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다이슨v8앱솔루트

1331 posts

TOP POSTS

.
남편 선물🤣
벌써 네번째 청소기 선물🤦🏻‍♀️
.
이제 무선까지 구비해주다니
무언의 압박?! 좋은말로 편하게 청소하라지만
ㅋㅋㅋㅋ
.
아들래미가 제일 좋아함👶🏻
.
.

#다이슨v8앱솔루트
유선보단 소음이 덜함..그래 마음에 든다

#다이슨청소기
#다이슨v8앱솔루트
#청소기의명품

2주기다려 받은 다이슨청소기. .
역시 기다린보람이 있네. .
사악한가격 빼면. .

.
살림 아이템 욕심이 자꾸 생긴다!
아니야 그림아 다음엔 니 꺼 사줄게.
.
광고 만들 일이 없으니 사용 후기를 그립니다.
재밌네요...
.
#다이슨 #다이슨청소기 #다이슨v8앱솔루트

왜 다이슨, 다이슨 하는 줄 알겠다!
가스건조기도 신세계인데
얘도 신세계😌
미세먼지를 부탁해🙏🏻
.
.
.
#다이슨 #다이슨청소기 #다이슨v8앱솔루트

-
제발 그건
건들지마아아아아아😭😭
.
.
#다이슨v8 #다이슨v8앱솔루트

#다이슨v8앱솔루트 #dyson 청소가 제일 쉬었어요 다이슨이 드디어 여주에 상륙!!

이것이야 바로... 😭 삼성청소기도 좋지만 🙄
넘나 흡입력좋음 ㅠㅠ 저소음에 흐엉❤️ 오빠에게 인증샷보내쥬야지 😘
#다이슨v8앱솔루트 #청소하기좋은날 #룰루 #행복하답 #🤦‍♂️

MOST RECENT

#다이슨v8앱솔루트
다이슨청소기 끝판왕이라는 v8앱솔루트 😍
그나저나 이제 물걸레청소기도 왠지 있어야할꺼같은
느낌적인느낌 🤔
조만간 지를꺼같은 느낌적인느낌 🤔
*
*
#느낌아니까😎
#청소는장비빨
#다이슨청소기
#다이슨청소기v8
#우리집을부탁해
#집스타그램
#거실스타그램

.
남편 선물🤣
벌써 네번째 청소기 선물🤦🏻‍♀️
.
이제 무선까지 구비해주다니
무언의 압박?! 좋은말로 편하게 청소하라지만
ㅋㅋㅋㅋ
.
아들래미가 제일 좋아함👶🏻
.
.

#다이슨v8앱솔루트
유선보단 소음이 덜함..그래 마음에 든다

우리집 남자들이 더 반가워하는 청소기
👨🏻‍💻 꺄아!!!!!
👦 엄마 천소기는 현듀니랑 가티 해야디이!!!
👶🏼 💬
.
#다이슨v8앱솔루트
#청소력상승 #청소레벨업 #청소도아이템빨
.
.
#일상 #육아 #일산맘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둘맘 #다이슨 #dyson #청소스타그램

#온라인집들이
우리집에서 거실다음으로 이쁜 주방🍽
넓어서 시원하고 좋지만
음식한번하고 나면 개판ㅋ
#일리커피머신 #르쿠르제#lg건조기9kg #다이슨v8앱솔루트 #프롭에이

#다이슨v8앱솔루트 사용기
#4개월사용 .
.
v8만해도 나라별,헤드별 이름이 다 달라서 엄청 헷갈린다.
남편이 영국직구로 #v8엡솔루트 를 샀는데, 이것은 (플러피헤드와 모터헤드)메인헤드가 2개로 구성된것.
.

홈쇼핑에선 v8플러피 혹은 v8모터헤드 각 따로 메인헤드가1개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은 (메인헤드2개인 앱솔루트)직구보다 비싸다.
사용해보니,. .
• v8모터헤드를 구매하면 일반바닥에선 튕김현상이 있어 후회할듯하고 그러나 러그나 카페트 위에는 정말최고다.
• v8플러피는 일반바닥에서 탁월하지만 역시 러그위에선 흡입이 답답하다 모터헤드의 강한 솔이 아닌 부드러운 헤드구성 때문에.
그래서 .
• v8엡솔루트(메인헤드2개 플러피+모터헤드 모두포함)로 러그나 카페트엔 모터헤드, 일반적인 청소엔 플러피 교체해서 사용해야 아쉬움이 없이 속시원하게 청소할 수 있다. 👍🏼흡입력은 정말 최고다. 걸러져 나오는 작은먼지같은걸 보고있음 이거내가먹고있나싶다. . .
. •아! 그리고 모든 구성에 포함된 침구청소용 #미니모터헤드는 따로침구청소기없어도 될만큼 야무지다. 기존에 있던 침구청소기는 팔아버렸다. 그리고 차 실내 청소할때 정말 편하다 (각 툴을 이용하면) .
. 🤦🏻‍♀️결론은 직구다.
직구상품에만 앱솔루트가 있다.
그리고 더 훨씬 싸다.
#오늘은청소하는날
#장모러그 는 이제 치우는걸로 🙌
#다이슨 #드라이기도사용해보고싶다🙈🙈🙈🙈🙈

쫄맹이들없으니, 청소시작😊
노랠불렀더니 사준 #다이슨 왜케무겁니 ;
오빠앞에선 감탄사연발 #대박 #쩔 #이거보여?
#아무튼감사합니다 .
.
#살림살이 #다이슨v8 #다이슨v8앱솔루트 #청소 #dyson #일상 #주말

이사기념으로 필요한거 있으면 사라고 거금을 투척하신 동생들👧👦
고민고민하다가 직구로 다이슨 V8 무선청소기 구입😁
무게가 2.6키로밖에 안된다는 광고는 마치 남편들이여 청소기를 밀어라 라는 소리로 들린다🤣 @jlim.choi
#다이슨v8앱솔루트#dyson#열청소합시다

#다이슨v8앱솔루트
#직구
과연 얼마나 청소를 할런지 ㅋㅋ

청소열심히해야지!!
끝나고 빨래와 건조기타임이다!!
집안일은 매일 끝이없다. .
.
#너청소기로해 #엄마꺼탐내니 #다이슨V8앱솔루트 #먼지통이항상꽉차 #청소시간 #17개월아기 #럽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