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단체방

390 posts

TOP POSTS

여긴 #키스 하는 공간이 아니야 #단체방 이에요 ^^*! #연남동 #watsub

놀다 맨날 젤 먼저 뻗으니 맨날 젤일찍 일어나서 심심함 ㅠ 친구가 찍은 사진이지만 여기 짱좋다!!
#에어비엔비#airbnb#송년회#신사동#단체방

#카톡#단체방#토론#10년넘은커플#예능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말좀이쁘게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타파 20170218 #가짜뉴스'는 주로 #카톡 #단체방'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다수가 비슷한 정보를 유통시키면 그게 사실인 걸로 믿어버립니다.
오늘도 이런 가짜뉴스를 믿고 집회로 나가는 분들에게 이 영상을 보여드리세요
전체 영상 보기: newstapa.org/38210

YGENT official twitter update:
[iKON - 오늘 모해(#WYD) 'iKON']
-
Translation:
B.I: Hyung are you crazy?
June: Hyung~ㅜㅜ
Jinhwan: Bobby's been acting weird lately
Bobby: I'm so drunk. Call someone to drive for me.
-
#아이콘 #단체방 #WHATYOUDOING #바비모해 #나지금꽐라 #꽐라샷

봉쁘앙 내일 단하루 세일에 들어갑니다.
작년에도 고객님들이 많이 구매해 주셔서
래빗온더문은 햄볶았어요 ㅎㅎ
이번년도도 특별한 가격에 모십니다.
단 이번엔 제가 톡을 모아서 단체방에서
한번에 사진 드리고 가격드리는 걸로 진행을
할까 하는데
끝나고는 전체 해산을 하시는걸로 ㅎㅎ

어떠세요?
모이실건가요? ㅠㅠ

뉴욕시간
아침 9시
부터 시작이니
한국시간
밤 10-11시 정도 이겠어요.
헉 오늘 밤이네요?
시차로 인한 혼돈이 ㅎㅎ
카톡은
love993
저희 단체 개인사생활 보호를 위해
카톡은 요기로 들어와주심 완료 세용

https://open.kakao.com/o/gvkyr0v

요고 이세요.
들어오실때 사진 카카오톡 개인 보호를 위해 변경 해주세용 ^^ 주문시에는 개인 카톡을이용해 주세요 ^^ 제품 배송비는 3000원 있으세요 ^^ 감사합니다 ^^ #톡#카톡#오픈#챗#단체방#고고#봉쁘앙#프랑스

