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돈까스

MOST RECENT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돈까스👍🏻👍🏻#위례 #닥터돈까스 #위례신도시 #성남

.
가끔 지나다니면서 대체 저기는 뭐파는데일까?
카페?식당?궁금했었는데
언젠가 돈까스&카레 간판이 땋!
궁금한 사람들 많았나보다ㅎㅎㅎ
드뎌 함 가봤는데 오오오 맛집이당!!
.
.
.
#위례맛집 #닥터커틀렛 #doctorcutlet #반반카레 #닥터돈까스

먹고 잘 때가 세상에서 제일 행뽁해 !
이제서야 사람 얼굴이 되어가는중......!😂
.
.
.
#위례 #위례신도시 #위례맛집 #치즈후라이 #새우크림카레 #닥터돈까스 #닥터커틀렛 #닥터커틀렛위례점 #doctorcutlet

#위례신도시 #닥터커틀렛 🍛
노란색 외관에 깔끔한 인테리어까지 더해져 가보고 싶었던 곳.
체인을 안하는 요즘이라 #카레 를 자유롭게 먹을 수 있음😚

그러나 카레맛이 오묘오묘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나에겐 심심했다
의외로 #돈까스 가 튀김도 적당히 바삭하고 맛있음.
찍어먹는 소스들도 마음에 들었고
모짜렐라돈까스랑 스노우돈까스 치즈도 많이 올려져있음.

점심시간이고 급 사람이 많아져서 인지는 모르겠으나
피클같은 것도 없었고 그 외의 서비스는 아쉬웠음😂
손님이 없을 때 들어갔음에도 음식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음.
💳돈까스메뉴당 #1만원초반대 기본카레 #9천원대
📷#스노우돈까스 #모짜렐라돈까스 #닥터돈까스 #새우크림카레 #인테리어 #간판

#창곡동맛집 #위례맛집 #위례신도시맛집 #여심저격 #doctorcutlet

#sungnam_danpic #food_danpic

여기는 오가나 피부과..
피부도좋아지고 닥터돈까스님를 만날수있어서 좋았다 ㅋ
공복상태여서 바로밑에있는 쉑쉑버거 에 납치당했음..ㅜㅜ
#오가나피부과 #쉑쉑버거 #청담
#닥터돈까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