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다시태어나는걸로

133 posts

TOP POSTS

와.. 소영쮸가 찍어준 내인생 최대 사기샷이닼ㅋㅋ
사진 속에서나 행복해 봅니다
#다음생에 #다시태어나는걸로
God bless @hasauce93 🙏❤️
FAKE AF

맴이 울쩍한 날은
요런거 하나에
사이다아이가!!

@mm_mm_92
좀 사줘봐유

#맛스타그램꿈나무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크리스마스준비
#다시태어나는걸로

학창시절에 난 내 입술이 #컴플렉스 였는데.. 진짜 싫었는데 지금은 입술 안 잘라낸게 #다행
시간이 지나면 지금의 컴플렉스도 좋아질 날이 오겠죠 #지금의컴플렉스를극복하기위해선
#다시태어나는걸로 😂
#chu

Hey jude-비틀즈
.
반주는 셋우쿨로 쳐봤어요ㅎㅎ
노래잘하고시프다ㅋㅋㅋㅋㅋㅋ
.
#다시태어나는걸로

MOST RECENT

-
예쁘게 나온사진을 올리고 싶었는데 그럴수가 없었다..
왜냐하면.. 난 예쁜적이 없었거든ㅋㅋㅋㅋㅋ
#because #자연괴물 #다시태어나는걸로
#예쁘게하고오라하면갈수가없어

맴이 울쩍한 날은
요런거 하나에
사이다아이가!!

@mm_mm_92
좀 사줘봐유

#맛스타그램꿈나무
#맛있게먹으면0칼로리
#크리스마스준비
#다시태어나는걸로

넘넘알흠다우십니다
2017마마 기사 보다가 넘 예뻐서..
#롤모델#이영애

그녀와 공통점은 #여자#아들딸맘 이게다임
#다시태어나는걸로
#예쁘다예뻐

#엄마사람 #헛소리그램

_
드디어 드레스 투어 👗🤭
.
마냥 재미있고
공주 놀이만 하다가 올줄 알았는데 🤔
.
드레스 열두벌 입는건 생각보다 힘들었고,
허리를 이렇게까지 쥐어 짤 수도 있구나,
온몸의 장기가 입밖으로 튀어 나올것 같은
기분이 들었던...🤦🏻‍♀️🤦🏻‍♀️
.
투어때 사진촬영은 금지라 했는데
동행해준 동생이 몰래 한장 찍어줬당ㅋ
이제 샵 셀렉만 했으니
진짜 시작인뎅...😭
.
.
.
#드레스투어 #드레스샵투어 #청담드레스샵 #웨딩드레스
#엔엠비브라이덜 #제시카로렌 #더케네스블랑 #다예쁘고난리
#기승전체력전 #벨라인드레스 #안어울릴줄알았는데;;
#제일 #잘어울리는 #반전 🤔🤔🤔
#수입드레스 #수입웨딩드레스 #레이스드레스
#트윙클가운 #탐난다 👀 #탐난다그램
#예비신부 #예신스타그램 #공주놀이 #는개뿔
#멀고도험한 #예비신부의길 #상체는 #다시태어나는걸로

외모 몰아주기...
는 하나마나ㅜㅜ
원판 불변의 법칙
이쁘면 다냐?

#다다ㅜㅜ
#이쁘면된다
#다음생에이쁘게
#다시태어나는걸로

.
뭐하면 이렇게 되려나
#다시태어나는걸로

..
저녁을 거의? 안먹고
대장사랑 💩약도 먹고
마테차도 먹고
칼로커트 같은 약도 먹고
턱 보톡스도 맞고
갈*닉스파도 하고
세수도 이제 매일?하고
이뻐질라고 난리를 치는데
왜 고작 1키로 빠진거니😑
.
.
마지막 희망
욕망스무디 결제
개시첫날
족발보쌈세트에 무너짐
.
.
#첫날부터
#후식이됨
#4일만#해보지뭐
#망했어
#이뻐지긴
#글렀어
#그냥
#다시태어나는걸로

