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다이어리

307067 posts

TOP POSTS

.
낙서✍🏻💕
.

:
오랜만에 올리는 #보미어리
,
매번 여행날 밤에 숙소에서 블로그일기를 썼는데 이번에는 이래저래 일기를 적지 않았다 나중에 몰아 써야지 생각했지만 나중은 없어 그냥 귀찮귀찮 😖
,
세수하고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금방 얼굴이 건조하고 심하게 당긴다, 그래서 새삼 아 가을이구나 생각한다 🍂
굿밤 👋🏼

하트 또곰+ 별밤또곰 선발주 실물❤
또곰이 살앙해..... 너무 대충 붙였지만 그래도 예뻐요!
.
.
.
#일러스트 #인스 #다이어리 #dairy #daily #일기 #인쇄소스티커 #캐릭터 #박테 #박테컷 #그림 #인쇄소스티커 #doodle #illust #drawing

전기장판 뜨시게 틀어놓고, 귤 까먹고 싶은 날씨네여🍊 #하오팅투어_부산

호빵맨 2018 다이어리 대량 재입고🍎
(키티 다이어리 스누피 다이어리 소량입고)
이번 물량은 넉넉하니 바로 주문 가능하세여👍🏻 예약주문 문의 하셨던 분들 배송대기중이셨던 분들 오늘 모두 발송되세요🙌🏻
.
사진밀어보시면 속지디자인영상 있어요🙏🏻
1.레드호빵
2.얼굴호빵
3.화이트라인호빵
4.키티다이어리
.
.
#수바코#망원동수바코#망원동#문구#문구덕후#다이어리#2018다이어리#호빵맨#앙팡맨#식빵맨

#171018
오늘 온/산 나의 새로운 마테 9개٩(๑´ ∀`๑)۶♪

자기전 쓰는 다이어리가 최고지, 좋은 밤 되세요 🌙 제가 자주 사용하는 프리즈마 마카 컬러 번호도 마지막 사진에 첨부해두었어요! ✨

MOST RECENT

새로산 인스들 중에서 처음 도착!!!! 네이버 스토어팜에선 처음사보는거였는데 후기들도 많아서 믿고 구매했는데 진짜 예쁘다,,,😍 돈없어서 고르고 골라서 산건데 더 살걸 그랬나 싶고ㅠㅠㅠㅠ 저렇게 3개샀을뿐인데 2번째장에 따로 찍은 서비스들ㅠㅠㅠ👍 다음에도 또 사고싶게 만드신다,, 오늘이나 내일 오게될 나머지 인스들도 더 기대되기 시작했다 얼른 오ㅏ라아ㅏㅏㅏㅠㅠㅠㅠㅠ
.
.
.
.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diary #다꾸 #다꾸스타그램 #인스 #인쇄소스티커 #인컷 #떡메모지 #떡메 #혀나캔들 #일상 #daily #소통 #맞팔 #좋아요

수능이가 30일도 깨졌다😣 레알 10모는 자살방지용이라더니 선자살용 시험이 되버렸다!
국어랑 영어는 사상 최하점수고 사탐은 공부 좀 해서그런지 둘 다 등급은 올렸다😞
내가 너무 한심하기도하고 제대로 되지도 않는게 속상해서 폭풍눈물
( ;ㅅ;)
.
.
.
#일기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프리노트 #6공다이어리 #6공 #a5다이어리 #문구 #인스 #스티커 #떡메모지 #떡메 #손글씨 #핑크 #손그림 #문구류 #문구덕후 #문덕

핸드폰 사진첩에 쌓인 주인님의 인생샷을 집사노트에 정리해보세요🐟#집사#다이어리 #집사노트
_
프로필의 링크타고 텀블벅에서 구매해보세요💕

제가 필요한데 기성품엔 없어서 제작을 도왔습니다. 냥냥이를 모시는 집사님들을 위한 다이어리 <집사노트>가 텀블벅에서 프로젝트 진행중입니다-
-
텀블벅에서 집사노트를 검색하세요

Still haven't made up my mind how to use my #hobonichitecho in 2018 🤔and the colour just matches my wooden shelf so well 💙
.
.
.
.
.
.
#minaperhonen #hobonichitecho #hobonichi #hobonichi2018 #stampaddict #planneraddict #plannergirl #desksetup #hk #hkig #igbakers #classiky #muji #홍콩 #베이커 #일상 #다이어리 #책상 #필로우

.
어찌나
.
.
통쾌하고 시원한 문장인지-
#사생활의천재들#정혜윤
김훈작가님의 한마디.
-
네놈들이 나를 욕한다고 해서 내가 훼손되는게 아니고
니들이 나를 칭찬한다고 해서
내가 거룩해지는것도 아닐거다
그러니까 니들 맘대로 해봐라
니들에 의해 훼손되거나 거룩해지는일 없이
나는 나의 삶을 살겠다
-
adore u💕
-
#아도르에세이
#보정 #사진#필터#필터추천#사진보정 #아이폰사진 #일상 #korea#투명엽서#투명달력 #필름지#인테리어달력#calendar#내방꾸미기#캘리그라피소품#내책상 #캘리그라피달력#커스텀달력#2018년달력 #캘리그라피 #다이어리#다이어리꾸미기#투두리스트

