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돌아감

4072 posts

TOP POSTS

😰
하루종일 눈돌아가는중
핸드폰도 없으면서 케이스는 왜저리 좋아하는지
너무 힘들어서 몸이 바닥에 붙을지경
#눈돌아감
#쇼핑중독
#딸스타그램

관심2
-
내 관심 요소 #취향
#보이나요 #눈돌아감 👀👀👀

조명이 감탄스럽ㅋㅋ.ㅋㅋㅋㅋㅋ
#사고싶은게왜이렇게많은지
#눈돌아감 #진정하자

.
거참 오래들 앉아있었으면 구석에 쭈구려 앉아있는 저를 봐서라도 자리 양도 합시다 거참!!!!
#명당한번도못앉음
#여기오면나만남자
#눈돌아감

#2017#낚시박람회#눈돌아감
.
.
.
낚시에 열광하는 사람들이 많다.
시우, 준우 빨리커서 동출가자ㅋㅋ

-
몸이 세개였으면
.
.
.
#김천 #지례 #눈돌아감

MOST RECENT

😰
하루종일 눈돌아가는중
핸드폰도 없으면서 케이스는 왜저리 좋아하는지
너무 힘들어서 몸이 바닥에 붙을지경
#눈돌아감
#쇼핑중독
#딸스타그램

루이비통 전시회 at. ddp...korea
.
살짝 실망스러운 전시회 였다하면... .
이 구역 x친년이 될까...
루이비통의 작품들에 문제가 절대로 있었던것이 아닙니다... 작품들 진심 멋짐! 이 작품들 다 손으로 한땀한땀 만드신겁니다!
입구의 저 기둥 보고 놀람.. 로고표현!
일단... 무료 입장 인것도 이곳에 카오스를 불러 일으키게 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작품에 가까이 가지 못하게 라인줄을(접근 저지 줄) 설치 하는게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사실 가까이 갔다가 경호 언니께 혼남ㅎㅎ)-부끄러운 오늘 전시회에서의 '나'의 태도...
어.. 기념품들이 비싼건 이해합니다 왜냐하면, 무료 입장이니까요ㅎㅎㅎㅎ
근데, 가격을 좀 기재 해 주세여ㅎ
(굿즈 가격 측정 불가 눈을 가진 나)
그리고 기왕 명품 브랜드 전시회 인데, 그 너무 돈으로만 가치를 매기지 마시고 누가 이런걸 살까이러면서 다니지 맙시다ㅎㅎ(저도 그럴뻔.. 눈 돌아감 but..이것은 작품)
후후 오늘 웃기게 전시회 갔다옴
마지막은 정신차리게 에스프레소 콘파나ㅎ
.
#ddp #전시회 #루이비통전시회 #루이비통 #명품전시회 #눈돌아감 #장인정신 #부끄러운 #나의 #전시회에서의 #태도 #였습니다 #하아

드디어 가본 대전 성심당🥖🍞🥐사람이 정말정말 많았다...! 빵 종류는 더 많았다....! 와 진짜 프랑스에 온 줄222🇫🇷처음 보는 빵이 엄청 많았다... 그리고 시식할 수 있게 빵도 몇 개 잘라주는데 빵 잘라주는 알바생들 따라다니며 열심히 주워먹은 것 같다...ㅎㅅㅎ 튀김소보로도 맛있었는데 내 입맛에 제일 맞은 건 부추빵!!! 안에 계란 들어있어서 짱맛있었다... 사오고 싶었지만 상할까봐 못 샀다😂그러나 언니들이 정말 고맙게도 튀김소보로랑 고구마 들어간 세트를 선물해 주었다...❤️완전 감동😳😳집에서 얼려먹으니까 더 맛있다😛😛다음에 갈 때는 부추빵 한가득 사와야지 ㅎㅎㅎㅎㅎ 성심당에서 나오는데 언니들이 소보로빵 모양 동상 옆에서 입 벌리고 사진 찍으라고 강요해서 어쩔 수 없이 저러고 사진 찍었다 ㅜ ㅅ ㅠ 저러고 있는 날 쳐다보는 사람들의 시선....부끄부끄😳😳😳😳😳😳
#부끄 #성심당 #대전 #대전의명물 #빵 #빵천국 #눈돌아감 #나는누가봐도여행객 #빵스타그램 #빵순이 #🍞#🥐#🥖#여행 #여행스타그램 #튀김소보로 #부추빵 #국내여행 #bread #sungsimdang #pain #travel #travelgram #daejeon

언니들이 데려간 성심당 케익부띠끄! 대전에는 성심당이 유명하다 해서 궁금했는데 케익만 파는 이곳과 그 유명한 튀김소보루를 파는 곳이 다르다는 걸 처음 알았다...😳여기 들어가서 케이크 구경하는데 나는 내가 프랑스에 온 줄 알았다....!🇫🇷영롱한 케이크들이 가득가득....💕먹어보고 싶은 게 정말 많았지만 저녁을 먹으러 가야했기에 참았다😂그냥 하나 사서 먹어볼 걸 그랬나.... 급후회 중😭
#케이크 #케이크천국 #디저트 #디저트그램 #대전 #성심당 #대전성심당 #성심당케익부띠끄 #달달 #눈돌아감 #🍰#🎂#케익천지 #cake #gateau #dessert #daejeon #여기서먹은게없으니먹스타그램은아님ㅜ

매우 운이 좋은 사람이라면 가끔은 행복할 것이고 누군가에게 약간의 친밀감을 느낄 것이고
읽는 법을 배우면 완전히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니콜라인 베르델린

#부산힐튼#영원한여행#eternaljourney
#첫눈에반한 #서점 #눈돌아감 👀
#미식#서적 코너가 커서 그랬던 것만은 아니구요🙂🙃

#탕구리 #꼬부기 #파이리#잠만보#포켓몬 #인형#파일#노트#필통 #귀여운거보면#눈돌아감
사실...넬 5집 지르러 간건데...탕구리가 자꾸 자기 데려가라고 꼬부기랑 친구시켜달라고 쳐다보길래..근데 옆에 있던 파이리가 공부할때 같이 있으면 기분 좋을거라해서...스윽...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