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니가좋아하니

295 posts

TOP POSTS

혼자 책상에 앉아서 책보고 있을때 세상사랑스로미😚 .
.

호비책은 음원넣어주니 확실히 더 좋아하고 잘보는데...
2단계는 계속할지말지 고민이네😆😆
여름때까진 큰 반응도 없고 시큰둥해서 15개월 계약기간까지만 하고 그만해야지했는데..
가을지나고부터 부쩍 더 좋아하고 거기에서 나오는 말들이나 상황기억하고 다 따라함ㅋㅋㅋ
노래도 부르고 이것저것 따라하니 더 해야하나싶고😂

내년에 어린이집가면 아무래도 집에서의 활용시간이 짧아질듯 하고해서 이래저래 고민좀더해보고 결정해야지ㅎㅎ

호비2단계도 괜찮을까요??? .
.
.
.
.

#호비#아이챌린지#호비1단계#15개월의노예
#니가좋아하니#더고민해볼께

다른키카는 2시간 채우기가 힘들었는데...
여긴 나갈생각을 안하시는...😌
잘 논다~ 릴리펏 짱👏

#니가좋아하니 엄마도 햄볶❤#답답하지않아좋아
#자주올것만같은 느낌적인 느낌
#엄마는 지갑만 열면되는거니😅

형아갔다올게 👋🏻
비도 안오는데 우산미리쓰고 기분다내고😁
-
엄만, 니가 기분좋게잠들고 아침을 행복한기분으로시작하는게 그무엇보다 제일좋아🎶
#육아 #다둥이 #아들셋 #삼형제 #둘째 #등원
#니가좋아하니 엄마가 더 좋다❤️
#오늘도 좋은하루되기🌱

롯데월드아쿠아리움데이뚜♡ 물고기가보고싶다며 말하는딸과함께
겸사겸사 SKY31에가서밥도먹고 전망구경까지
#니가좋아하니#나도오랜만에#차도 안막혀서다행#사람도없어서다행#풍선선물도받고#사랑해#너무너무#지금낫잠중인딸#

ㅋ너희를위해신청햇다ㅋㅋㅋ셋다밀가루범벅해서집에가는길ㅋㅋㅋ차우쨔ㅋㅋ혼나것네ㅋㅋㅋㅋㅋㅋㅋ
#우하하
#니가좋아하니
#괜차나
#막내도함께
#좋은추억만들자

거울 보기만 하면 빵빵터짐ㅋㅋㅋㅋ
머리가 몽글몽글😻😻
.
.
#니가좋아하니 #정말다행이다 #양배추인형같은 #아들머리 #38개월 #5살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MOST RECENT

#생후254일
영미언니만나서 광복점 베이비카페, @hyerin_hyeriny
핑크코끼리방문!!!
흥이 많으신 우리 따님, 장난감타고 만지며..
신나서 소리지르고, 폭풍 옹알이..
니목소리만 들려서 엄만 죄송하기도하고, 민망했다😅
#베이비카페 #핑크코끼리 #장난감보다 #다른사람에관심많음 #이것저것 #태워보고좋았음 #니가좋아하니 #나도좋다 #그치만 #충주엔없다

혼자 책상에 앉아서 책보고 있을때 세상사랑스로미😚 .
.

호비책은 음원넣어주니 확실히 더 좋아하고 잘보는데...
2단계는 계속할지말지 고민이네😆😆
여름때까진 큰 반응도 없고 시큰둥해서 15개월 계약기간까지만 하고 그만해야지했는데..
가을지나고부터 부쩍 더 좋아하고 거기에서 나오는 말들이나 상황기억하고 다 따라함ㅋㅋㅋ
노래도 부르고 이것저것 따라하니 더 해야하나싶고😂

내년에 어린이집가면 아무래도 집에서의 활용시간이 짧아질듯 하고해서 이래저래 고민좀더해보고 결정해야지ㅎㅎ

호비2단계도 괜찮을까요??? .
.
.
.
.

#호비#아이챌린지#호비1단계#15개월의노예
#니가좋아하니#더고민해볼께

#점퍼루홀릭 .