Hey jude-비틀즈
.
반주는 셋우쿨로 쳐봤어요ㅎㅎ
노래잘하고시프다ㅋㅋㅋㅋㅋㅋ
.
#다시태어나는걸로

:
사진은 진짜 아니라는 말..다들..칭찬인거지ㅜㅜ
오늘모임에서도..넌진짜 사진빨(?)아니다..하하하
난 실물이 이쁘다라는 말로만 해석하겠응😂😂
#일상스타그램 #줌마그램#셀카#실물깡패 #이고프다😂😭 #다시태어나는걸로

얼굴가릴려한건아니고..;;
난잘나온거가튼데..눈이 풀렸길래~가리줘찌~;;
인심쓰따~으흐흐;;;
내턱이문제였네..#돌려깎기 하면 ..#다시태어나는걸로
#주말끝
#웰컴
#헬욜

#필라테스#1년전##필라테스복#안다르#사재기#운동도하기전#마음은프로#나머지4벌은어디로#입으면완전이쁨#택도안땜#태생이몸치#건강한몸#몸짱은#다시태어나는걸로
.
.
작년 8월 지나때문에 도곡동 필라테스 입성 후
한달을 꾸준히 하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새 기분으로
한껏 백화점에서 운동복만 여러벌 구매했으나..... 그걸루 끝!!!
작년에 3개월 끊어 놓은 회원권도 1년만에 양도 ㅋㅋㅋㅋ😭
이넘의 귀차니즘은 언제 없어질 건지....😑
얘네들을 다시 보니 입고 싶은 욕망이🤔
입고 돌아다니면 챙피할라나
😱😮🙄👍
.
#운동은장비빨

#흑발 #백만년만인가봐 #급뽐뿌 #검정머리
#태닝 다 날라가서..더 희뜩하게보이는구나..
#기분전환
#염색
#앞머리 기르기
#여자여자 해지기
#피부관리 #몸매관리 #여자의일생
#윤곽 #돌려깍기 하고싶다
#무서우니 #다시태어나는걸로 🤣🤣🤣
피부하나는 끝장이였는데..나이는 못속여..#어플빨
ㅋㅋ #figurerobics #fitnessmodel #대전 #selfie #셀기꾼

어머 이거뭐지? 너무이뻐서 반짝이는거맞지병민아??ㅋㅋㅋㅋㅋㅋㅋ #골사모 #골스타그램 #다시태어나는걸로 #다시태어나도안될리나

it REAL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청첩장에 써놓은걸보니 넘 쿵 하네
ㅎㅎㅎ둘다 정말 인생에 다시없을 사고를 치고있다
#환불#AS#불가
#낙장불입#이래서#도장은#중요하다
#동갑내기부부#잘하자#이게바로#청첩장
#두번은못해#다음에는#다시태어나는걸로
#신혼#신혼스타그램
#결혼준비 #준비가 #자꾸는다..

#호텔수영장 뭐 별거없네... 우리 들어가면 왜 딱 목욕탕 느낌이 나는지.
#호텔조식 그 화려한 음식 사이에서 풀떼기만 먹고..ㅠㅠ #과일빙수는 눈으로 흡입 #아이돌탄생 하나요. #다시태어나는걸로 #동대문 #JW메리어트#호텔패키지 #여름휴가

#아이유 따라잡기 대실패 🤣 #다시태어나는걸로
#부산 와본곳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곳!💜
#부산여행 #문화공감수정 #정란각

#goodbye #bali #malaysia #flight #southkorea #amonth #inbali
개피곤 무사히 집도착 ... 대한민국 여권이 나에게 준 자유를 더 누려야 하는데에.... #iluvtravel
아이폰 방수라더니 물들어가서 화면이 뿌- 옇고 버튼 망가짐
현지유심도 데이터 안되더니 한국 유심은 인식도 못함.... #shit
웨스턴들은 다들 참 모델 #선남선녀 #다시태어나는걸로 #발리한달살기#무사귀환

와.. 소영쮸가 찍어준 내인생 최대 사기샷이닼ㅋㅋ
사진 속에서나 행복해 봅니다
#다음생에 #다시태어나는걸로
God bless @hasauce93 🙏❤️
FAKE AF

