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댄스

5207 posts

TOP POSTS

#예전사진 #현재사진
#비포애프터 #에어로빅효과
#육아맘 #육아맘운동
.
좌ㅡ우리 훈이장군과 문화센터다닐적.
나름 식단과 홈트를 했었던때이지만
덩치도 컸고,
짐들도 많았고,
얼굴도 크고,손발도 많이부었을때
.
우ㅡ현재.
얼굴크기도 줄었고,손발도 사이즈 줄었고,짐이 많이줄었고,
우리훈이장군도 많이컸구요.
기초대사량이 늘어났음.
.
무엇보다도
내 스스로 그토록 아팠던 허리통증이 없어지고,운동으로 스트레스풀고나니
체력은물론 긍정에너지 마구마구생겨서
무엇이든 다 할수있을것같은
자신감상승이 제일 큰 비포 애프터랍니다♡♡♡
.
#로즈로빅
.
에어로빅과 근력운동을 병행함으로써
단순히 체지방만 빼는게아니라
탄탄하게 근육까지 균형까지 잡힌몸매로
만들어드립니다
.
.
in_로렉스그룹운동센터
다이어트 전문 로즈🌹
카톡문의☞todnrkd8273
.
.
#다이어트전문#체중감량#로즈쌤#ZUMBA#로렉스GX#다이어트댄스#koreaaerobic#에어로빅#맞팔#에어로빅강사#운동하는여자#유산소운동#exercise#workout#25kg감량성공#다이어터#로즈쌤#fitness#diet #fit #로렉스그룹운동센터#대구서구에어로빅

이거 하루 15번 추면 10kg 빠진대... #옥련동삼둥이 #관종
#다이어트댄스 @jeon.dding.dding
@josh_bamui

줌바 줌바 줌바💙 신나신나
기분좋아져쓰~~🖒쌤 완전 멋지심!
태닝좀 해야겠다 줌바스타일로다가~~
.
#줌바#zumba #dance
#다이어트댄스#유산소운동

오늘 에어컨고장으로 인해 조금 따뜻한(?)환경에서 수업듣느라 수고하셨습니닼ㅋㅋㅋㅋㅋ😅😅오늘 3kg씩 빠지셨을거에욬ㅋㅋㅋ의도치 않은 다이어트댄슼ㅋㅋㅋㅋ다음주엔 더 시원하게 입고 만나요 우리💛.
.
#6xensedancestudio #식스센스 #문래 #dance #춤 #댄스 #choreo #안무 #choreography #hiphop #girlish #kanyewest #fade #dancer #choreographer #안무가 #DOYOUNG #wildymotion #댄스타그램 #화요일 #9시20분 #수업영상 #lesson #의도치않은 #다이어트댄스 #ㅋㅋㅋㅋㅋㅋ #수고하셨어요❤️

@omingky90 밍키랑 오늘 첨배운 춤
연습 또연습!!!
새안무 배우는거 잼따~!!
.
.
.
#다이어트댄스#PPL#dance

나 오늘 제대로 이노래에에 취하다,
나름#다이어트댄스#다이어트 #경운기Dance - 콜라사이다

MOST RECENT


새로운 한주의 첫시작~
#월요일 입니다~~ !! 👊

아침부터 건강을 위해 (#실시간사진)
운동 나오신 멋진 회원님들~ ❤

기분좋은 #한주 되시고~~ 😘

올바른 건강과 운동은
ALL 바른 GYM 과 함께하세요 !! 👍

눈이 맑아지는 그림같은 풍경
시원한 물소리🌊
두끼 먹고 불안하다며 카스는 또 손에 왜 들려있누
🍻🍻🤣😏🎶🎶〰〰
.
#구미#금오산#힐링#산책코스#내일상#like#love#dailyphoto #구미김현정댄스핏
#줌바댄스피트니스 #필록싱엘리트_김현정
#방송댄스#다이어트댄스#구미김현정 #운동하는여자 #무료체험가능👌 언제든환영 #오세요🤗

따라하면 10kg이 빠진다는 그춤 헥헥 힘드렁😆

#조싀앤바믜
#해믜와스쿠늬 #머슬몽키짐 #옥련동삼둥이 #다이어트댄스

#스포츠센터옮김

오늘 첫 오픈^^짜공~

어우야~~넘나좋은것

합포구 분들께 강추

나는 회원구지만 너로정햇다💕

#mh.sporex.com #골프#헬스장#필라테스#에어로빅#스피닝
#수영장#요가#탁구#줌바댄스#키즈필라테스#유아발레#성장요가#k-pop댄스#다이어트댄스#스쿼시#아몰랑 넘마나

이 모두가 한곳에 잇어 넘나좋은것😍

다할꺼야 내가~~^^ #마산합포스포츠센터

하아 다른 인친님들 클린하게 드셨는데 주르륵 저는 아침부터 폭식했어용 일찍일어나서 #집밥 #볶음밥 이랑 #닭고기덮밥 먹었어요😂😂 후식으로 #키세스초콜릿 까지 완료...그래서 운동 좀 했어요 ㅠㅠ 방금 막 운동 끝났어요! #계단오르기 101층...!!!그리고 #다이어트댄스 유투브영상으로보면서 30분췄습니당ㅠㅠ 10곡 정도 한거같어요..👀👀 그나저나 점심약속으로 또 나가서 먹을텐데... 내일 꼭 일찍 일어나서 공복운동 완료해야겠어오..😩😩
.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맞팔 #다이어트일기 #물마시기 #맛스타그램 #비타민 #발포비타민 #일상 #daily #diet #dietfood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운동 #운동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인친 #좋아요#소통 #예쁘게먹기 #단옌라이프

어제 다이어트댄스반도 오늘 스텝원 방송댄스 반도 정말 정말 감사해요ㅜㅜ❤
.
.
.
#강진여댄스스쿨 #다이어트댄스 #스텝원 #방송댄스 #고마워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생일 #행복 #일상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