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형근

327 posts

TOP POSTS

🏋️‍♀️♀
✔사진은 작년 봄!
난 아프기 싫어서...
다신 입원하기 싫어서..
운동하기 시작하고...
살도 뺐는데....;;;
다시 또 아프려하니...
무섭고, 두렵고, 겁이난다..
공으로 계속 #능형근 맛사지 ;;;
빨리 낳았으면 좋겠는데...


아프지않고, 건강하고 싶다아...

#능형근통증#건강이최고재산
#아픈게제일짜증스럽다 .

🔸🔸🔸
🎼나비야~ 나비야~
이리날아 오너라 🦋
#오랜만에
#뒷태
#나비근육
#능형근

담걸려서 몇일동안 불편했는데 진짜 지옥을 구경했다..... 오늘은 딥슬립 하겠지 #능형근 #척추기립근 #조작구 #그라스톤 #컨디셔닝케어

예전에는 #능형근 이 잘 접혔던 것 같은데 지금은 왜
쌔빠지게 신경을 써도 왜 잘 안접힐까; #rhomboid #랫풀다운 #latfulldown

😢#날개뼈 #통증 #능형근 #고장 #우울모드
아프지마세요~건강하세요~~

이것이 #양곱창 #소금구이 이니라... 남자애인과 함께 먹방 투어하고 마사지샵으로 고고 ..#능형근 풀로 ㅋㅋ

MOST RECENT

오랜만에 운동일지. #첫줄안녕

1. 견갑안정화 운동

Band row(20s on/10s off)x8
흉근 스트레칭

2. Snatch practice

3. Conditioning

5RFT
400m row
15 Power snatch(75)

4. Conditioning

1:00 max Double under
1:00 max Air squat
1:00 max pull up
1:00 max Box jump(24)
1:00 max Burpee

어깨가 왜아픈가 했는데 능형근이 늘어나서 외측으로 견갑이 빠져있댄다.... 사람몸 알수록 신기함 ㅋㅋㅋ 공부 마니해야겠소

#오랜만이야 #운동일지 #어깨통증 #다이어트 #체형교정 #와드 #능형근 #날개뼈 #견갑 #다치지말고 #열운

.
베이스텀 테크닉 BASTM Technique !!
날아갈것 같이 가볍다
연부조직 근막가동요법 진짜 최고!!
.
.
@jongwon_27 땡큐!! 🙏🏼
.
.
.
.
#신라호텔 #삼성레포츠 #퍼스널트레이너#bastm#연부조직이완술
#personaltrainner#PT#흑돼지#뚱뚱이
#하부승모근#능형근#trapezius

오늘은 등 하!날씨겁나덥네
씨티드로우
친업/렛풀다운
바벨로우
원암덤벨로우
넷풀다운 끝 그리구 포징연습
.
.
.
#마무리는#넥풀다운#언제거북등만들래#조금씩보인다#능형근#소원근#대원근#선명해지는그날까지#레츠고#pt#서킷#오세여#ksa#에버휘트니스로#

남자 등판같노 ㅋㅋㅋㅋ
아직 많이 모자라지만!!!!
펙덱,체스트백,숄더프레스!!!효과짱인듯♥더 열심히~

#커브스순환운동 #커브스 운동기구
#여자등근육#등근육
#승모근#능형근#삼각근#광배근
#펙덱#체스트백#숄더프레스#운동기구
#옥계동커브스#운동하는여자

동현팀장님 #마사지교육
오늘도 얻어갑니다!👍👍👍👍
#요방형근 #능형근 #더스토리짐
#스터디 #공부 #교육 #자기계발

등운동 하기전 과거를 회상하며
@jongjoo_kim 관장님께서
만들어주신 멋진등!
지금 이등은 없어졋지요~
멋진 등을 소장하지 못해 아쉽지만
멋진 영상을 두고두고 볼수 잇게
영상간직할수 있게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jongjoo_kim 관장님! 👍👍
#운동하는여자 #등데이 #과거등운동영상 #201703 #등근육
#능형근 #나비 #등신 #오늘등운동열운해보자
#꾸준히노력 #묵묵히 #데일리그램

하이 헬로우 안녕?
찌뿌둥한 오후를 날려줄 스트레칭을 가져왔어유 ㅋㅋㅋㅋ
쉽게 표현하자면 날갯죽지(능형근) 스트레칭이에유😀
.
선 상태로 상체를 숙여서 다리 뒤쪽으로
손을 넘겨서 깍지 혹은 한쪽 손을 꽉 잡는다.
척추를 동그랗게 말아서 자세를 취한 후
기지개 펴듯이 천장을 향해 등을 쭉 들어올리듯 스트레칭 한다!
.
.
요렇게 하면 나른한 오후를 확!!!!!
날려버릴 정도의 시원함을 똭!!!😁
.
.
.
.
.
.
.
.
#일상 #오후 #나른함 #스트레칭 #날갯죽지 #능형근 #등스트레칭 #등 #척추 #교정 #교정운동 #재활 #재활운동 #사무실 #사무실스트레칭 #사무실운동 #사무실스타그램 #찌뿌둥 #서울대입구 #신림 #사당 #낙성대 #직장인 #직장인운동 #직장인스트레칭

조신히~~~~~💪💪
#하부승모#능형근#운동

#날씬한요가
#목요일
아침햇살을 받으며 문질문질~
#전거근 운동전에 #능형근 먼저풀어줘야하죠~
어깨안정화시켜드릴려고 엄청노력중~😂
잠시후에 엄청난 운동으로 땀뻘뻘흘려드리게씀다!!💪👯
#단시간고강도운동 좋아하는1인!!