냥냥 주인님의 일상을 기록하고 덕질할 수 있는 <집사노트>가 출시되었습니다😺🐟 -
텀블벅에서 모집중이니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스테이션에서 위클리 샀는데
요새 다꾸 막 그득그득하는거 힘들어했던 나에게 딱인듯ㅋㅋㅋ
6세트인가 샀는데 나 스스로를 칭찬함ㅋㅋ
블러러리한거는 저때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우울한 얘기만 하길래 블러.....
중2병같고 뭐 그래서.....ㅋㅋㅋㅋ
그리고 75님 뭉어.... 졸귀...
결국 한장 다씀ㅋㅋㅋㅋㅋㅋ
근데 글씨가 왜케 거지냐.....
반성.... #위클리 #다꾸 #데이스테이션 #6공다이어리 #인스 #뭉어인스 #뭉어 #햄리님인스 #판스 #도무송 #악필
#스티코 #다이어리 #일기

😍
#발송완료
#내일도착
#익일등기
이 우체국오기가
왜이리 힘들었을까😭
.
맞는 봉투가 없으면 어쩌지
고민하고 찾다 우체국에 오니
봉투가 딱 맞는데?ㅋㅋㅋㅋㅋ
.
#예쁘게 쓰세용 💕
.
#3p바인더 #바인더노트 #바람꽃속지 #자기계발 #운동일지 #운동좋아 #영어좋아 #영어강사 #전직승무원 #다이어리 #20공바인더 #그림연습 #글씨연습 #독서 비슷한 취미 이신분들 #소통해요 #운동하기 #다이어터 #영어공부 #운동하는여자 #직장인다이어터 ✨🤗

2017.10.18.
.
.
저의 다꾸는 계절을 역행하고있어요 ٩( *˙0˙*)۶
어제 받은 예나님 스티커랑 떡메도 생각했던대로
예쁘게 잘 어울려서 신이 나요 ٩(ˊᗜˋ*)و♥︎︎∗︎*゚
.
.
昨日受けた好きな作家さんの商品 ❤️
可愛い女の子のイラストが好き ∗︎˚(* ˃̤൬˂̤ *)˚∗︎
夏みたいですが、清涼さはいいですね 👀✨✨
.
.
#6공다이어리 #6공바인더 #planner #planwithme #write #daily #weekly #다이어리 #프리노트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데일리 #위클리 #문구덕질 #문덕질 #문구스타그램 #일기 #손글씨 #도키북 #dokibook #lovedoki #プランナー #ダイアリー #日記 #可愛いもの #今日の日記 #昨日の日記

Observation diary-201701017 <내가할꺼야아내가할꺼야아> ----------------------------------------- 이도 자기 혼자 닦고 싶다고 (이것은 혼자 내버려둘 수 없는 문제라 도움을 주지만)
밥을 먹고 나면 식판도 물컵도 부엌까지 흔들흔들 들고 가 싱크대에 넣는다.
이제는 샤워를 하고 나면 속옷도, 바지도, 티셔츠도 그리고 양말까지 혼자서 척척 입는다.
동생이 생기고 시간이 조금씩 지나면서
첫째는 누나 티가 제법 나고 있다.
단지, 아직은 옷 입는데 도움이 조금은 더 필요한 듯 보이는 것은
티셔츠를 입다가 담 결려서 울다가 좀비처럼 걸어 다녔기 때문에...
#육아#mom#콩테#5살#handdrawing#딸#dad#daughter
#conte#엄마#드로잉#일러스트#children#일기#아빠
#일러스트레이션#일러스트레이터#다이어리#낙서#일상#drawing#diary#family#가족#illust#illustrator#illustration#doodle

💜재고소진 시 피드 삭제할께요💜
#파스텔떡메
10장씩 10가지 색상 (총100장)구매 원하시는 분은 "파스텔1010, 성함,주소 " 디엠주세요😊
가격은 1300원(우편비미포함)
우편비는 600원 /피드에 배송료 피드확인✅
.
50장씩 10가지 색상(총 500장) 10000원(택배비포함😊)
#파스텔 #떡메 #모눈떡메#문구#여경#공시생#경시생#도무송#카공#다꾸 #공부#공스타 #합격#고삼#수능 #합격#임용#곰신#직장인#다이어리#아이폰#커피 #스타벅스떡메#메세지#메세지떡메#소시생#초시생#출첵#퇴첵 #파스텔모눈

#꿈방구#빵토끼 #가계약 #띵 해주실분 •° •° •°(°`ㅁ´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