보통은 5개월이 지나서 부터 태운다고 하는데
4개월 베이비인 시현이는 빠르게
드뎌 점퍼루에 세계로 입문중입니당~
뭐든 빠른 엄빠를 닮아서 일까용?ㅎㅎㅎ
#쏘서#점퍼루 중에 고민하다가
시현이가 평소에 발로 뻥뻥차며 노는걸 좋아해서 #베이비엔젤스 간김에 둘다
태워봤는데 역시나 넌 #점퍼루 빙고!😁
한참을 놀구 수영까지 하고 집에와서두
엄마 배 위에서 #점핑점핑 하다가
새벽에 주무신 아들😥😂
애미 죽어난다😥
점퍼루 화요일날 온다니까
쪼매만 기둘려~ 알았지?? 너~어 엄마보다 더 좋아하면 삐질거야😂😂 . 🐓근데 쏘서와
점퍼루 둘다 필요할까요?
더 흥미있는것만 있으면 되려나
둘다 필요한건가~
너무빨리 태우면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
초보맘은 또 고민이네유😂😂
.
. #태어난지169일째
#넌정말매력적인남자
#이렇게좋아할줄이야
#에너자이저
#신세계를맛보심
#너무빠른거아닌가
#애미는또고민고민
#육아는알다가도모르겠다
#육아템두너무많구#어렵다어려워
#니가좋아하니
#나두좋아
#신나게놀아보자아들
#육아맘#아들맘#닭띠맘#시현맘

널 위한 여행인데 혹시 힘들지는 않았니?
“엄마아빠랑 같이 있어서 좋아”
“일본이 좋네”라고 말하는 너님. 짱 드셈👍🏻
말을 너무 예쁘게하는 우리 밍키, 그 예쁜마음 늘 간직하렴♡
얼른자~ 아빠엄마 맥쥬마실 시간이야🤣
아빠엄마는 널 사랑해🙆🏻‍♀️
——————————————————————————— #아토랑#일본#오키나와#여행
#내일은#놀이터가자#여기#놀이터#클라스가다르다더라#니가좋아하니#힘도안든다
#바짝놀자#마지막까지#사랑해#내새끼
#아들스타그램#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육아#애스타그램#36개월#아기#청말띠#세젤귀#세젤소#내아들#일상#일상스타그램

롯데월드아쿠아리움데이뚜♡ 물고기가보고싶다며 말하는딸과함께
겸사겸사 SKY31에가서밥도먹고 전망구경까지
#니가좋아하니#나도오랜만에#차도 안막혀서다행#사람도없어서다행#풍선선물도받고#사랑해#너무너무#지금낫잠중인딸#

얘를 어쩌지
이 열광하는 걸 보라;; 당황스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좋아하니 #좋긴하다만 #엄마는쪼금 #걱정돼
#너나중에 #아이돌쫓아다니고그러면 #나어쩌지

첫줄.
.
.
아빠는 집에 오자마자 혼자 생색내면서 꺼내주었다.
나도 한달이나 묵혀두긴 무리라고 생각했지만.
택배오기 무섭게 꺼내주면 어떻게하나요😯
크리스마스선물은 어쩔꺼냐고요.
.
.
#와일드애니멀킹 #혼자합체한다 #신기하네 #똑띠 #니가좋아하니 #내지갑텅텅이될지라도 #기분좋음 #꽃민준 #아들 #육아맘 #육아일기 #수요일밤

17.11.23
추워도 . 즐거운 .
행복한 . 아이 웃음소리 .
고마워 ^^ .
.
#4살 #꽃딸 #춥거나말거나 #산책
#니가좋아하니 #나도좋아
#쫓아가긴힘들다 #그만뛰어ㅋ
#저러다 #3초후 #꽈당ㅋ

2017.11.20 +469일
.
에너지가 넘치다 못해
날라다닌 오늘수업 최고🖒
#흥도희

2017.11.20 +469일
.
에너지가 넘치다 못해
날라다닌 오늘수업 최고🖒
#흥도희

수제빼빼로 만들기~
초콜릿 털어내느라 팔 빠질뻔했지만
뿌듯뿌듯~ 성공!!ㅎㅎ
#내사랑에게#수제빼빼로#고급초콜릿#원데이클래스#어반코코#urbancoco#성공적#니가좋아하니#나도좋다#뿌듯#+200일

이거가 내이름이라는데..말해주기 전까진 못알아봤네..ㅋㅋ 고마워여😊이번엔 튼튼하게 잘만들었네ㅋㅋ
.
.
.
#빼빼로#빼빼로데이#남자친구#핸드메이드#왜#주면서#니가좋아하니#고마웡

비싼거라 나름 거금 썼다 생각했는데_
싼거라고 한다..
나만빼고 다 부자인가보다..ㅠ

#나름비싼건데 #다들 #싸다하니 #어찌하면 #좋을꼬
#시계 #GC시계 #선물 이럴줄알았음 백만원으로 해줄껄 그랬나보다 #그래도 #니가좋아하니 #다행이네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서프라이즈선물#비쥬봉봉#LED신발
아들아 #나이트가자🤸
#너무좋아하네#니가좋아하니 나도좋다
커서 어른되면 밍구도 엄마신발 사도라👠👡👢
이왕이면#채널신발로 부탁해😚

영이가 ....생일날 빈이랑 이모랑 같이 케잌 하고 싶댔는데....언니가 그거 듣고 또 이래 직접 와줬엉😭😭영이 넘 행복해한당..
-
#사랑둥이들#생일축하해#소꿉친구#용띠#친구#토끼띠#언니#딸스타그램#생파#고마운#사람#니가좋아하니#엄마도#행복하다#❤️

.
#제주에서일주일살기
다섯째날.