#군산#익산#전주#요가#필라테스#yoga#pilates #군산요가#군산필라테스 #수송동요가 #수송동필라테스 #나운동요가 #나운동필라테스 #요가강사#여름#다이어트#instadaily #daily

💥#고트니스 #GoTness #고미선트레이너
__________________#specialistpartner 💦

#능형근 #거북목 #굽은등 탈출법 👉등받이가 있는 의자에 앉는다
👉양손을 깍지를 끼고 머리뒤에 댄다
👉등은 의자등받이에 붙인 상태로 최대한 동그랗게 말아준다
👉고개를 들고 가슴을 활짝 열면서 날개뼈를 조인다.
👊🏻각 10초씩 최소 5번 반복 하면 끝

#재활 #오스테오페시
#건대pt #광진구pt #화양동pt
#트레이너 #헬스쌤 #pt

모션케어코리아 후경근 운동과 능형근, 하승모근 운동 전후 등 사진
턱이 길어지면서 목이 길어지고 등의 굽은 증상 해소

#검암운동 #모션케어코리아 #등운동 #목운동 #체형교정 #거북목 #일자목 #후경근 #능형근 #하승모근

#오늘의운동 #엉덩이운동 #등운동 #리포머 #배럴 #필라테스 #바르미필라테스 #운동하는여자 #행당필라테스 #행당동필라테스 #성동구필라테스 탑은 #뮬라 바지는 #샤마르 일주일만에 하는 운동인데 그래두 엉덩이가 많이 올라왔당 ㅎㅎ 거의 무에서 유를만드는 과정
왜..난 운동할때도 장난이치고싶은지 ㅎ 힘든일일수록 즐겁고 재미나게! #흉근 #능형근 #후삼각근 #척추기립근

예쁜어깨와 목라인 만드실분🙋🏻🙋🏻
앞으로 말린 어깨를 가지고계신분🙋🏻🙋🏻 등운동을 해서 견갑이 안쪽, 아래로 잘 잡혀있는 자세를 만드셔야해요👍
#능형근 운동 알려드릴께요👍
1,세라밴드 혹은 스타킹을 이용하여 기둥에 건 후 끝을 가볍게쥐어주세요. 2,손에 힘을 주어 팔로 잡아당기지 마시고 팔꿈치를 뒤쪽 수평 방향으로 끌어 오면서 가슴을 내밀어주세요. 날개뼈의 안쪽에 있는 능형근이 최대수축 할수있도록 조여줍니다. 📍마시는 숨에 당기시고 내쉬는 호흡에 시작자세로 돌아가며 능형근에 자극이 올때 까지 반복 해주시면 됩니다.
😡능형근의 자극 느끼기 어려운 부위에요. 그만큼 능형근의 기능을 잃은채 지내시는 분이 많은거죠!!
😡굽어있는 어깨를 가지고 솟은 승모근을 가지고 계시면서 운동 멀리하시는 분들! 저희가 재밌게 운동 알려드립니다! 굳!
😍방문상담 오시면 혜택 드린답니다
😍송파 피네테스로 문의 주세요 02)421-2468
😍서울시 송파구 가락로 134 3,4층
#송파pt #송파역pt #가락동pt #석촌역pt #잠실pt #pt샵추천 #능형근운동 #승모근없애기 #등운동 #굽은어깨운동 #거북목운동 #어깨라인만들기 #건강 #운동 #근력강화 #다이어트 #필라테스 #송파피네테스 #송파필라테스

남자 등판같노 ㅋㅋㅋㅋ
아직 많이 모자라지만!!!!
펙덱,체스트백,숄더프레스!!!효과짱인듯♥더 열심히~

#커브스순환운동 #커브스 운동기구
#여자등근육#등근육
#승모근#능형근#삼각근#광배근
#펙덱#체스트백#숄더프레스#운동기구
#옥계동커브스#운동하는여자

오늘의 야간 #등운동 메인은 #T바로우

최근 등 안쪽의 #능형근#광배근 하부의 #선피로 를 위해 T바로우를 등운동 #워크아웃 메인으로 자주 하고 있습니다.

제가 하고있는 T바로우 머신은 #기립근 에 힘주고 버틸필요 없게 복부쪽을 받쳐주는 패드가 있어서
좀 더 중량을 치면서 목표근육에만 집중할 수 있어 좋네요~😊 #데상트 #데상트후원 #데상트트레이너 #데상트코리아 #데상트신상 #DESCEN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