분토촌년 태어나서 처음 워터파크가봄
이리 재밌을수가!
설레발 지기다가 이노무 저질체력
금세 바닥남
떡실신해 당 충전하며 혼자 누워있기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누워있기ㅋㅋㅋㅋㅋ
끝까지누워있기ㅋㅋㅋㅋ
.
.
.
#김해롯데워터파크#너무좋아요#비키니입은여자여자들#부럽네부러워#울다연이도#비키니입을려면#지금부터#관리해야되는데#다연아미안해#퐈이팅넘치는#하체를#물려줘서#니나내나#다시태어나는걸로

셀카 각도빨을 잘 모르는게 문제인걸까?
폰 카메라의 해상도 문제인걸까?
아님 못~생~긴 얼굴이 문제인걸까?...
.
.
아무래도~... 얼굴이 문제인 거 같다!
.
.
인스타 사진으로 봐서 내가 머리를 잘랐는지 안잘랐는지 확인이 어렵긴 하지만 아무도 몰라주니 꽤 서운한 걸~...
머리 자른지 거의 한 달 다 되어가는데...
길이도 짧아지고 앞머리도 냈는데 뭔가 서운하네~... 뭐 그렇다고~...
.
.
#셀카는어려워 #셀카바보 #얼굴이문제인걸로 #셀카달인의길 #멀고험하다 #셀카잘나게하는방법은
#다시태어나는걸로
#머리자른지 #거의한달 #아무도몰라주네
#왠지서운 #티가안나나?
.
.
#더워 #습도높다 #긴여름자켓 #쪄죽겠다
#더운날 #두번의로딩 #힘들다 #힘들다그램
#퇴근길 #지금이시각 #송상현광장 #실시간그램

얼굴에 드뎌 살이 쪘다!!
근데 옆으로 찐다...?...
이게 아닌데...슬프다..
아, 밑으로도^^....
U야 너말고 V데려와라 ㅡㅡ
.
.
.
.
#커먼그라운드 #배경협찬 #내파파라치 #시골쥐 #u라인 #여백의미있는여자 #보정귀찮다 #화장도귀찮다 #v라인 #다시태어나는걸로

식단은 개뿔
저녁 식단 잘 맞춰먹고
밤에 닭꼬치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또 맥주와 함께 먹었다😅😅😅
신랑이 순살에 소금간 한 건 뿐이라고 꼬셨다
먹고나니 목말라서 맥주를 마신것뿐ㅎㅎㅅ
먹고나서 폭풍후회
그래도 넘 맛있자나ㅜㅜ
.
#어젯밤#야식#닭꼬치#맥주#소금구이#시찌미#콕#짱맛#양념구이#지글지글#이번생엔글럿어#다시태어나는걸로#신랑의유혹

선크림을 발라야했어,
요즘 날씨 왜이리 죠아여
글구 덥고 ..
이왕빼는김에 살을 더 빼야겠어요.
😉집에 있는 가구 중에 바퀴를
달아보겠다고 나와서 구입완료 !
사방으로 돌아가는 바퀴인데 ,
요긴하게 잘 달아봐야겠어여
ㅋㅋ(물론 큰곰을 시켜야겠죸)
.
.
이 피드의 가장 중요한 점은
앞머리 이대로 괜찮은가 !!! 입니다
ㅋㅋㅋㅋㅋ 길러야하나 짤라야하나
여자들의 최대 고민 아닌가요 ㅋㅋ
없으면 넘 편하다고 하던데 ...
#헤어스타일 #앞머리 #쌩얼 #너무쌩얼 #죄송합니다 #점을좀뺄까요 #그걸로는안되나요 #ㅋㅋㅋ #다시태어나는걸로 #식탐이사라져서다행이에요 #초월 #빵순이졸업

이거 시간 타이머도 됐음 좋겠구만. 속도 뭐 이런 것도. 여튼 오늘도 4키로, 5천보 달성.#만보언제해#이래도안빠지면#다시태어나는걸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