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네네일가게

496 posts

TOP POSTS

모든 상품을 업뎃할수없음에 슬프미 😂 그래서 와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당❤ #Repost @rimnail.kim with @repostapp
・・・
#단지네네일가게 💅 아니쥬NONO!!
#단지네던전 ..인스타만 보다 방문해서 생각보다 아담함에 놀랬지만, 모든물건 하나하나가 알차고 좋은것들 뿐이라 더 놀라고, 놀라게 쓸어왔네요.🍑
어쩜 하나하나...
왜 자꾸 인스타를 하시는거야?자꾸만 사고싶게😠😬
뭔가 SNS명소 방문한 기분이에요ㅋㅋ

#번쩍글리터
#글리떡 만들기❤️
메모리 튜브 클리어젤은 #단지네네일가게👈🏻
번쩍글리터도 단지네에서 구매하실수 있어요(╹◡╹)♡
➖➖➖➖➖➖➖➖➖➖➖
글리터 믹싱할때 튜브타입이라 겁나 편할것 같아요
쭈욱 짜서 휙휙~💫
튜브클리어는 포칫판매제품이 아니니! 단지네로 문의 주세용
@danjinail

퇴근하고 동네 한바퀴 돌다가 반짝글리터 샀다✨쉬는 날 해야지💅 #단지네네일가게 #포칫네일 #반짝글리터 #글리터

#재료자랑
2탄~~😎
.
.
빠른자만이 숏팁을 얻을수있다!
나의 찬란한 아트를위하여~건배~!!🍻
#단지네네일가게
온라인쇼핑몰..
품절상품 재입고알림~훗😏
.
.
#품절대란 #숏팁4호
#얌스네일

💵 내일아침부터 예약이있는데 은볼이딱떨어졌네..ㅠㅜㅠㅜ 단지네닫기전에달려가서 또이것저것집다보니....ㅋㅋㅋㅋ 💎정품스와만쓰는단지네네일가게💎
나는또디자인공부^^
.
.
#신림이리스#신림네일아트#단지네#단지네네일가게

지금 쓰는 폰 와이파이 연결이 아에 안돼서 ㅠㅠ 공기계로 인스타 하나 카톡 다른거 하나..ㅋㅋㅋ 공기계두개에 전화랑 문자는 원래폰에..
뭐하는 짓이지....
#루벤스토코페롤세럼#젤세럼#네일세럼#단지네네일가게 구입햄ㅅ어용 ㅎㅎㅎㅎ 1+1해서 배송 튼튼히 잘 받아보았어용*0*ㅋㅋㅋㅋㅋ
여튼 주말에 인스타는 잘안할거같아요 ㅠㅠ 월욜에 수리가면 화욜쯤에 될.....(운다)

드디어왔당!!!!#포칫글리터 #반짝글리터 #단지네네일가게 😀시간나면 얼른 써봐야징 😋

MOST RECENT

별찌만으로도 시원한 여름분위기 완성🐋
#Repost @nailbro (@get_repost)
・・・
N A I L B R O T H E R
새로사놓고 한동안 그냥뒀던
@danjinail #단지네네일가게
시스루 별찌 시원한 여름컬러에
포인트로⭐️⭐️골드도 있어요
.
. ☎️ 010·4446·4015/카카오Nailbrother
.
.

#우송대네일 #우송대네일샵 #대전네일 #대전네일샵 #대전대네일 #대전대네일샵 #네일아트 #젤네일 #네일스타그램 #자양동네일 #자양동네일샵 #네일브라더 #여름네일 #시스루네일 #네일디자인
#nail #nailart #gelnails #gelnaildesign #nailbrother #nailbro #daily

____
지름샷
6월말 남치니 휴가 나왔을때
혼자서 넘나 가보고싶던 #단지네네일가게 가서
정말 필요한거만 사고 왔다는...ㅠㅠ
사고싶은게 넘나 많았지만
사용가능금액은 제한되어있어서ㅠㅠ
.
.
.
#nail #단지네네일가게 #단지네메탈찌 #티아라다이아빌더젤 #디젤엠탑 #투명팁3호

사진을 옆으루 밀어주세오 ☆
실물이 백만배 예쁜 홀로그램 네일
단지네 오로라 파우더는 핑크칼라에 젤 이쁜거같다 💕
울 히둉이 손톱해줌 너무 예뻐요잉 😗
.
파우더 문의는 요기루 👉 @danjinail
.
#단지네네일가게 #단지네 #홀로그램 #홀로그램네일 #네일아트 #젤네일 #넬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유행네일 #셀프네일 #셀프젤네일 #에스더러브스유 #여름
#nails #gelnails #love #ネイル #cute #sea
#네일재료 #네일디자인 #여름네일 #예쁜네일
#네일스티커 #데일리 #시강 #블링블링 #휴가네일

여름에도 블랙은 포기할수없즁🖒🖒
블랙에 깔끔 스마일로 포인트🐳

#Repost @rimming2255 (@get_repost)
・・・
.
깔끔하게 스마일네일
.
.
#nails #nail #selfie #self #스마일네일 #단지네네일가게 #스마일스티커

보트글리터네일 하고싶으셨던 고객님들
꼭 보트글리터네일 하고싶다고
기다리셨던 고객님들
저 가지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어서들 오세요 💕
📞 010 9002 1207

#목포#광주#남악#하당#뒷개#북항#3호광장
#목포네일샵#목포네일샵추천#목포젤네일#젤네일전문#젤네일아트#네일아트#네일잘하는집#2017네일#이공일칠네일#이공일칠#라샵네일#단지네네일가게#재료욕심#보트글리터#여름네일

#양면테이프
.
이야..이거 너무큰데..
하하핫😅😅😅😅😅
1년간 테이프는 안사도 될듯?ㅋㅋ
.
#단지네네일가게

#파랑네일 .
.
어제 가지고온 반디파랑~
아..진짜 이뿌~
.
#몽환마블 블루버젼
#단지네메탈찌 #체인 으로 멋좀부리고
포칫 #반짝글리터 #번쩍글리터 톡톡
.
하면할수록..보면볼수록..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고마운
이쁜 @artist_malrang 😍😍😍
.
#얌스네일

스팽글네일아트
🌼
스와보다 반짝거리는 것 같은 느낌
블링블링해서 좋다😁
다양한 모양별 스팽글 덕분에
아트할 맛이 난다는!
구매 대만족😍
🌼
미소예라인스티커도 굿잡
🌼
띵크오브네일의 돼지탑으로 오버레이 후
광탑으로 마무리! (좋다좋다)
#스팽글 #네일아트 #스팽글네일
#danji #단지네네일가게 #자개네일
#자개 #호일네일 #gelnails #pigtop
#미소예라인스티커 #미소예 #misoyeah
design by marbling_3_3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