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늘어나고

196 posts

TOP POSTS

#팔자주름은 #늘어나고 #월요일부터 #교육이라니 #피곤해😴
남썬과 갈비묵고 집가기
데려다 줘서 고맙습니다 남싼♡

달려달려😨
운동할수록 늘어나는 몸무게
닭가슴살을 넘 많이 먹나봐ㅋㅋ
.
.
.
#운동#유산소운동#몸무게는#늘어나고#

첫줄
몇일전 이쁜애 (?)랑 낮에 만나서 먹었던 일본가정식!
오래만에 먹은 규카츠 맛은 있으나 두께 얇아 아쉬웠당...😂😂
일본인들이 살이 안찌는 이유를 알았다..
정말 소.식.하.는.구.나!!!!!! 배에 쬐금 기별은 가는구나..느꼈을때 호떡먹고 싶다고해서 히구가 데려가준 중앙시장 호떡파는곳과함께..우린 계속 종일 쉬지않고 먹어따ㅡㅡ..ㅋㅋㅋㅋ장보면서 먹고먹고또먹고...
-
-
-
#일본가정식 #원주무실동 #코노미 #중앙시장 #먹빵투어 #살은 #점점 #늘어나고 #살보다 #더 #심각한 #식욕주최가안됨😑 #오마이갓 #먹스타그램😋

휴가라 생각하자... 진심???
여름휴가도 못가고 달렸던 7,8월
이제 좀 쉬고싶다는 생각은 머리로는
되는데, 몸으로는 안되는 고질병.
일요일에 공방에 나와서 대청소에 일하고
있는 모습을보니 심각한 환자인듯하다🤣😂
뭔가 열심히 치운것 같은데 똑같은 공방 ㅎ
이웃집 카페와서 이리 민폐로 드러누워
있으니 이순간이 휴가구나~~~~
앞이 바다였음 소원이 없겠는데, 김치찌개집이
보이니 소원이 무너지는 이기분은 모지^^
#일상#데일리#쉬자#도코로카페
#한남동#벗어나고파#뱃살#점점
#늘어나고

MOST RECENT

첫줄
몇일전 이쁜애 (?)랑 낮에 만나서 먹었던 일본가정식!
오래만에 먹은 규카츠 맛은 있으나 두께 얇아 아쉬웠당...😂😂
일본인들이 살이 안찌는 이유를 알았다..
정말 소.식.하.는.구.나!!!!!! 배에 쬐금 기별은 가는구나..느꼈을때 호떡먹고 싶다고해서 히구가 데려가준 중앙시장 호떡파는곳과함께..우린 계속 종일 쉬지않고 먹어따ㅡㅡ..ㅋㅋㅋㅋ장보면서 먹고먹고또먹고...
-
-
-
#일본가정식 #원주무실동 #코노미 #중앙시장 #먹빵투어 #살은 #점점 #늘어나고 #살보다 #더 #심각한 #식욕주최가안됨😑 #오마이갓 #먹스타그램😋

#17.07.28 #출산47일째 #손발탯줄조형물
특이한 손모양 딱봐도 알겠음~ 그래도 이뻐 아프지말고 밤에 잠투정 쫌만하고 자자ㅠㅠ 제발~~
어제 4시간 괴롭히더니 6시간 통잠~ 앞으로 계속 통잠자자~

#이시아 #호강중 #집에 #점점 #시아껏만 #늘어나고 있음ㅋ

#건강하게 #자라다오 #우리딸~
#요즘 #잠투정 #대박ㅠㅠ

주말 힐링 1박2일

배가불러도 #먹고
또 먹었음
덕분에 내살들이 #늘어나고
몇일굶어야겠지?
#돼지꿀꿀
#언덕위에펜션#언양
#집밥#조식#감사합니다#사장님
#난4끼#괜찮아

휴가라 생각하자... 진심???
여름휴가도 못가고 달렸던 7,8월
이제 좀 쉬고싶다는 생각은 머리로는
되는데, 몸으로는 안되는 고질병.
일요일에 공방에 나와서 대청소에 일하고
있는 모습을보니 심각한 환자인듯하다🤣😂
뭔가 열심히 치운것 같은데 똑같은 공방 ㅎ
이웃집 카페와서 이리 민폐로 드러누워
있으니 이순간이 휴가구나~~~~
앞이 바다였음 소원이 없겠는데, 김치찌개집이
보이니 소원이 무너지는 이기분은 모지^^
#일상#데일리#쉬자#도코로카페
#한남동#벗어나고파#뱃살#점점
#늘어나고

발목 인대 늘어나는 탓에 강제 속박
.
.
.
..
.
.
.
.
#일상스타그램 #고1 #고2 #고3 #인대가 #늘어나고 #말아버려따 #개빡

🍁가을학기 또다른수업 🍁

집에서 못해주는데 수업에서해주니깐
엄청 신남..ㅋㅋㅋㅋㅋ
근데 옷이고 뭐고 머드팩했네
꽃게보고 센척하는댜니..😬 #문화센터#신나지만#힘들고#또힘들고
#빨래감은#늘어나고#다음에#어떤#친구들이#올까

태어난지 5개월된 아들!👶🏻
자라는 만큼 몸무게도 쭉쭉 늘어나 7.8kg!! 👣

머리숱도 얼른 자라야 할텐데..😂 모자의 중요성!! 우리 아들은 모자가 필템!!👒
모자에 상표는 옥의 티?!ㅋ

#머리숱없는 #5개월아기 #범보의자 #허리힘부족 #모자빨 #모자필수☝🏻️ #몸무게는 #늘어나고 #엄마팔은너덜너덜 #어깨도아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