꼭 가고싶었던 #금오름 #금악오름
차 빼달란 전화받고 오빠는 반이상 올라가다 내려가고 채윤이랑 둘이서만 정상에 올라감.
채윤이가 힘들어할때마다 올라가면 하늘과 만날수 있다고 했더니 힘내서 올라갔다.
올라가서 정말 좋아했던 채윤이~

#제주여행 #제주 #가족여행 #오름 #자연경관 #멋있다 #아름답다 #하늘과만남 #니가좋아하니 #나도좋아 #패러글라이딩구경 #내가다무서웠음

❣ + 9 3 6 일 ❣
.
번개맨이 뭐길래...뭐길래.. (엄만 캐릭터 옷
제일 싫어 나링스 😭...) 졌다. 졌다. 졌다.
아침부터 번개맨 입고 신나게 등원하심 ...
.
#일상 #육아 #번개맨 #번개파워
#색깔도파란색 #파란색은아빠색이라서좋아하는너
#그래그래 #니가좋아하니 .. #나도..좋..다
#갔다와서병원가자 #👋 #아프지만마

우리집에 정말 쓰잘때기없던 범퍼침대ㅠ 그래 이러케라도 사용할수있어서 난 좋타ㅋㅋ 너도 좋니?
#범퍼침대풀장 #볼풀장 #볼풀천국 #좋아아들 #니가좋아하니 #나도좋아 #세젤귀 #14갤아기 #서산맘스토리 #운동중인여자 #하루하루빡셈

주원이만을 위한 날
큰마음 먹고 동물원 데려갔는데
생각보다 엄청 덥고, 주원이는 생각보다 걷질않고? ㅋㅋㅋㅋ
말해 뭐하나.. 넘나 힘들었다 ㅋㅋ
#그래도#니가좋아하니#그걸로되었어#우리애기

.
태어나서 처음으로 바다에온 개린이🤗
엄마랑 이모들 서핑하러
양양따라왔어요~
니가 너무 좋아하니
엄마도 너무 좋은데....
너를 씻길생각하니
한숨이 나오는구나....😂😂
.
.
.
#테리#양양#죽도해변#서핑
#베들링턴테리어#개린이
#모레가좋아여😜
#오늘밤#테리와#목욕전쟁예상🚿😱
#니가좋아하니#엄마도좋아😘

-
매 계절 옷갈아입는 상림🌳🍃❣
엄마뱃속에 있었을때 말곤
이곳에 처음 와보는 주똥이.
이렇게 좋아하는데
왜 그동안 여기에 한번도 안델꾸 왔을까ㅋ
앞으로 친정 올때면 종종 오쟈
.
#산삼축제 #상림 #상림숲 #초록초록 #자연 #니가좋아하니 #나도좋다 #쫓아다니는건힘들지만 #너만좋다면야 #아기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27개월아기 #826d #주말 #일상 #맘스타그램 #아들맘 #도치맘

서현이의 새 자전거ㅎㅎ
사줘야지 하며 생각만 하고 미루다 드디어 짠~!
엄청 좋아한다😊🤗
입이 아주 귀에 걸림ㅋㅋ
오늘 첫 시승식!!
생각보다 잘타네~ㅎㅎ

#우리집첫째#5살#네발자전거#첫시승식#생각보다잘타네#언제이만큼컸니#언제나든든한#우리집장녀#니가좋아하니#엄마도좋구나#사랑해내딸💕 #건강히자라다오

다시 찾아온 토요일♡
주하와의 즐거운 나들이 하는날🎀

오늘은 얼마전에 미리 예약해 둔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첫 방문🎉

다들 좋다고 꼭 가보라더니..
그런 이유가 있었어ㅋㅋㅋ
우리주하 2시간 넘게 즐겁게 노는걸보니ㅋㅋㅋ

이쁜 철릭한복 입고
즐거워하는 모습 사진찍기💕
잔디밭편♡♡♡ #딸 #육아 #육아맘 #주말육아 #주말나들이 #철릭한복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엄마랑 #아빠랑 #주하랑 #나들이 #날씨좋고 #우리주하행복해하고 #사랑해 #니가좋아하니 #진짜피곤하지만 #좋다 #이쁜내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