MOST RECENT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버스킹 끝나고 바로 오페라ㄱㄱ오늘 손님들 로또 맞았다고 좋아하시네요ㅋㅋㅋ손님들도 같이즐거워해주시니 감사합니다ㅎㅎ 손님들의 소중한 미소를위해서
앞으로도 열심히 손님분들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심히 뛰겠습니다! 즐거운 식사시간 좋은분들과 좋은추억 만드실수있게 항상 노력하는 황금동 맛집! 되겠습니다
믿고 식사하시며 저희 발전하는 모습 지켜봐주셨으면 합니다^^🤗🤗 감기조심하시구. 식사챙겨드세요ㅎ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 입ㄴㅔ다
오늘은 김.동.현. 뮤디님 오시는지 전화 불나게오시네요ㅎㅎ
두번째 방문하셔서 공연하시는데 찾으시는분이 많으시네요ㅎㅎ
노래는 들어도 들어도 엄청 잘하시네요^^
신청곡도 받아주시고 열심히 공연해주셔어 감사합니다ㅎㅎ
방문하신 손님분들 좋은 노래들으시며 식사 하시면서. 좋은시간 보내세요^^ 참석못하신 손님분들도 다음기회 꼭 오셔서 좋은분과 좋은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습시다^^ 감기조심하시고
식사 꼭 챙겨드세요ㅎㅎ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방문때 뵙겠습니다🤗🤗🤗🤗🤗🤗🤗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내일 벌써..금요일 이네요...
저희는 매주 네번째 주 오페라 공연을 진행 하고있습니다ㅎㅎ.
공연언제하냐며 전화문의도 많네요ㅋㅋ
내일 시간이되신다면 방문하셔서 맛있게 식사도 하시며 일행분과 좋은 공연보시며 좋은시간 보내셨으면합니다^^
라면 사리 이벤트는 끝났지만! 오페라공연 보러오시는분. 페이스북 보고 방문 하시는분 한에서 사리 서비스로 드리겠습니다🤗🤗
방문하시게 되면 꼭 말씀해주세요^^안하면 서비스 없어요😂
감기조심하시구 식사 챙겨드세요^^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금일 급으로 버스킹 공연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많은분들은 함께하지 못했지만ㅜㅜ다음. 이벤트엔 많은분들이
오셔서 함께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분들과 좋은시간 내셔서 소소하지만 좋은. 추억만드셨으면 좋겠네요^^ 항결같이 저희 황금점 이동근 선산곱창 찾아주시는
손님분들 감사합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ㅎㅎ 식사 꼭 챙겨드세요잉^^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저녁쯤.젊으신 남자.여자 커플오셔서 막창7인분..다드심ㅋㅋ처음뵙는것 같아서 대화도 해보고싶어 콜라 서비스 드리며 처음 오셨죠? 한마디함ㅋㅋ. 손님 신혼이라서 부산에서 대구 황금동 이사왔는데 주차장 이커서들어 왔고!( 저도 부산이고향인디 가보고싶네ㅜ )막창먹는데 너무맛있게 잘먹었다며 ㅋㅋ극 칭찬 하시네요! 나가실때 화장실가보고 칫솔있는거보고 깜짝 놀라셨다며ㅋㅋ 신혼집 오늘이사해서 칫솔 사야된다고 생각 나게되서 고맙다고 인사까지 주시네요ㅜㅜ 비록 처음뵙는 날이었지만 손님과 인연인것같아 작은 이벤트라생각하시라고 칫솔 한봉다리드림!ㅋㅋ. 두분 정말보기좋네요.. 앞으로도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작은 인연에도 소중히 생각하며 기억하겠습니다 감기조심 하시구. 식사챙겨드세요^^🤗🤗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손님분들께서 칫솔 열심히 사용해주셔서
대량!으로 구매했습니다ㅎㅎ몇천개 주문했으니!
광 나도록 열심히 양치하시기 바랍니다^^
음식드시고 상대방과 대화하기도 그렇고 신경쓰이시죠ㅜㅜ 저또한 ..그렇습니다..ㅋㅋ음식점에에서 식사하고 일회용 칫솔이 없어 저도 항상들고다녀요ㅎㅎ상대방의 매너! 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손님의 대한 예의라고 생각되 칫솔 준비를 항상 해놓고있습니다ㅎㅎ 식사 후에도 손님 분들 미소를 지켜드리고 싶습니다😁😁
감시 조심하시고 식사챙겨드세요^^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오징어 씻고 손님상으로 나갈준비하시는 이모님! 얼마나씻긴겨
윤기가 반들 반들하네ㅎㅎ꼼꼼하신 성격덕분에 손님분들한데 싱싱한 재료로 식사대접이되는것같아 감사드립니다^^
한결같은 맛을 자부하시는 울. 주방 대장이모님ㅋㅋ
앞으로도 서로 힘 합치가 열심히 해보자요🤗🤗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 생각나시면 망설임 없이 이동근선산곱창 ㄱㄱ 죽여줌. 후회NO 맛있는식사 OK😎
감기조심하시고 식사챙겨드세요^^ 언제 어디서 오시든
저희는 감사한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오늘은 선풍기 대청소ㄱㄱ하는날. 손님들식사 더위를 식혀드리는 선풍기 저희가오늘 깨끗이청소해서 돌려드리겠습니다^^매장또한 깨끗이 청소하며 관리유지에신경 쓰고있담니다😁😁
오늘도 잊지않고 저희 이동근 선산곱창 황금점!찾아주 셔서 감사합니다ㅎㅎ항결같은 맛과 항결같은 마음으로 항상기다리고 있겠습니다^^식사챙겨드세요🙉🙉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오늘도 식재료 검수와! 합격된 재료를 손질하시네요ㅎㅎ
저희 황금점 이동근선산곱창 점은 한결같은맛을 내기위해 직재료 엄수와 신선도를 우선으로생각하며 손님들 식사대접에 노력하고있습니다^^여러집가서 맛봐도 저는 ..저희점포 전골이 👍짱인듯..ㅋㅋㅋ그맛을알아주시는분들도 항상 한결같이 찾아주시며 식사하십니다^^ 그맛을 따라할수 있지만
저희 이동근선산곱창전골의 맛과 같을수 없다고 자부합니다^^ 좋은분들과 맛집 찾으셔서 즐거운시간 보내시길바래요^^ 한주마무리 잘하시고! 돌아오는 한주도 화이팅 입니다^^ 저희 황금점은 항상 손님들 방문을 기다리고있겠습니다 🤗 언제든 오십시요 맛있는 식사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오늘도 불타는금요일을 즐기시는 우리손님분들!! 첫 스타트는 모듬구이ㅎㅎ요즘들어 예약손님분들이 많이찾아주시네요ㅎㅎ넓은 주차장과 룸.과 방으로 되어있어서그런지 좋아하시네요^^ 퇴근길이라서 차도 많이밀려서..오시는길 걱정했는데 무사히 도착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저희 음식점 방문해주시는 시간만큼은 마음 편하게 식사하시며 좋은분들과 좋은시간 보내시며 맛있는식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손님들의 불금 저희가지켜 드리겠습니다
저희 황금점은 손님의입장에서 최선을다하는 음식점이 되겠습니다^^건강조심하시구 식사챙겨드세요🤗🤗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윤달.
가을 날씨🍂🍂🍂
수육과 뜨뜻한 술국 그리고 막걸리
한잔하러 오세요.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오늘도 식재료도착과 선별! 준비하고 계시네요ㅎ그냥봐도 신선해보이네요ㅎ대목이라..손님분들 많이안오실줄알았는데 항상 집밥같으시다며 방문해주시고 맛있게드시고가시는 손님분들 항상감사합니다🤗
최고의. 맛집이라기보단! 늘 한결같은맛으로 손님들 맞이하고있습니다😁 전골의 식감은 쫄깃하며 칼칼한맛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죠ㅎㅎㅎ언제든방문해주세요ㅎㅎ언제든 식사 맞이 준비해 놓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반응 뭐지? 나머지는 대꾸도안하네...
#카톡 #단체방 #칭찬 #자랑 #반응무 ;;;;

