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단발머리성애자

MOST RECENT

20180220
제주도 #마노르블랑
수미칩이 말해준 카페 방문하기
커피값이 밥값이지만
사진을 쉴틈없이 찍어서 좋았다
언제 또 이런 여유를 즐길 수 있을까
#👩‍❤️‍👩#단발머리성애자


머리를 가만히 못두는 1인🤩
분명 밝게 염색해달라고 했는데.. 나만 차이를 못느끼는것인가...ㅋㅋㅋ 자연스럽게 밝게 빠진다고 하니 울디자이너쌤을 믿어보겠음😍
#단발머리#앞머리기르는중#각도가이따위#개나줘버려
기분전환엔 미용실이 최고👍🏻
.
.
#홀린#일상#단발머리성애자#변신#셀카#셀피#selfie#스타벅스#운동하러가기전#오늘은피곤해#멍스타그램#월요일

잠안자고 토요일 버티기.

머리하러 갔는데 손님 너무 많아서 대기하고 해영이랑 맘스터치도 가고

또 참치뱃살 미친듯이 먹고
잠깐 2시간 자고 정민이 만나러 #하우스텐

#머리하는날 #단발머리 #뿌탈 #뿌리탈색 #탈색머리 #금발 #단발머리성애자 #똑딴발 #리차드 #리차드프로헤어 #리차드프로헤어화정로데오점 #화정 #로데오 #일산 #일상 #셀카 #소통 #맞팔

이번에는 정말 긴머리 꼭꼭 해보겠다고 마음 먹고는 꾹꾹 참고 열심히 기르고 있었는데 매일 머리 말리며 생각한것이.. 아무래도 내 성격에 긴머리는 아닌것같아 그냥 어깨에 안닿게싹뚝 잘라버리겠다고 마음먹고 갔는데 3개월 전 펌한 내 컬이 지금 너무 예쁘게 잘 살아있어서 자르기 아깝다는 말에 C컬 정도만 남기고 자르기로.. 길이는 생각도 안했던 제일 애매하다는 쇄골선으로 결정 😜ㅋㅋㅋㅋㅋ
팔랑귀는 아니었고 정말 뭘 하든 믿고 맡기는 쌤이라 그렇게 결정하고 잘랐는데 오늘도 역시나 대만족하고나왔다 ㅋㅋㅋㅋ (사진은 완성 전 풉 😆) 같이가서 나보다 한시간 반이나 더 길게 머리한 오빠 역시 아우 정말 잘 한다고 만족하고 (머리만 했을뿐인데 전신이 슬림해보이는 마법같은 시술처럼 느껴진다는...) ㅋㅋ
#간만에지아없이미용실데이트👍🏻
#머리스타그램💇🏻 #부부데이트
#김활란뮤제네프청담
#정심부원장님
#단발머리성애자
#육아맘일상 #주말

월차내고 기분전환하러 머리 고고💕
그리고 저녁은 하은이가 좋아하는 생선🐟🐠
아주 알차게 보낸 월차였음~^^
빠글 빠글 파마머리 먼가모르게 아주 맘에듬ㅎㅎ
이제 주말이 정말 끝난거니? #이거실화냐😱 .
.
.
#머리하는날 #연차휴가 #홍대미용실 #헤어블라썸 #열펌 #3시간걸림😂 #단발머리성애자 #히피머리 #땡김 #저녁은 #생선구이 #어천심 #존맛 #기분전환성공 #코인노래방🎤 #하은스타그램 #주말끝😭 #월요병 #오지고요지리고요고요고요한밤이고요 #내일출근실화냐 #실화다 #새벽1시까지 #안자는아기 #울고싶다😭

12월 마지막까지 윤이랑 일하기전에 상한머리를 확짤랐다 ㅎㅎ #단발머리 #헤어컷 #메이크업아티스트 #단발머리성애자 #칼라 #2017끝 #2018goals @hair_by_yun

.
.
.
.
#친구 머리자르러 왔는데
오니까 나도 머리하거 싶어져..
.
#단발 #단발머리성애자
#자를까말까 #자르고싶다
#수원역어딘가 #수원역미용실

.
여전히단발머리를사랑하고,하고싶고,더잘어울리지만지금아님긴머리못할것같으니깐길어야지!
파마못해서아쉽지만,차분해져서넘나좋음
.
.
.
.
#단발#단발머리#단발머리성애자#단발병#거지존#거지존입성#긴머리로망#헤어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얖ㅋㅋㅋㅋ
묘하게 웃긴다 ㅋㅋㅋ

이제 화장지우고 운동하고 씻고
바쁜 오늘 하루 쪼개서 잘 써볼까나!!!!! 오늘도 신나게 재밌게♥

#주말 #휴일 #꿀주말 #휴식 #힐링 #불토
#토요일 #놀자 #신나게 #노느라바쁨그램💃
#일산 #일상 #소통 #맞팔 #스노우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깜놀 #웃기다 #단발머리 #단발머리성애자

어떤 일본여자가 내 앞머리보고 손으로흉내냇다🧒🏻👀🖖🏻 #담배피며 쳐다보던 일본여자 #무서워#기분나빠#나니?#다들내앞머리보고#고메다커피 #나고야#집에간다#일본여행#쌍딩이여행#단발머리성애자#일상

#단발머리성애자 인 애미가
꾹꾹 참고 요만큼 길러놧는데....
병 도졌나벼;; 자꾸 잘라주고 싶노😅

#애미#평생한인#이마까기는#이뤄졌다만🤣
#자르까마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