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207 posts

TOP POSTS

하나씩 비워내자,
다름을 담아내야하니.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사진속에 있었다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에휴 잠이나 자야지😃
근데 덕현아 머해 저기서 ㅅㅂ

오랜만에 제가 작업한 곡이 발매되었네요.
준수씨 4집 정규앨범 11번 트랙에 참여했습니다.
많이 듣고 공감해주세요👏🏻👏🏽 #XIA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콘서트에서 빠져서온곡
#시아준수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

.
이렇게 #진솔 하면 마음이 안쓰일 수 없지.
-
"60이 되어도 인생을 몰라요.
내가 처음 살아보는거잖아
나 67살이 처음이야"
_꽃보다 누나, 윤여정님.
-
다른 누군가에게 완벽함을 바라지 않기로했다.
#그사람도 #아직서른 #고작서른
처음 겪는 서른일테니까
-
#서투름의고백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시아준수 #오늘따라 #좋은노래 #10:56pm #조금이른퇴근 #daily #생각 #목요일

#김준수#시아준수#XIA#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콘서트 또 가고싶다.😭😭😭😭😭😭

MOST RECENT

.
이렇게 #진솔 하면 마음이 안쓰일 수 없지.
-
"60이 되어도 인생을 몰라요.
내가 처음 살아보는거잖아
나 67살이 처음이야"
_꽃보다 누나, 윤여정님.
-
다른 누군가에게 완벽함을 바라지 않기로했다.
#그사람도 #아직서른 #고작서른
처음 겪는 서른일테니까
-
#서투름의고백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시아준수 #오늘따라 #좋은노래 #10:56pm #조금이른퇴근 #daily #생각 #목요일

생각이 많아지다보니 또 잠을 못 자고
잠을 못 자다보니 또 생각이 많아지고🙃
노래들만 무한반복👉🏻👈🏻
.
.
.
.
.
.
.
.
#항상 #새벽 #시간은 #유독 #빠른것 #같돠 #노래 #들만 #몇곡을 #들은 #건지 #👉👈 #잠은 #언제 #🙃 #밤편지 #내게기대 #나처럼 #allwithyou #꿈처럼 #이런엔딩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아이유 #시아준수 #태연 #벤 #음악 #일상

갑자기 다대너가 듣고싶었다는 ㅠㅠㅠㅠ 히잉😭😭😭
작년 락콘으로 돌아가고싶다 ㅠㅠㅠ
#XIA#김준수#보고싶다#499일#XIGNATURE#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덕스타그램

작년 시그니처콘은 정말 다대너를 빼놓고는 논할 수 없어ㅠㅠ 공연장에 나랑 준수만 있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던, 노래 자체에 너무 빠져들었던 무대 💕
후주 때 지그시 눈감고 여운을 느끼던 준수의 표정과 그의 마음이 느껴지는 90도 인사. 그 이미지가 뇌리에 너무 깊이 남아서 콘서트 후 한동안 다대너 들을때 마다 그때의 감정이 고스란히 되살아나서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곤 했었다.
정말 잊지 못할 최고의 무대 중 하나 👍
돌아가고 싶다 그때로 😭😭😭
#김준수 #시아준수 #xia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세상에 다대너 못들은 사람 없게해주라... 출근버스 안 정체모를 사연녀 여기있어요..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시아준수 #김준수 #정키 #라이브는더쩌는데 #덕후들만알순없다 #출근지옥 #다대너_개미지옥 #세상_모든_노래_불러주세요

#김준수#시아준수#XIA#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콘서트 또 가고싶다.😭😭😭😭😭😭

옛날에 진짜 많이듣던 넘나좋은 발라드곡들...👍👍👍
홍대광,시아준수 캬..
.
.
.
#인스타그램 #음악스타그램 #음악 #음악추천그램 #발라드 #홍대광 #웃으며안녕 #멀어진다 #시아준수 #김준수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여전히 언제나 그랬듯 잠 못자고 출근했지만 무난히 새벽일 끝냈고, 내일 임시공휴일이라 오늘업무 끝......😂 퇴근시간까지 5시간이나 남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며 시간보내나 하하하 그럴일없겠지만 #퇴근시켜주세요

#today #일상 #daily #군인 #공군
#XIA #준수 #다른누구도대신못할너 #완전빠져있음 #무한반복
#have_a_good_day #힘내자 #월요일
#근데세차했는데내일비온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