안녕하세요^^황금점!!이동근 선산곱창입니다ㅎㅎ
허..벌써 9월이네요.. 중요하고. 엄청빨리가게 시간 인거 같네요ㅜㅜ 그래도 손님분들 오셔서 식사시간 즐거운 대화 하시는거보면 저도즐겁고 시간이잘가는 느낌?ㅋㅋ저희는 지금! 사리 복불복 게임을 진행하고있습니다 물론!!!식사를 마치시고 계산하실때 하시죠ㅎㅎ다음방문때 또뵙고싶은 깊은마음에🤗🤗 당첨되신 사리는 다음방문부터 사용가능하시며 들고가신 손님분들도 항상챙겨서 오세요^^ 기간은 쿠폰발급일로 1달이지만..1달지나셔도 들고오시는분들은 보관해주시는게 감사해서 서비스로 막 넣어드려요😍 불나는 토요일이네요.ㅎㅎ오늘도 귀한시간 내셔서 저희음식점 방문해주시는손님분들 그 귀한 시간 저희가 지켜드리겠습니다^^좋은분들과 좋은시간 보내십시요🙋🙋🙋🙋
----------------------------------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121(황금동 한국관 나이트 옆)/ 🕓24시간 OPEN / 📞053-752-7892 / 🅿️넓은주차장 / 👫단체석/👶아기의자 /🚘발렛가능 /✔️포장가능
----------------------------------
#대구 #황금동맛집 #안주맛집 #수성구술집 #대구맛집 #선팔 #맞팔 #먹방 #먹스타그램 #인친 #수성구맛집 #황금동 #이동근선산곱창 #곱창 #대창 #염통 #막창 #삽겹살 #냉면 #볶음밥 #단체방 #친절 #서비스 #단체룸 #수성구 #소모듬구이 #아기의자 #이벤트맛집 #분위기좋은식당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