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양말

MOST RECENT

다이소 아동용 헬로키티양말

배경빨로 므찌게 보이나 사실은 아이키아에서저렴이 조화를 한다발 사서 집에가는 길 #양말에쪼리 #난패셔니스타 #옷은회사샘플 #다이소양말 #소확행 🌿

#퇴근길 오늘은 찐빵이들 보려고 차끌고 왔는데 막히네😭 #직장맘 #주말모녀상봉 #교통방송 #다이소양말 #최애템 #족발샷 기다려랏 엄마빠가 간다

아니 내가 오늘 양말을 샀는데,,,#다이소양말#양말후기#간절기필수템#후기#패피#OOTD

다이소에서 구매한 강아지양말🐶 웰시코기인가..? 깨알같은 껌정양말에 코코셔리 털들ㅋㅋㅋㅋ

#다이소양말 #강아지 #코코셔리

타마고 러부🍳 양말덕후

:)
싱글벙글(양말이라도..)

세상에마상에 이렇게나귀요미 뭐야
신으면 더귀여워 쩌러쩌러
오늘 시바시바 시바견 신었는데 시츄견이 내양말에 토했다유..ㅠ^ㅠ
#양말 #다이소양말 #동물양말 #양말귀여워

#성년의날 #케이풀 #행정학과 #11학번 #18학번 #멘토 #멘티 #피쇼 #우마이봉 #다이소양말 #사탕 #모닝죽 #아로마캔들 #플라밍고 #솔까말너최고 #515캔들
-
우리 예쁜 18학번 멘티들 성년의 날인데 제대로 해준게 없는거 같아서 뭐라도 챙겨주고 싶은 마음에 준비한 선물꾸러미! 원래 성년의 날에는 장미꽃 향수 키스를 준다는데 장미꽃은 단대에서 준다그러고 키스를 내가 줄 수는 없으니까... 각자에게 어울리는 느낌의 향초를 하나씩 샀다. 사긴 샀는데 그거만 주기 뭣해서 상자에 먹을것들로 가득 채우고 악필이지만 카드도 써서 점심 사주면서 하나씩 증정했다.
-
정말 별거 아닌데 개인톡으로 연락와서 너무너무 고맙다고 내가 멘토라서 감사하다고 해줘서 내가 더 고맙고 감사하다. 내가 아주 큰 도움이 되지는 못하더라도 대학생활의 시작에 작은 도움이나마 됐으면 좋겠다. 이런 멘티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준비해야지! 다시한번 축하해, 빛나는 20대!

-
애낳고 마룻바닥 쿡쿡거리며 걷다 얻은
족저근막염 때문에🤪
여름에도 갑갑하지만
양말+운동화 가끔 신어줘야함ㅋㅋㅋ
구두가 뭔가요~~~
접때 양말 좀 내다버리고 정리하려고 양말장 들여다보니
멀쩡한게 몇짝 없길래
신랑한테 꼴통양말 좀 사오랬더니 감감무소식.
오늘 일 좀 보고 다이소 가서 여름물품 샤핑👜
양말 그득~ 사왔는데
신랑이 퇴근길에 양말을 나만큼 사온거..😅
나ㅡ윗줄
신랑ㅡ아랫줄ㅋㅋㅋㅋㅋㅋ 섭스도 꼭 저런걸!
#우짤 하지만 #다신을거야 #일상 #여름
#ggoltong #꼴통양말 #다이소양말 #양말
#부평깡통시장 #어쨋든많으니까든든해

오늘 옷잘입었는데 양말에서 삐꾸오지게나버렸다..... 선배잘못아니에요 다이소가 잘못한거지ㅎ #다이소양말 #천원 #시선강탈

언제쯤 끊을수 있을까🤨
이 귀여운것들 할매가 되어서도 사려나

나의 장점이 생각나지않아서
남이 생각하는 나의 장점을 적어보려고했는데
오늘들은말이라곤
천원짜리 다이소양말 한개 얻어신고 망할ㄴㅕㄴ 부터해서 얼굴왜더커졌냐고 하더니 눈주름 오른쪽19개 왼쪽19개..이딴소리^^^^^^^^ #서브웨이양말 #다이소양말 #천원짜리선물받고욕은만원어치
#자존감수업

4일전 주문한 라남매 친구들 선물은
배송조차 안했다! ㅡㅡ^
결국 주문취소하고 급하게 다이소가서
양말사옴!

#어린이집선물 #어린이날선물 #어린이날 #다이소
#다이소양말

오늘 대박 바빠요 ㅠㅠ
완전 영혼은 반은 털린거 같아요~😱🤯
잠시 옆 사무실 다녀오다가 힘들어서 정좌에 앉아 쉬면서 이제서야 인스타 들어와보네요.
그러다보니 ㅋㅋ
이전에 애플님이 주신 #다이소양말 #핑크양말 신고 와서~
#족사진 찍어봤어요 ㅋㅋ
@apple__juicy 감솨합니다~ 🤩🤩
.
.
#직장인, #바쁘다, #잠시휴식, #다시일하러, #퇴근을위해, #직장인스타그램, #직장인일상, #나의일상, #양말사진, #이쁘네, #다이소벚꽃양말, #다이소벚꽃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