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듬기

2050 posts

TOP POSTS

혹시 모르니까 사전투표 했는데
빗소리 들으면서 작업.
다듬기.
허리,어깨 아파서 서서 작업하니 좀 낫네요.
오늘은 대통령 선거날.
오늘도 열심히 ㅎㅎ
근데 그분은 좀 아니지 않나요. 휴ㅜㅜ
저번처럼 황당한 결과는 아니겠지ㅜㅜ

#착한그릇희고희고 #작업#도자기#다듬기#pottery

#갓영주누나 #눈썹 #다듬기
누나의 손길에 눈이 커보이고, 눈에 집중도가 생겨 정말 신기,감사♥
누나 초밥 먹으러 gogo!

&20161127
재료 다듬기 끝!!
이제 내일 먹을 식단만들어야징!!
제대로 다시 시작🤗

#다요트#재료#다듬기
#식단조절
#운동

#35번째배움 #설립 #다듬기
Coca-Cola and Pepsi have been at war for over a century. =코카콜라와 펩시는 1세기가 넘도록 경쟁해왔다.

코카콜라 사장이 신년 연설에서 "내 혈관에는 코카 콜라가 흐른다" 라는 확신과 열정이 있었다.
꿈을 이루는 사람은 날마다 자신의 동기(M)와 능력(C), 습관(H)을 지속적으로 계발하고 발전해나가야한다.
1. 드림 리스트 100가지 선정.
2. 3가지 하고 싶은 일 선정.
1)소유하고 싶은 것들.
2)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들.
3)내면의 목표.

시중에 판매중인 이니셜 우드는 영어밖에 없어서 한글로 제작
#프린트 해서 오려 붙히고 #잘라낸뒤 #다듬기 아직 미완성.

#스승의날 #목에좋은청
#배도라지대추청
#다듬기 힘든청
#내정성이 만들어낸 청

원장님께서 선생님들께 드리고싶으시다며
직접 주문해주셨어요ㅎ
배도라지대추청이
정말 손이 많이 가는 청 중에 하나라서
솔직히 힘든데
그래도 목을 많이 쓰시는 직업이라
요녀석들로 추천해드렸네요
도라지 다 세척하고
다듬고
대추씨 전부 빼서 채썰고
배씻어 자르고
후..손이 얼얼하네요ㅎㅎ
그래도 요거 드시고
맛나다해주시는 분들 덕에
오늘 또 힘내서 만들어봅니다!!!

다리는 다 잘라서 지퍼팩에 담아 냉동실로!라면끓일때 넣을거야!!kg당 43.000원 아빠가4kg 사줬엉😍소래포구 #암꽃게 #꽃게 #먹부림 #다듬기

오은이의 눈썹 다듬기에 성공하신 저희 아진 대표 원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굿!#눈썹#다듬기#굿#졸잼

MOST RECENT

정신없는 아침이 지나가고
작업실에 왔더니 완성(?)된 화분들이 똭!
갈라지고 상처 많이 나있지만 화분으로 쓰기엔 이상 무!
그리고 워밍업 작업들 손질.
장모님이 사위에게 그랬단다.
판매 루트도 없는거 쓸모도 없고 돈도 안되는거 왜 계속하는지 모르겠다고. 걔는 계속 그거 하려고 할꺼라고.
어렸을때 아빠가 항상 비 생산적인 경제활동을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내몸엔 아빠피가 흐르는게 맞는가보다.
이렇게나 비 생산적으로 살고있는걸 보면
근데. 쫌 재미있다고. 이게
#작업하는아줌마 #열심히 #느릿느릿
#백토 #컵 #다듬기 #워밍업 #도자기그릇 #초벌전
#사부작사부작 #꼼지락꼼지락
#팔자좋은소리 #주저리주저리

머리다듬고세상발랄한척...💇‍♀️💇‍♀️💇‍♀️
(+내가좋아하는옷)대치동알바처음한날..학생들보다 내가 더 졸은느낌..ㅎㅎㅎㅎㅎ #미용실 #머리 #다듬기 #대치동 #알바 #셀피

다듬다듬

어머님께서
시골에서 캐온 미나리와 마늘쫑~
미나리 향이
날 잡아 잡슈~ 하는군하~
낼은
두상전과 미나리에 밥 비벼묵어야징~
감사해요 어머님~

#충남#보은#시골#미나리#마늘쫑#마늘잎
#다듬기#향#딸이#도와줌#👍
#저녁#일거리#일상#소통#공유#감사

#소팔이#난생처음#장미꽃#꽃#다듬기#플라워#고상한척#언제다하지.#꽃꽂이#여자놀이#꽃길만가자
.
.
.
반에반도 못했다..아직 화장실에 한가득..
한번도 한적없는 꽃꽂이놀이 여자놀이중
언제다하지....#여자여자해#계속해보겠습니다 .꽃꽂이

#셀프 #다듬기 #확 #자르고싶다✂️ #평택 #뉴코아아울렛 #이가자헤어비스 #수석디자이너 #한현
지영이가 남을 못믿는 쌤이란다😂😆
네이버한쌤
의심병한쌤
무심한한쌤
이기적한쌤...😑
#일상 #소통 #데일 #ootd #yolo

#판교역 앞에 꽃파는 사장님이 오셨다 :) 큰 다발에 삼천원씩. 안개꽃과 이름모를 자주색 꽃을 사왔다.
꽃을 한아름 안고 집에 오는 길, 집에 와서 다듬는 내내, 잘 준비하고 벽에 걸린 꽃 보는 지금도 기분이 좋다. 전 세입자가 여기저기 박아둔 못을 가려서 더 좋다!! 예쁘게 말려서 두고두고 봐야지.
나중에 여유가 된다면 #플라워리스트 자격증 따고싶다
.
.
#꽃사서 #집으로 #꽃 #다듬기 #드라이플라워 #예쁘게 #건조되라 #instadaily #instagood #instaflowers #flowers #인테리어 #집꾸미기 #집꾸미기그램 #벽 #꽃걸이 #꽃그램 #꽃스타그램

#일상#파#대파#다듬기#주부스타그램
.
나의 오전을 대파에 받치다...
.
파도 맵구나...눈물이 따꿈따꿈😅
팔은 넘나 아프고
온집안은 파향이 가득하지만서도
뿌듯하다.
.
근데... 약간 무식해보이는건 기분탓인가🙄

#파 #다듬기 #이것이바로주부의길 🌱
이렇게 다듬어 놓으니 넘나편해서 넘나 막쓰고
넘나 자주 다듬음 .....
매번 다듬을 때 마다 눈물을 한바가지 💦
양파만 매운거 아니었나요 ?
#파한테배신당한기분
요리를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엄마를 따라하게됨 ✌️️
양념장 놓는곳, 야채다듬는것, 반찬통윗부분닦기, 음식보기좋고먹기좋게놓기 등등
엄마 없음 어찌 살꼬
내 주방은 진작 난장판이었겠지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단에1700원
#이득본느낌이쥬👍
#크킄
#쥼마다됨 #😭

#갓영주누나 #눈썹 #다듬기
누나의 손길에 눈이 커보이고, 눈에 집중도가 생겨 정말 신기,감사♥
누나 초밥 먹으러 gogo!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