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니모앤프렌즈씨라이더

MOST RECENT

일본 여행 180120~180123 + 180124 ; DAY3 #180122

4년만의 도쿄 대설이었던 날, 아침엔 오후에 비인 줄로만 알고 디즈니랜드로! 날이 흐려서 사람이 적어 놀기 좋았는데 그만큼 춥고 비오고 손발은 얼고 삼종세트. 어트랙션이 많은 디즈니씨로 갔는데, 의도치 않게 탑3 중 2개 타고, 각 테마마다 하나씩은 다 해봤다. #타워오브테러 #센터오브디어스 #니모앤프렌즈씨라이더 #자스민의플라잉카펫 에서는 지니타고 소원도 빌고, #머메이드라군시어터 에서 진짜 그냥 클라스가 다른 공연보고, 인어공주가 와이어타고 헤엄치듯 날아다니는데 너무 멋있었다. 새우버거맛 조개모양 샌드위치, 피자 다 정말 맛있었고. 다음에는 동심의 세계 랜드를 꼭 가야겠다고 생각하면서 눈이 너무 와서 숙소로 돌아왔다. 호텔 도착하니 일본은 아비규환. 지하철 다 지연되고 사람들 발 묶이고, 한국에서도 본 적없는 폭설이 내렸다. 그 눈을 뚫고 야채튀김소바 먹은 건 맛있었고, 그래도 꿋꿋하게 선물도 사서 돌아왔다. 문제는 그날 밤이었지, 다음날 돌아가는 비행기가 안 뜬다고 문자가 왔다.

ㅎㅎㅎㅎ..다시 생각해봐도 끔찍하네.

#디즈니랜드 #일본디즈니랜드 #일본디즈니씨 #디즈니씨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조개샌드위치 #뎀뿌라소바 #타워오브테러 #센터오브디어스 #니모앤프렌즈씨라이더 #자스민의플라잉카펫 #머메이드라군시어터

아직 11시도 안됐는데 #타워오브테러 두번타고

#아쿠아토피아 타고 #니모앤프렌즈씨라이더
.
#패스트패스 끊어두고 #인디아나존스 기다리는중

타워오브테러 두번째 탈땐 오빠가 젤 높은데서
.
사진찍어줌ㅋㅋ

2017.12.7.목.오전10시50분

#도쿄#도쿄디즈니씨#tokyodisneyland
#tokyodisneysea#도쿄여행#핵잼
#미키마우스#놀이동산#일본여행
#일상#여유#행복하다그램😘


#ディズニー日和 ☀️ ・

#ケープコッドクックオフ でご飯食べてたら#とんすけ が遊びに来てくれましたぁ(笑)🐰 ・
@kagayaku718 が大嫌いな#タワーオブテラー#ファストパス 終了で乗れず…(T^T)

けど、念願の#ニモアンドフレンズシーライダー は無事乗れたので♡

#年パ 更新の4月まで月に3回は行かないと元が取れない厳しい状況ですが…

これから頑張ってディズニーに通おうと思ってます( ´∀`) ・


#디즈니씨
#케이프코드쿡오프 에서 밥먹고 있었더니 #통스케 (한국에선 #덤퍼 인지 잘 모르겠으나…)가 놀러 와줬어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타고 싶었던#타워오브테라#패스트패스 가 끝나서 포기했지만…

그래도 꼭 타고싶었던 #니모앤프렌즈씨라이더 는 탈수있었기에 더이상 바랄게 없어요 ㅋㅋㅋ

여튼 연간패스 갱신인 내년 4월까지 매달 3번씩 가야지만 본전 챙겨지는 빡빡한 상황이지만…

11월부터 열씨미 다녀보려 합니다 ㅋㅋ

3일째~마지막날

두구두구 도쿄 디즈니씨!!!
사실 별로 기대안했었는데 스케일이 정말 장난아니더랬다. 테마마다 눈이 떡 벌어지는 크기와 디테일이란... 가장 최고라할수있는 머메이드 라군!
저 소라껍데기안이 실내롯데월드보다 큰것같은건 내 기분탓인가? 들어가자마자 기절할뻔

아침 8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어트랙션8개 달성, 이날도 발은 쉬지 못하고...
디즈니의 진면목을 보고온 하루👏👏 그리고 하루가 지나 마지막 날.
신주쿠를 돌아다니다 맑은 하늘을 보며 비행기에 탑승

현실적이지만 지금생각하면 꿈같았던 4일의 시간. 모든상황과 환경을 허락해주신 주님께 감사하며!
이제 영어와의 사투를...
빠샤빠샤!
#도쿄디즈니씨#토이스토리매니아#타워오브테러#센터오브디어스#인디아나존스#레이징스피리츠#아쿠아토피아#니모앤프렌즈씨라이더

