무설계사 #재테크 #자산관리 #자산관리사 #저축 #출근 #출근길 #버스 #지옥철 #지하철 #명언 #금융 #데일리 #금융데일리 #뉴스 #신문 #기사 #정보 #단톡 #카톡 #회사원 #사회초년생 #친구 #저축상담 #보험상담

토끼와 곰을 그렸어야 하는건데...

#지옥 #단톡 #일상생활 #불가 왜 또 그르케 화가 나써~

.
.
.
5.10 #단톡 쏜다 쏜다 주혁이가 쏜다 기프티콘 이벤트? 눈치게임으로 얻어낸 결과물!
먼저 기프티콘쓰는사람이 임자! 다 수확해버렸다
#카톡#기프티콘#눈치게임#일찍일어나는새가벌레를잡는다

이젠 외로운 주말이 되겠지요

가족 단톡방을 만들었다. 우리아빠 이모티콘도 쓸줄아네.....#서울사람다됐네 #가족그램 #단톡 #만들기 #아빠 #귀엽다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family #love

진짜 너무 감동이다... 이렇게 또 내 힘듦을 싹 씻겨주는 내사랑 조남이😭😭♥️ 같이 육아하는 내 친구들이 있어 난 너무 행복하고 든든해💪 우리 단톡은 항상 힘이난다 오늘도 난 챙이랑 결혼식갔다가 영혼을 어디다 잠깐두고 엄마라는 명분으로 내 시간없이 육아에만 열중하다 잠깐 잠깐 카톡보는데 애미새들단톡은 또 사랑이넘쳐낫더랫다.. 👉👈💛 아가들 고만아팟음좋겟음 엄마들도 힐링하구싶다구요ㅠㅠ 담주엔 꼭 정모하자 🗣💞 저 사행시보고 힘 불끈솟음👍 보고싶어 내 육아선배들💖💖 사랑행 고마워 앞으로도 잘부탁해🖤🖤🖤

큰 따님..
우리 다 한공간에 있는데
단톡한다 ㅋㅋ
스마트폰이 가족에게 미차는 악영향 ㅋㅋ
#단톡 #사진전송 #각자 #힐링 #생카 #달인 등극 #토요일 #여유롭다 #어플 #좀과한데 ㅋㅋ#나보다낫네 #엄마도 찍어줘

크으 .. 이제 하다하다 애들이 꿈에서 여친만들어주네 ...!!

이쯤되면 덕질하고있는거 인정해야겠다...
딱 좋다, 깔끔하고 감성적이고💕

#병신샷
롭스에서 선크림사고 올리브영에서 버리고옴;;
왜꼭 집오면 생각날까
휴 선크림의 행방을 찾소 아니 못찾것지
주운사람아 니라도 자외선차단 잘하고 다녀라.. .
.
#단톡 #술단톡 #바보짓 #주특기 #소통#어이가없네 #맞팔#서면#해운대#선팔 #홍대#이태원#가로수길#맛집#대선#참이슬#처음처럼 #불금 인데#집 내일 #출근 #미용인#인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