#신주쿠#블루보틀#유니클로#Rockinn#텐동#나리타공항

P.S 재웅재웅 고마워...!덕분에 눈호강

울 아들 땀에 쩔었네 ㅜㅜ #디즈니씨 신상 어트랙션 #니모앤프렌즈씨라이더 대기100분인데 패스트패스권 대기가 110분 ㅋ 그냥 쌩으로 1시간 40분 기다려서 탔는데 그냥 니모 1,2편 짬뽕화면보고 나온듯 ㅡㅡ 이건 비추함! 그전 스톰라이더가 더 나은거 같음 #양띠아기 #양띠맘 #청양띠 #도치맘 #양띠아들 #27개월 #세젤귀 #육아 #소통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성장일기 #아들사랑 #넌내꺼 #우리집상전님 # #happyboy #가족여행 #도쿄디즈니랜드 #해외여행 #잘생김주의 #줌마스타그램

#디즈니씨 신상 어트랙션 #니모앤프렌즈씨라이더 대기100분인데 패스트패스권 대기가 110분 ㅋ 그냥 쌩으로 1시간 40분 기다려서 탔는데 그냥 니모 1,2편 짬뽕화면보고 나온듯 ㅡㅡ 이건 비추함! 그전 스톰라이더가 더 나은거 같음 #양띠아기 #양띠맘 #청양띠 #도치맘 #양띠아들 #27개월 #세젤귀 #육아 #소통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성장일기 #아들사랑 #넌내꺼 #우리집상전님 # #happyboy #가족여행 #도쿄디즈니랜드 #해외여행 #잘생김주의 #줌마스타그램 #소통 #육아

#도쿄디즈니랜드 #도쿄디즈니랜드씨 #디즈니씨
#disneylandtokyo #disneylandsea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씨 디즈니리조트까지 진짜 넓어서 디즈니랜드 지하철순환선이 다니는데 창이랑 손잡이가 미키모양
내가 갔을땐 비성수기랬는데
그래서 인기종목은 60분가량 기다리는정도 나머지는 20여분 이내ㅋㅋ

내가 탄 어트랙션을 모으자면
#니모앤프렌즈씨라이더
제일 에너지가 있어 제일 대기시간 긴거 먼저 타는게 나을듯 싶어 먼저 탔음
온 도쿄인들이 이거타러왔나 싶을정도로 줄엄청김
80분 기다려서 탔는데 내가 왜 그랬나싶음
이후 떼로들어가서 포디(4D) 의자에앉아 관람하는 종목은 모두 패스됨

#자스민의플라잉카펫
대기시간이 짧아탔음
알라딘 사모님 자스민님이 타는 양탄자를 모티브로 한 어트랙숀
그냥 원심운동하며 기우는거없이 상하로 오르내림ㅋ

#타워오브테러
워후 강추
자이로드롭은 아닌데 자이로드롭의 매우약한버전
본 기구를 타기전 초반 인트로때 일본어로 이야기해서 하나도 몬알아들었는데
난제 찾아보니 아프리카에서 몬쉥긴 저주받은 인형을 가져온 할아버지가 저주받아 초고층 엘리베이터에서 떨어지는 내용이라던가 그랬음
뭐 여튼 본기구를 타면 꼭대기층으로 주우욱 올라가 창문 확 열어주고 디즈니랜드씨 전경을 보여주더니 냅다 추락함
그러고 또 올라가서 전경을 보여주고 추락하더니 끝난듯ㅋㅋ
기구를 다타고 나오면 전경을 보는 순간 포착된 사진이 나를 기다리는데 화면을 사진찍어가는거 허용해줌
난 신난다고 하회탈처럼 웃고있고 동생은 울상하고있음
시간이 있었다면 두번탈 의향도있었음
연주는 안탔겠지

#디즈니씨트랜짓스티머라인
디즈니씨(sea)에 왔는데 배 한번 타보자해서 탐
대기시간이 5분남짓
증기선모양의 배로 디즈니씨 한바퀴 쭉도는데 그냥 디즈니씨를 전반적으로 투어하는 코스임

#레이징스피리츠
이것도 약한 롤러코스터ㅋㅋㅋ
최고높이도 생각보다 높지않아서 높은곳을 무서워하는 나도 심장쫄깃 없이 탈수있었음
작은 원형으로 360도 한번돌기도 하는데
뭐 내 짐을 기구타고있는 내 발아래 두라고 할정도로의 강도의 어트랙숀

#아쿠아토피아#인디아나존스어드벤쳐 도 탈 의향이 있었으나
아쿠아토피아는 다들 물에 빠진 쥐모양으로 내리시어 사회적 지위와 체면이 있는 나는 타지않았고
인디아나존스는 내가 타려할때 시스템 문제가 있다했음

그리고 오늘 밤
나의 양광대와 코끝과 목이 또 빨개져있음
이게 다 니모 때문임

꺄홋 #디즈니씨 새로 오픈한 어트랙션#니모앤프렌즈씨라이더 :D
기대기대!! 신나신나!!

会社終わってインしたから色々雑だな🙃
ニモ系だと断然ハンク🐙彼氏にしたい軟体動物系男子❤️
#ディズニーリゾートライナー #disneyresortlin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